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드 한장으로 진한 메이크업도 '순삭'

1. 쏘내추럴, 2. 클라뷰, 3. 메디큐브, 4. 블리블리 5, 뷰디아니 /각 업체제공

1. 쏘내추럴 '퍼펙팅 클렌징 오일 패드'는 3종 씨앗의 클렌징 오일과 부드러운 순면 패드가 만난 클렌징 패드다. 크고 부드러운 빅 패드 한 장이 포인트와 베이스 메이크업을 산뜻하고 깨끗하게 지워준다. 호호바씨오일, 해바라기씨오일, 마카다미씨오일 등의 피부에 친화력이 높은 오일을 함유한 클렌징 오일 패드로 피부 밸런스를 맞춰주며 클렌징 후 피부 보습은 물론 피부 결을 매끄럽게 가꿔준다.

2. 클라뷰 '퓨어 펄세이션 PH 밸런싱 퀵 클렌징 패드'는 단 1장만으로도 간편 클렌징이 가능한 제품이다. 피부 pH 농도를 약산성을 맞춰주는 pH 5.5 약산성 클렌저로 피부 보호막을 지켜주며, 메이크업으로 덮여 있던 피부 속 노폐물을 말끔히 제거해 사용 후 만족도가 높다. 부드러운 면과 엠보면 양면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타사 대비 58% 큰 패드 사이즈를 자랑한다. 특히 전성분 EWG 그린 등급으로, 20가지 주의 성분을 배제해 예민한 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3. 메디큐브 '레드 클렌징 패드'는 식물유래성분인 티트리잎추출물, 병풀추출물, 마치현 추출물 등을 함유한 약산성 클렌징 패드로 간편하고 부드럽게 메이크업과 피부에 쌓인 노폐물을 제거해준다. 특히 피부 안전성 테스트를 거쳐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 가능하며, 스트레스로 지친 피부를 건강하고 깨끗하게 가꾸어 준다. 모공, 각질, 피지를 케어해주는 엠보싱 면과 피부결 정돈 및 보습, 진정 효과를 부여하는 부드러운 면으로 구성됐다.

4. 블리블리 '휘핑 버블 패드'는 세안 시 얼굴에 마사지하듯 피부 결에 따라 부드럽게 롤링해 주면 쫀쫀하고 풍성한 휘핑 버블이 형성되는 신개념 원스텝 클렌징 패드제품이다. 피부 pH와 유사한 pH 5~6의 약산성 포뮬러가 함유되어 있어 민감하고 예민한 피부도 자극 없이 매일매일 사용할 수 있으며, 모공 속 노폐물과 메이크업 잔여물을 제거해준다. 특히 복합 필링 성분(AHA, BHA, PHA)함유로 묵은 각질을 케어해 주기 때문에 피부결이 매끈하게 정돈되고 보다 더 촉촉하고 건강한 피부로 완성시켜 준다.

5. 뷰디아니 '벨벳 페이셜 클렌징 시트'는 언제 어디서나 부드럽게 피부 메이크업을 지워주는 동시에 노폐물 제거와 수분까지 채워주는 착한 클렌징 시트 제품이다. 피부 건강에 도움을 주는 캐롯씨드 오일을 베이스로한 에센스 포뮬라가 클렌징 후에도 피부가 당기지 않도록 촉촉하게 보호해준다. 부드럽고 풍성한 버블이 피부에 부담 없이 모공을 관리해주며, 캐롯씨드 오일과 카바카바잎 성분이 피부색 개선 및 진정에 도움을 준다.


들 뜬 메이크업은 NO, 매끈한 피부를 위한 '각질 패드'

1. 에이프릴스킨, 2. 어바웃미, 3. 원더바스, 4. 쏘내추럴, 5. 메디큐브, 6. 맥스클리닉 /각 업체제공

1. 에이프릴스킨 '매직 스노우 패드'는 고마쥬가 묻어있는 '100% 천연 순면 패드'와 미세 각질을 제거하고 피부를 정리해주는 '극세사 면 패드'로 구성됐다. 특히 자극 없이 묵은 각질을 제거해주는 동시에 피부 노폐물을 없애주며, 피지를 조절해 모공 관리에도 탁월하다. 가볍게 문지르기만 해도 메이크업 잔여물을 지울 수 있으며, 다양한 식물성 곡물 추출물이 수분과 영양을 풍부하게 공급한다.

2. 어바웃미 '스킨 톤업 필링 패드'는 묵은 각질과 모공 속 노폐물을 없애주는 노란 메시 패드 부분과 피부결을 정돈해주는 흰 엠보싱 면으로 구성됐다. 저온 초음파 공법으로 추출한 레몬 추출물의 브라이트닝 효과와 과일산에서 추출한 AHA 성분이 세안 후 피부에 남아있는 불필요한 노폐물 및 각질을 부드럽게 녹여 매끈하고 화사한 피부 톤으로 케어해준다.

3. 원더바스 '살롱 드 떼 허니에디션'은 일명 '내 얼굴의 세신사로 불리며, 관리가 어려운 피부 안팎에 쌓인 노폐물을 자극 없이 효과적으로 제거하는 패드다. 프랑스 온천수가 굳은 피지와 각질, 미세먼지를 부드럽게 불려주고 로열젤리 추출물이 미세한 노폐물을 흡착해 강력한 세신 효과를 선사한다. 이외에도 마누카 꿀 추출물, 유자 오일 등 천연 식물 성분이 함유돼 피부 속까지 촉촉한 보습 성분을 공급해줘 촉촉한 꿀찬 보습 효과를 제공한다. 얼굴 외에도 팔꿈치와 발꿈치 등 각질이 일어나는 곳에 사용하면 도움이 된다.

4. 쏘내추럴 '샤이닝 페이스 필링 패드'는 피부 자극을 최소화한 얇은 극세사 원단으로 불필요한 각질과 노폐물을 제거해 피부 결을 정돈해주는 필링 패드다. 보습감 있는 에센스로 건조함 없이 잔여물을 닦아내 주고 비타민c가 풍부한 레몬 추출물이 함유되어 칙칙한 피부를 맑고 환하게 밝혀준다. 앞면으로 얼굴 전체를 부드럽게 닦아준 후, 뒷면으로 각질이 많이 일어나는 코 옆, 입 주변 등을 한 번 더 닦아주면 윤기 나고 깨끗한 피부를 완성할 수 있다.

5. 메디큐브 '제로 모공 패드'는 모공 및 각질 관리가 한 번에 가능한 저자극 필링 패드 제품이다. AHA, BHA 성분이 세안 후에도 남아있는 잔여 노폐물과 피지, 각질 등을 제거해 딥 클렌징에 도움을 주며 매끄럽고 부드러운 피부로 가꾸어준다. 또한, 타닌, 비타민, 베타카로틴, 단백질 등의 풍부한 특허성분 Anti Sebump가 모공 수렴에 도움을 주고 피지 흡착 및 유수분 밸런스를 조절해주어 건강한 피부로 만들어준다.

6. 구달 '청귤 비타C 토너 패드'는 제주 청귤과 비타민C 유도체를 함유해 패드 한 장으로 간편하게 피부 결을 정리하는 제품이다. 화학적 각질제거 성분인 AHA나 BHA 대신 자연 유래 과일산을 사용했으며, 에탄올을 무첨가해 순한 데일리 케어가 가능하다. 또한, 각질을 제거해 줄뿐 아니라 피부에 비타민과 수분을 공급해 맑고 투명한 피부로 가꿔준다.


피부 톤과 결을 케어하는 '수분 충전 패드'

1. 더마토리, 2. 아크웰, 3. 이니스프리, 4. 에이프릴스킨, 5. 맥스클리닉, 6. 뷰디아니 /각 업체제공

1. 더마토리 '시카 거즈패드'는 메이크업 전 스킨 에센스로 사용하거나, 취침 전에는 양 볼과 이마 등에얹어 놓은 뒤 보습·진정팩으로 사용할 수 있는 패드 제품이다. 특히 하이포 알러지 테스트를 통해 '알레르기 테스트 완료' 및 '무자극' 판정을 받은 제품으로 멸균 처리된 더마 거즈면과 저자극 목화린터로 이뤄진 2중 구조 패드가 지친 피부에 고농축 시카 에센스와 수분을 효과적으로 전달한다.

2. 아크웰 'AC리턴 토닝 패드'는 피부의 불필요한 각질을 부드럽게 제거해주는 동시에 촉촉한 수분감을 더해주는 저자극 토닝 패드제품이다. 병풀 추출물과 티트리 추출물을 함유해 피부 고민 부위의 진정에 도움을 주며, 거즈면과 엠보싱면의 양면 패드로 되어 각질 및 노폐물 제거와 피부결 정돈을 한 번에 케어할 수 있다. 자연 유래 성분 함유 및 논코메도제닉&피부 저자극 테스트를 완료하여 민감성 여드름 피부에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3. 이니스프리 '트루케어 시카 에센스 패드'는 고순도 시카 에센스를 듬뿍 머금은 드레싱 패드가 피부를 보호해준다. 밀크 타입의 시카 에센스가 깊고, 진한 보습을 전달해 외부 자극으로 예민해진 피부를 케어해준다. 또한, 시카 에센스의 유효성분을 그대로 머금은 드레싱 패드가 피부에 밀착해 유효성분의 전달과 흡수를 도와 집중적인 시카 케어를 선사한다.

4. 에이프릴스킨 '퍼펙트 워터 핏 수정화장 패드'는 뭉침이나 각질 부각, 다크닝 등 무너진 메이크업을 단 한 장으로 닦아내어 갈라짐 없는 모찌 피부로 만들어주는 수정화장 전용 패드이다. 메이크업이 무너지기 쉬운 겨울철, 뭉친 메이크업을 자극 없이 촉촉하게 닦아준다. 또한, 각질이나 노폐물, 메이크업 잔여물을 말끔히 제거하고 피부결을 케어해준다. 특히  EWG 그린 등급의 성분을 함유해 쉽게 자극받은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5. 맥스클리닉 '하이드로필 토닝패드'는 피부 전문 기관에서 사용하는 새로운 성분으로 매일 저자극 각질 관리를 할 수 있는 제품이다. 일명 물광톡스라 불리는 수분 각질 관리의 핵심성분인 'PHA(3세대 필링 성분)'을 담아 순하게 저자극 각질 관리를 할 수 있으며, 자연 유래 성분으로 자극을 최소화한 성분이 피지와 같은 노폐물을 제거해준다.

6. 뷰디아니 '모이스트 토너 티슈'는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피부 속 수분을 채워주는 제품이다. 피부 건강에 도움을 주는 버지니아풍년화추출물과 캐롯씨드 오일이 붉고 예민해진 피부를 진정시켜준다. 세안 후 화장 솜을 묻혀 사용하는 토너 대신, 패드 한 장으로 끈적임 없이 빠르고 간편하게 피부에 수분을 보충할 수 있다. 특히 EWG 안전등급인 그린 등급을 받아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