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샘모바일

삼성전자가 동남아 시장을 겨냥한 갤럭시 A80 '블랙핑크 스페셜 에디션'을 출시했다.

샘모바일 등 외신은 삼성전자가 태국, 말레이시아 등의 다양한 시장에서 갤럭시 A80 블랙핑크 스페셜 에디션 예약판매가 실시됐다고 보도했다.

갤럭시 A80 블랙핑크 스페셜 에디션에는 블랙핑크 테마가 적용되어 있으며, 블랙핑크 로고가 새겨진 패키지에는 검은색과 분홍색으로 구성된 특별 케이스, 충전스탠드, USB케이블과 블랙핑크 멤버들의 카드 등이 들어있다.

갤럭시 A80 블랙핑크 스페셜 에디션은 말레이시아, 태국 삼성전자 공식 웹 사이트 및 온라인 쇼핑몰을 통해 구입할 수 있다. 말레이시아 쇼핑몰 사전예약 물량은 모두 매진된 것으로 알려졌다.

사진=샘모바일

한편, 갤럭시 A80은 갤럭시 스마트폰 시리즈 최초로 화면 전체를 디스플레이로 가득 채운 'New 인피니티 디스플레이'를 구현했다. 갤럭시A 시리즈에서는 가장 큰 6.7형 크기에 Full HD+(1080×2400) 해상도를 갖춘 OLED 디스플레이를 탑재했다.

로테이팅카메라/사진=삼성전자

전후면 촬영에 모두 사용할 수 있는 로테이팅 카메라를 탑재해 보다 생생한 촬영이 가능하다. 4,800만 화소의 기본 카메라와 3D 심도 카메라, 초광각 카메라를 탑재했으며, 사용자가 셀피 촬영을 위해 모드를 전환하면 카메라가 위로 슬라이딩 되며 얼굴 방향으로 자동 전환된다. 동일한 카메라를 사용하기 때문에 전후면 모두 고화질의 사진을 촬영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갤럭시 S10 5G에 채택한 것과 같은 25W의 고속충전이 가능한 3700mAh 배터리가 장착돼 있고 8GB 메모리, 128GB 내부 저장소의 스펙에 화면 인식 지문 센서도 내장되어 있다.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