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6월은 해외여행 골든타임…두바이 기획전, 유럽 특가전 등 인터파크투어 특가전
인터파크투어가 장거리 여행객들을 위한 기획전을 마련했다. 대표적인 장거리 여행지로 꼽히는 '유럽' 특가전을 비롯해 최근 TV 예능에 나온 '두바이' 기획전, 미국 유명 쇼핑센터와 제휴를 통한 이벤트 등 다양하다.
우선 ‘4월의 유럽’ 특가전을 통해 이달에 가기 좋은 여행지로 유럽을 선정해 지역별 대표 상품을 선보인다. 천 개 이상의 후기가 달릴 정도로 많은 고객들이 찾는 ‘발칸+동유럽 4국9일’(149만원~), ‘이탈리아 일주8일’(119만원~) 등의 상품을 준비했으며, 쿠폰 발급을 통해 5만원 즉시 할인혜택을 제공하는 상품도 있다.
이와 함께 ‘오스트리아에서의 우아한 휴가’, ‘최고의 문화 예술도시 멜버른’ 기획전을 통해 오스트리아와 멜버른 여행상품 뿐만 아니라 주요 관광지·맛집·쇼핑지에 대한 자세한 정보도 안내하고, 상품 예약/출발 고객들을 대상으로 선착순 사은품을 증정한다.
또한, TV 속 여행지 기획전을 마련, 최근 SBS 예능 미운우리새끼에 방영된 두바이 지역 기획전을 실시한다. 방송에 나온 일정과 동일한 구성으로 준비한 ‘두바이/아부다비 6일’(79만9000원~)부터 자유일정 포함한 상품, 가족과 함께 여행하기 좋은 코스로 구성한 상품 등 다채롭다.
이 외에도 미국 여행객들을 위해 미국 유명 쇼핑센터인 ‘사이먼 쇼핑센터’와 단독 제휴를 맺어 오는 5월 31일까지 미국 항공권·패키지·자유여행·허니문 상품 예약 및 결제 완료 고객 중 추첨을 통해 7명에게 500달러 기프트 카드를 증정한다. 기프트 카드 미국 내 31여 개의 사이먼 쇼핑센터 지점에서 사용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