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라카이 청계산 호텔, 여유로운 휴가 위한 여름 호캉스 패키지 출시
오라카이 청계산 호텔이 본격적인 휴가철을 맞아 여유로운 ‘호캉스’ 를 누릴 수 있는 여름패키지를 선보인다.
싱그러운 여름 햇살 속 연인과의 일상 탈출을 통해 재충전의 시간을 보낼 수 있는 2인 패키지 ‘Swim in Cool!’ 은 디럭스 객실 1박, 조식 2인, 생맥주 2인 무제한, 커플 디너 세트로 구성되어 있다. 해당 패키지를 이용하는 고객은 저녁식사와 함께 제공되는 생맥주를 무제한 마실 수 있어, 무더위 속 시원한 휴식을 누릴 수 있도록 준비했다.
무더운 여름 시즌, 가족과 함께 수영장에서 물놀이를 즐기며 포근한 객실에서의 투숙도 함께 누릴 수 있는 3인 패키지 ‘Wonder POOL!’은 테라스 스위트 객실 1박, 조식 3인, illy CAFFÈ 스위트 서머 세트, 패밀리 디너 세트로 구성되어 있다. 해당 패키지 고객만을 위해 제공되는 스위트 서머 세트와 패밀리 디너 세트로 호텔 내에서 가족과 함께 시원하고 여유로운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했다.
방학 및 휴가를 맞아 친구들과 함께 합리적인 가격으로 호텔 안에서 여유로운 호캉스를 누릴 수 있는 4인 패키지 ‘Saturday Night Together’는 쿼드러플 객실 1박, illy CAFFÈ 웰컴 드링크, 디너 뷔페, 생맥주 무제한이 제공된다. 특히 4인 패키지는 토요일 투숙에 한하여만 이용할 수 있다.
오라카이 청계산 호텔 관계자는 “이 곳은 서울의 산소탱크 청계산 자락 아래 위치하고 있어 도심에서 멀지 않지만 훨씬 여유로운 분위기를 느낄 수 있어 무더운 여름 햇빛과 더위를 피해 호캉스를 즐기기에 최적의 호텔이라고 자부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