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틀그라운드X제주맥주

사진=배틀그라운드 SNS

제주맥주가 '플레이어언노운스 배틀그라운드(이하 '배틀그라운드')와 콜라보한 스페셜 에디션 맥주 4종을 내놨다. 배틀그라운드는 전 세계적으로 폭발적인 인기를 얻고 있는 온라인 슈팅 서바이벌 게임으로, 신선한 장르와 긴장감 넘치는 플레이로 게이머들 사이에서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제주맥주X배틀그라운드 콜라보 맥주'는 제주 지역에서만 판매되고 있는 '제주 펠롱 에일' 맥주에 배틀그라운드 속 게임 아이템과 상황을 적용한 패키지를 적용한 제품. 게임에서 쓰이는 방탄 헬멧 '삼뚝'과 희귀 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 '보급상자'는 물론, 승리의 메시지 '이겼수닭! 오늘 저녁은 치맥이닭!' 등의 문구를 라벨 디자인에 담아냈다.

사진=제주맥주 제공

또한, 제주맥주는 이번 콜라보를 기념해 '제주맥주X배틀그라운드 콜라보 샴페인 빅바틀(750mL)'을 출시했다. 콜라보 샴페인 빅바틀은 '제주 펠롱 에일'에 게임 내 최고 등급인 '그랜드 마스터' 배지 디자인을 적용한 스페셜 에디션이다. 제주맥주 최초의 750mL 빅바틀로 100병 한정 출시됐다.

제주맥주 대표는 "그동안 시도되지 않았던 주류와 게임의 만남을 기념하기 위해 한정판 스페셜 에디션 맥주를 제작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분야와의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맥주를 좋아하는 소비자들 외에 다른 분들도 다채로운 즐거움을 느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이번 콜라보 맥주는 오는 15일부터 18일까지 부산에서 열리는 국제 게임 전시회 '지스타(G-STAR 2018)' 기간 동안 부산 해운대, 광안리, 서면 일대 펍에서 한정 판매된다. '지스타' 배틀그라운드 부스에는 24K 순금으로 장식된 '그랜드 마스터 골드 에디션'이 전시된다.

배틀그라운드X카카오프렌즈

사진=배틀그라운드 페이스북

배틀그라운드를 개발한 펍지주식회사가 인기 캐릭터 카카오프렌즈와 컬래버레이션 한 굿즈 25종을 선보였다. '배틀그라운드X카카오프렌즈' 콜라보 굿즈는 삼뚝 헬멧을 쓴 라이언 인형, 길리수트를 입은 라이언 자석을 비롯해 삼뚝라이언 안마봉, 부클슬리퍼, 미니 노트 3종, 마우스패드 2종, 프레임 케이스 2종, 무릎담요, 후드집업 등으로 구성됐다. 특히, 카카오프렌즈 홍대·강남·부산 플래그십 스토어에는 대형 '배틀그라운드 라이언' 인형이 설치돼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펍지주식회사는 15일부터 18일까지 진행되는 '지스타' 카카오게임즈 부스 내 팝업스토어를 설치, 콜라보 제품을 홍보할 예정이다. 콜라보 굿즈는 전국 카카오프렌즈 오프라인 매장과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만날 수 있다.

또한, 카카오게임즈는 '카카오 배틀그라운드' 이벤트 포인트 교환소에 '배틀그라운드X카카오프렌즈' 콜라보 상품을 추가했다. 이벤트 포인트 교환소는 게임 플레이를 통해 획득한 포인트를 사용해 교환소에 마련된 경품에 응모하거나 아이템으로 교환하는 카카오 배틀그라운드 전용 이벤트로 내달 4일까지 진행된다.

배틀그라운드X수어사이드 스쿼드

사진=배틀그라운드 페이스북

DC의 인기 영화 '수어사이드 스쿼드'를 모티브로 한 한정판 콘텐츠 패키지를 배틀그라운드에서 만날 수 있게 됐다. '수어사이드 스쿼드' 속 할리퀸과 조커 스킨 패키지 2종으로 구성된 이번 콜라보 상품은 내년 1월 30일 오전 11시까지 스팀 및 카카오 배틀그라운드를 통해 구매할 수 있다. 세트로 구매하면 개별 구매 시 가격보다 25%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 가능하다.

배틀그라운드 유저는 헤어스타일, 메이크업, 의상 아이템을 사용해 할리퀸과 조커의 개성 넘치는 모습을 연출할 수 있다. 특히, 할리퀸 무기 스킨을 적용하면 할리퀸 꿀잠 배트가 근접 무기로 제공된다.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