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W 메리어트 서울이 8월 31일과 9월 1일에 진행되는 ‘EDC 코리아(Electric Daisy Carnival Korea)’에 참석하는 고객들을 위한 특별한 객실 패키지를 선보인다.

EDC는 세계 최대 규모의 EDM(Electronic Dance Music) 페스티벌 중 하나로 미국 라스베가스에서 시작하여 한국에서는 처음으로 ‘서울랜드’에서 개최된다. 신나는 EDM뿐만이 아니라, 서울랜드 의 익스트림 놀이 기구 라이드와 화려한 퍼포먼스 관람 등 음악 페스티벌을 넘어선 환상적인 축제의 장이 될 예정이다. EDC 코리아를 참석하는 고객들을 위해 준비된 JW 메리어트 서울의 특별 패키지는 8월 29일부터 9월 2일까지(체크인 기준) 이용 가능하다. 총 3가지의 객실 타입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모두 객실 특별가 적용 및 EDC 양일권 2장 또는 4장 포함이다.

JW메리어트 서울의 최상위 객실인 프레지덴셜 펜트하우스 패키지에는, 펜트하우스에서의 2박과 함께 EDC 코리아 VIP 양일권 4매 (총 96만원 상당)가 증정된다. 세계적인 건축 회사인 올슨 쿤딕(Olson Kundig)이 모던하고 심플하게 디자인한 프레지덴셜 펜트하우스는, 호텔 최상층인 32층~33층에 위치해 한쪽 면 전체를 차지하는 통 유리창으로 화려하게 펼쳐지는 아름다운 한강과 남산의 전경을 그림처럼 감상할 수 있으며, 대형 다이닝 테이블과 거실, 복층 구조인 두 층을 오가는 객실 내 엘리베이터 등 럭셔리하고 이색적인 시간을 보내기에 더없이 훌륭하다. 2개의 침실이 준비되어 있어 4인까지 투숙 가능하며, 9층에 위치한 이그제큐티브 라운지에서 조식과 애프터눈 티, 이브닝 전채요리, 디저트와 음료, 이브닝 칵테일 등5번의 다이닝 서비스를 시간대별로 무료 이용할 수 있다. 금액은 2일 숙박 및 VIP 2일권 티켓 4장 포함1천 9백만원이다.

비즈니스 스위트 패키지에는EDC 코리아 VIP 양일권 2매 (총 48만원 상당)가 증정된다. 비즈니스 스위트는 소규모 모임이나 파티를 위해 특별하게 설계된 객실로, 6~8명이 앉을 수 있는 거실의 대형 테이블과 응접실, 침실 등에서 즐겁게 휴식을 즐길 수 있다. 이그제큐티브 라운지 2인 무료 이용이 포함되며, 금액은 2일 숙박 및 VIP 2일권 티켓 2장 포함 1백 90만원이다.

디럭스는 한국 전통미와 모던한 인테리어가 아름답게 조화를 이루는 객실로 탁 트인 공간감이 돋보이는 침실과 욕실, 그리고 창가 옆에 비치된 릴렉싱 소파 등으로 진정한 휴식과 힐링, 숙면을 즐길 수 있는 최적의 공간이다. 디럭스 패키지에는 EDC 코리아 GA양일권 2매(총 35만원 상당)가 포함된다. 금액은 2일 숙박 및 GA 2일권 티켓 2장 포함72만원이다.

패키지 이용 고객은 모두 탁 트인 공간감과 최적의 공기질을 자랑하는 ‘마르퀴스 스파 & 피트니스 클럽’에서 초대형 실내 수영장과 피트니스 시설을 무료로 이용 가능하다. 4,300평 대형 공간에 펼쳐진 25m 길이의 6개 레인 초대형 실내 수영장과 더불어 테라피풀, 유아풀, 선베드, 카바나 등에서 수영을 즐길 수 있으며, 350여종의 최신 전문 운동 시설과 농구장, 스쿼시룸, 요가룸, 필라테스룸, 스크린 골프장 등 목적별로 세분화된 다양한 피트니스 공간을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다.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