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사 직원들도 손꼽아 기다렸다…하나투어 해외항공권 특가 프로모션 '하나장터'
13일 오전 10시부터 16일 오전 10시까지 하나투어가 해외 항공권 특가 프로모션 ‘하나장터’를 진행한다.
이번에 11번째를 맞이한 '하나장터'는 5년간 진행되어온 인기 프로모션으로, 1년 중 하나투어 항공권이 가장 저렴한 시기라 여행사 직원들도 손꼽아 기다릴 정도다. 이번 행사에서는 동남아, 일본, 중국, 유럽, 미주, 대양주 등 세계 51개 인기 여행 도시 왕복항공권을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작년 한국인의 사랑을 듬뿍 받았던 일본의 경우 후쿠오카는 9만원대, 오사카와 오키나와는 13만원대부터 항공권을 예약할 수 있다. 여름 인기 휴양지인 베트남 나트랑과 필리핀 보라카이는 16만 원대부터, 아동 동반 추천 여행지 사이판은 17만 원대부터 선보인다. 출발일이 최대 내년 초까지 넉넉하여 여름휴가나 추석 연휴, 크리스마스 등 올해 휴가철 항공권을 미리 저렴하게 준비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이번 하나장터는 5월에 열리는 것을 기념해 숫자 ‘5’와 관련된 재미있는 이벤트도 준비했다. 555번째 항공권 구매 고객에게는 비엣젯 왕복 항공권(1인 1매)을, 구매 고객 중 55명을 추첨하여 하나투어 20만 마일리지, 영화관람권, 기프티콘 등을 증정한다. 또한 매일 오전 11시 오픈되는 ‘해외 항공권 보물 찾기’ 이벤트도 주목할 만하다. 숨겨진 555,500원짜리 항공권을 예약한 선착순 2명에게 항공권을 무료로 제공하는 파격적인 이벤트다.
한편 프로모션 기간 중 항공권 3000원 추가 할인쿠폰도 발행하며, 항공권과 함께 구매 시해외호텔은 최대 24% 할인, 현지투어는 1+1을 진행하는 등 속성별 할인 혜택도 풍성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