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식 아이스티, 집에서도 만들어 볼까? 포포인츠 바이 쉐라톤 강남과 메르시보니의 원데이 아이스티 클래스
포포인츠 바이 쉐라톤 강남에서 시그니처 아이스티 출시를 기념해 유명 티 브랜드 메르시보니의 임보은 대표와 함께하는 원데이 클래스를 진행한다.
독자적인 찻잎 블렌딩과 트렌디한 레시피들로 차매니아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메르시보니만의 특별한 아이스티 레시피를 배울 수 있는 원데이 클래스로 5월 29일 수요일 오전 11시에 시작된다.
녹차, 백차, 우롱차, 홍차, 후발효차 등 다양한 차 종류를 비롯해 차가 몸에 미치는 영향과 효과 등을 알 수 있는 이론 강의부터 티를 활용한 음료 3가지를 시연하고 시음하는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이번 원데이 클래스에서는 간단하면서도 맛있는 레시피를 선보임으로써 클래스 참가자들이 집에서도 화려한 아이스티 음료를 만들어서 즐길 수 있도록 특별한 경험을 선사하고자 한다. 이 밖에 피칸파이, 얼그레이 스콘, 클럽 샌드위치 등 포포인츠 강남의 셰프가 직접 만든5종의 티푸드가 제공되며, 클래스 종료 후에는 수업에 사용된 차가 증정될 예정이다.
포포인츠 바이 쉐라톤 강남의 원데이 티 클래스는 5월 29일 수요일 오전 11시부터 12시까지 60분간 진행되며, 1인당 2만원의 참가비를 내고 참여할 수 있다. 참가 신청은 네이버 예약을 통해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