맨즈페스타 6월 개최, 내가 남자라면? 인싸라면? 맨즈페스타에서 즐기자
그루밍존 없는 드럭 스토어가 오히려 이상해진 요즘, 지난 해 모 백화점에서는 남성 전용 카드를 런칭할 만큼 남성 소비 시장에 대한 관심이 점점 커지고 있다. 남성 소비 시장의 트렌드와 라이프스타일에 대한 관심이 점차 뜨거워지는 가운데, 대한민국 남성이라면 꼭 와야 할 남자들의 축제 ‘맨즈 페스타’가 개최된다.
오는 6월 7일부터 9일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맨즈 페스타’는 남성 소비 시장의 트렌드와 라이프스타일을 한 눈에 볼 수 있는 전시회이다. 이번 전시회에서는 남자들의 눈을 사로잡을 슈퍼카&클래식카, 피규어 뮤지엄W, 코카콜라 콜렉션 특별관, 맨즈 스타일링 특별관 등 총 4개의 기획 행사로 구성되었다.
슈퍼카&클래식카 특별관에서는 오직 한국에는 쿱 2대, 스파이더 1대로 동시에 볼 수 있는 재규어 ‘E-TYPE coupe’, 전세계 1000대 한정으로 국내에는 한 대 뿐인 포드 ‘GT 67 해리티지’, 전세계500대 한정판 중 풀옵션으로 구성된 람보르기니 ‘아벤타도르vs로드스터’, 전세계 283대 한정된 포르쉐 컬렉터 최고의 차량 ‘959’, 에스턴마틴 자가토의 대작 100대 한정판 한국에는 1대인 ‘자가토 컨버터블’, 하이브리드 918대 한정한 슈퍼카인 한국에는 3대만 있는 ‘918 Spyder’, 300SL을 현대판으로 재 해석한 SLS중 소장 1순위인 ‘SLS 블랙시리즈’ 등 세계적으로 유명하고 희귀한 50여 대 차량을 오직 ‘맨즈 페스타’에서만 만나볼 수 있다. 특유의 디자인과 감성으로 사랑을 받고 있는 클래식카인 포르쉐, BMW, 벤츠, 클라이슬러, 재규어, 페라리 등 또한 전시된다.
요즘 극장을 휩쓸고 있는 마블의 흥행 열풍을 이을 ‘피규어 뮤지엄W’는 다양하고 진귀한 피규어를 ‘맨즈 페스타’를 통해 선보인다. 만화책과 스크린 세상에서만 보던 슈퍼맨, 배트맨, 스파이더맨, 범블비, 닥터스트레인지, 헐크 등 다양한 할리우드 영화 속 히어로를 캐릭터로 만날 수 있다. 카페와 놀이 공간, 기프트숍이 구성되어, 친구 또는 커플 이색데이트 코스로도 제격이다.
코카콜라 콜렉션 특별관은 다양한 코카콜라 한정판을 선보이며 콜렉터들과 일반 소비자들에게 즐거움과 상상력을 선사할 예정이다. 핸드메이드X코카콜라, 88서울 올림픽, 2002년 한일월드컵, 2018 평창올림픽 관련 코카콜라 제품과 Mini Coke Bottle, Designed Coke Bottle, Best Value Aluminum Coke Bottle 등 코카콜라 콜렉션을 선보인다.
이 외에도 남성들의 외모 업그레이드를 위한 A TO Z! 현대백화점에서 큐레이팅하는 새로운 남성패션&라이프스타일의 마켓 플랫폼 ‘We, Market MENS’, 국내 최고 남성 전문 잡지 ‘지큐매거진’, 합리적인 가격으로 최고의 품질인 구두를 제공하며 직접 찾아가는 맞춤 ‘맨솔 수제화’, 스니커 문화의 큰 열풍을 일으킨 ‘스니커콘’, 등의 패션 기획관 및 컨설팅 프로그램이 구성된다.
특히, 166년 전통의 스위스 메이드 워치 브랜드 ‘티쏘’는 이벤트 당첨자에 한해 경품으로 티쏘 맨즈 워치의 주인공이 될 수 있는 이벤트를 부스에서 진행하며, 티쏘 리플렛 또는 맨즈 페스타 입장권을 지참하고 방문하는 고객에 한해 지정된 매장에서 1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가 준비된다.
입장 티켓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예매가 가능하며, 6월 2일까지 사전 예매 시 25% 할인, 6월 3일부터는 정가로 티켓을 예매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맨즈 페스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