무조건 이쁘기만 한 게 아니라 편안함까지 추구하는 요즘이다. 통통 튀거나 자존감을 높여주는 등 취향에 맞는 슈즈 아이템을 알아보자.

통통 튀는 스니커즈

사진=1,2.골라클래식, 3,4.수페르가

스니커즈는 어느 룩에든 잘 어울리는 아이템으로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받는 아이템 중 하나다. 군더더기 없는 깔끔한 디자인부터 사랑스러운 패턴의 스니커즈까지 다양하게 연출할 수 있다.

기본 티셔츠에 바지만 매치해도 캐주얼한 룩이 완성되는 스니커즈는 높은 구두에 지친 내 발을 쉬게 해줄 뿐 아니라 걸음걸이도 가벼워지는 센스 있는 아이템 중 하나. 컬러와 패턴, 운동화 끈 등 다양한 요소들로 편안함은 물론 통통 튀는 매력의 멋과 편안함 두 가지를 모두 누릴 수 있다.

자존감을 높여줄 운동화

1,2.골라클래식, 3.푸마, 4.슈츠(SCHUTZ)

조금 투박하고 못생긴 디자인의 운동화는 개성 있는 룩을 연출하기에 안성맞춤이다. 발과 다리가 자주 붓는 사람들에게 제격인 아이템이다. 투박한 디자인의 운동화는 약간의 굽은 필수. 자칫 짧아 보일 수 있는 다리를 보완할 수 있다. 다양한 높낮이의 굽들로 키는 보완하고 편안함을 살려보자.

여성스러운 스커트나 경쾌한 쇼츠 팬츠에 매치해도 어색하지 않아 스타일링의 선택의 폭이 넓으며, 격식 있는 자리부터 지인들과의 즐거운 자리까지 반전 매력 가득한 운동화로 내 발을 위한 나만의 스타일링을 완성할 수 있다.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