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위를 가시게 하는 오싹한 ‘상어 케이지’ 체험
맹그로브와 해변에서 보내는 특별한 휴가까지
관람객에게 이색 체험을 통한 빅재미와 푸짐한 경품으로 즐거움 선사

코엑스아쿠아리움 샤크케이지/사진제공=코엑스아쿠아리움

‘상어들의 왕국’ 코엑스아쿠아리움이 여름 성수기를 맞아 오는 7월 19일부터 8월 25일까지 ‘Cool Aquarium Festa 2019’를 진행한다. 코엑스아쿠아리움은 무더운 여름, 관람객이 시원한 여름을 보낼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이색 여름이벤트를 마련했다고 밝혔다.

‘Cool Aquarium Festa 2019’ 이벤트는 ‘Shark’(상어), ‘Vacation’(휴가), ‘Octonauts’(옥토넛), 그리고 ‘Underwater Performance(수중공연) 총 4가지 테마로 구성되어 관람객에게 다채로운 즐길 거리를 선사할 예정이다.

코엑스아쿠아리움 샤크케이지/사진제공=코엑스아쿠아리움

먼저 국내 최다 상어 서식지인 코엑스아쿠아리움은, 국내에서 쉽게 경험할 수 없는 ‘샤크케이지’ (상어 서식지 체험 액티비티) 체험 이벤트를 실시해 관람객들에게 더위를 가시게 해줄 오싹함을 선사하고자 한다.

상어들이 살고 있는 바다왕국 존에서 펼쳐지는 이 이벤트는 설치된 ‘Shark Cage’에 들어가 바다속에서 상어를 만나는 것 같은 기분을 만끽하는 이벤트다. ‘Shark Cage’에서 인증샷을 남기고 개인 인스타그램 계정에 #Coexaquarium #별난포토 해시태그와 함께 사진을 게시하면 추첨을 통해 3명을 선발, ‘블루샤크 인형’을 증정한다.

또한 ‘딥블루광장’ 존에서는 화제의 곡인 조니온리의 ‘베이비샤크’ 곡에 맞춰 춤을 추는 댄스 콘테스트도 진행된다. 이벤트 기간 내 매주 주말에 진행되는 이벤트로, 극성수기인 7월 26일부터 8월 11일 사이에는 매일 진행된다.

댄스 콘테스트에 참여 관람객에게는 ‘상어 이빨 목걸이’를 증정하며, 가장 춤을 잘 춘 관람객을 선정해 블루샤크 인형이 추가적으로 제공될 예정이다. 또한 이벤트 기간에는 어린이 관람객을 위해 제작한 귀여운 ‘상어 모자’를 선착순 200명에게 무료로 증정한다.

코엑스아쿠아리움 맹그로브와 해변에서의 휴가/사진제공=코엑스아쿠아리움

여름 느낌이 물씬 나는 ‘맹그로브와 해변’ 존에서는 관람객들이 여름 휴양지를 방문한 듯한 기분을 낼 수 있는 ‘맹그로브와 해변에서의 휴가’ 이벤트를 실시한다.

여름 피서 복장을 하고, 맹그로브와 휴양지에서 피서를 즐기는 모습으로 인증샷을 찍으면 추첨을 통해 ‘제주도 항공권’ 2매를 증정한다.

코엑스아쿠아리움 옥토넛 수중공연/사진제공=코엑스아쿠아리움

또한 코엑스아쿠아리움은 어린이들이 사랑하는 캐릭터 ‘바다탐험대 옥토넛’과 함께 사진을 찍을 수 있도록 포토타임을 마련하며, 매주 월요일에 진행되지 못했던 수중공연을 7월 29일과 8월 5일 만큼은 추가 편성해 보다 많은 관람객들이 환상적인 수중 공연을 관람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