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수에 소갈비를 얹은 ‘올 댓 누들 앤 미트’…포포인츠 바이 쉐라톤 서울 강남, 여름맞이 다이닝 프로모션
포포인츠 바이 쉐라톤 서울 강남의 뷔페 레스토랑 에볼루션에서 7월 한 달간 메밀면을 베이스로한 면요리와 고기, 해산물 요리를 조화롭게 구성한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여름의 단골 메뉴인 메밀면으로 만든 비빔 막국수, 갈비마라 비빔면, 들기름 막국수, 시원한 비빔 물 막국수 총 4가지의 국수 메뉴에 소갈비, 전복 등과 같이 든든한 토핑이 추가 된 푸짐한 면 요리를 선보인다. 이번 여름 맞이 다이닝 프로모션은 한국인에게 익숙한 매운맛은 물론, 지난 겨울부터 식지 않은 열기를 보이고 있는 마라탕, 마라샹궈 에서 착안한 중화풍의 매운 마라소스와 달달한 양념 소갈비의 조화로 중독성 있는 맛의 갈비마라 비빔면이 큰 특징이다.
이외에도 들기름을 아끼지 않고 사용해 고소한 풍미를 더욱 업그레이드 시켜 어르신들은 물론 아이도 먹기 편한 들기름 막국수와 시원한 맛의 물 막국수, 신선한 전복을 올린 매콤한 비빔 막국수로 무더운 여름철 입맛을 사로 잡을 계획이다. 메인 면 요리 위에 한국인의 영원한 넘버원 외식 메뉴인 양념 소갈비와 전복 찜이 고명으로 올라가 탄수화물과 단백질의 완벽한 조합을 선보이게 된다.
이밖에 1만 1천원만 추가하면 매운 면요리, 소갈비와 찰떡궁합인 ‘소맥’이 무제한으로 제공된다. 특히, 이번 ‘무제한 소맥’ 프로모션은 뉴트로 트렌드에 발맞추어 ‘진로이즈백’ 캠페인을 진행 중인 하이트의 진로 소주와 신제품 테라 맥주가 함께 제공 되어 인근 직장인들에게 떠오르는 회식 장소로 주목을 받을 예정이다.
또한, 7월부터 8월까지 두 달 간 만 12세 미만 아동들을 최대 2명까지 무료로 식사를 제공하는 ‘키즈 이트 프리 (Kids eat free)’ 프로모션이 진행되어 강남의 흔치 않은 ‘웰컴키즈존’ 으로 가족 모임 혹은 엄마들 모임에 안성맞춤인 서비스를 선보인다.
가성비로 입소문 난 포포인츠 강남의 올데이 다이닝 레스토랑 에볼루션의 ‘올 댓 누들 앤 미트(All That Noodle & Meat)’ 프로모션은 7월 31일까지 진행되며, 평일 점심은 33,000원 저녁은 38,000원 주말 점심, 저녁은 49,000원(세금 및 봉사료 포함)에 이용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