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 겨울 스타들이 선택한 패딩으로 스타일 'UP' 시켜볼까
전지현 X 네파
네파는 대한민국 여성들의 워너비스타로 손꼽히는 여배우 전지현을 뮤즈로 선정해 다양한 컬러의 롱패딩을를 선보였다.
화보 속 제품은'프리미아 다운'으로 진부하고 전형적인 화이트 보다 세련되고 고급스러운 미스트 컬러로 라쿤 퍼를 사용한 후드는 탈부착이 가능하다. 또한, 가슴 쪽 배색 지퍼 포인트로 스포티함은 살리고 이너커프스를 넣어 보온효과를 높였다. 전지현이 화보 속에서 착용한 미스트 컬러 외에도 블랙, 네이비, 바이올렛 총 4가지로 출시되었다.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 X 공유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은 모델로 활동 중인 배우 공유와 함께한 겨울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화보는 '윈터 시티'를 컨셉으로 푸른색의 빛이 만들어내는 신비로운 분위기와 공유의 카리스마 넘치는 남성미를 모두 담아냈다.
화보 속 공유는 글로시하게 흐르는 듯한 코팅 광택이 특징인 '글리터'라인을 착용했다. '글리터' 패딩은 하이브리드 패션을 연상케 하면서 실용성과 보온성을 겸비한 매력적인 아이템으로 소재가 견고해 스크래치에 강하고 일반 아이템들과도 믹스매치를 하기 쉽다. 또한, 과감함을 뽐내는 메탈릭 컬러의 실버 롱패딩은 겨울에도 센스있는 패션을 연출할 수 있다.
K2 X 수지 & 정해인
K2코리아는 수지와 정해인을 모델로 선정해 다양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정해인과 수지가 착용한 제품은 벤치파카에서 영감을 받은 '포디엄 시리즈'로 올해 업그레이드하여 새롭게 선보였다.
그 중 '포디엄 튜브'는 가볍고 활동성이 뛰어난 롱패딩으로 지난해 대비 구스 충전재를 늘려 보온성을 강화했다. '포디엄 2'는 포디엄 튜브보다 긴 길이에 여유 있는 실루엣으로 보온성은 물론 트렌디한 디자인 감각이 돋보인다. 무릎 아래까지 오는 긴 기장이기 때문에 지퍼를 끝까지 내리지 않아도 손쉽게 옷을 벗을 수 있는 '퀵릴리즈' 지퍼'를 적용했다.
유니클로 X 장윤주 & 김재영
장윤주와 김재영은 유니클로의 심리스 다운을 다양한 스타일로 소화하며, 스타일리시한 패딩룩을 선보였다. 심리스 다운은 유니클로의 혁신적인 기술력을 반영한 고기능성 아우터로, 겉감을 봉제선 대신 압착 접착 방식으로 처리한 심리스테크놀로지를 적용했다. 봉제선을 제거했기 때문에 바람이 들어오지 않아 보온성이 매우 뛰어나며, 털 빠짐도 적다.
또한, 겉감과 안감 사이에 삽입된 특수 방풍 필름이 찬 바람을 막아주며, 가벼운 비나 눈에는 젖지 않는 내구 발수 기능도 갖췄다. 뛰어난 보온성을 제공하면서도 입었을 때 무게가 가벼워 활동하기도 편안하다.
게스 X 블랙핑크
게스는 걸그룹 블랙핑크와 함께 포근한 겨울 패딩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화보는 새하얀 겨울 왕국에 온 듯한 화이트 컬러의 숏기장 다운점퍼를 착용해 역대급 비주얼을 선보였다.
블랙핑크가 착용한 패딩은 'PETIT 다운'으로 오리 솜털과 오리 깃털을 충전재로 사용해서 한 겨울에도 포근함을 전해준다. 자연스럽게 떨어지는 허리 라인과 라쿤 후드를 포인트로 더욱 스타일리시한 윈터 룩을 연출할 수 있으며, 화이트 외에도 블랙 컬러도 함께 만나볼 수 있다.
리복 X 워너원
리복이 커버낫과 함께 겨울을 대비하는 스타일리시한 실루엣의 ‘벡터 다운 자켓’을 출시했다.
벡터 다운 자켓은 리복과 커버낫 두 브랜드이 아이덴티티와 헤리티지가 적절히 조합된 롱패딩과 숏패딩 두 가지 형태로 뒷면에 리복 클래식의 ‘벡터 로고’를 크게 배치해 레트로 무드를 연출했다.
롱패딩은 화이트, 블랙, 네이비 세 가지의 베이직 컬러와 심플한 디자인을 적용했으며, 덕다운을 사용해 보온성을 높이고 가벼운 무게감으로 편하게 즐겨 입을 수 있도록 내구성을 강화했다.
라푸마 X 세븐틴
라푸마는 올해 겨울을 맞아 2018 F/W 시즌 전속 모델인 보이그룹 ‘세븐틴’과 함께한 특별한 프로모션 ‘라푸마X세븐틴 라이프 패키지’를 선보였다.
'라이프 패키지'에 포함된 트루아 슈퍼롱 벤치코트는 하이넥을 더한 후드 디자인의 지퍼 여밈으로 탈착이 가능하여 다양한 스타일 연출이 가능하며, 포켓으로 지퍼 장식이 어우러져 등산 시 휴대폰 지갑 등 수납이 가능한 패딩 점퍼 제품이다.
빈폴 스포츠 X 트와이스
빈폴 스포츠는 보온성을 최대화하기 위해 소재부터 디테일까지 한층 업그레이드된 ‘B.Bench 덕다운 롱패딩’이 출시했다. 트와이스가 착용해 높은 관심을 모은 ‘B.Bench 덕다운 롱패딩’은 지난 시즌 제품보다 덕다운량을 높였고, 털 빠짐을 최소화시켰다. 또한 소매 안감 디테일을 강화해 더욱 따뜻한 착용감을 느낄 수 있다.
특히 다양한 길이와 컬러로 출시해 선택의 폭이 넓다. 105, 108, 120cm 총 3종류를 선택할 수 있으며, 베이직한 블랙부터 네이비, 화이트, 레드, 핑크, 골드 등으로 제작됐다.
클라이드앤 X 현아
클라이드앤은 가요계 대표 패셔니스타 현아를 뮤즈로 선정해 세련된 겨울 패딩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화보는 ‘코어디스티릭트(CORE DISTRICT)'를 컨셉트로 다양한 컬러를 입은 코어파카 시리즈와 함께 매력 넘치는 현아의 모습을 고스란히 담아냈다.
현아가 착용한 '코아파카 로체'는 세계적인 명산 마운틴 로체에서 영감을 받은 디자인의 제품이다. 롱다운점퍼의 긴기장감을 산의 높이로 조합하여 명산의 아이덴티티로 승화해 올 시즌 새롭게 출시했다. 남녀 공용 제품으로 화이트, 블랙, 핑크 컬러로 출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