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가지 담백한 곡물이 담긴 한 끼

사진=한국야쿠르트 ‘하루곡물’ 2종

한국야쿠르트는 신선한 곡물과 견과류, 콩을 갈아 만든 선식 제품인 '하루곡물 멀티그레인'과 '하루곡물 블랙그레인' 2종을 출시했다. '하루곡물 멀티그레인'은 보리, 귀리, 현미 등 11가지 재료로 구성됐으며, 통현미가 첨가돼 물이나 우유에 타 먹어도 씹는 맛이 살아있어 풍부한 식감을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하루곡물 블랙그레인'은 흑미, 검정콩, 마카다미아, 캐슈넛 등 9가지 재료가 들어있어 담백한 맛을 느낄 수 있다.

100% 국내산 콩과 고소한 잣 넣은 두유

사진=연세우유 ‘우리콩두유 잣'

연세대학교 연세우유에서는 100% 국내산 콩으로 만든 두유액에 국산 땅콩, 잣 등 견과류와 국산 보리, 현미, 찹쌀, 기장, 율무, 수수, 참깨 등 19곡 분말을 넣어 만든 '우리콩두유 잣'을 출시했다. 고소한 맛은 물론 영양까지 두루 갖춘 제품으로, 특히 철분 함량이 높고 불포화 지방산이 풍부한 잣이 들어간 것이 특징이다.

고소한 아몬드의 맛 그대로, 아몬드 음료

사진=코카-콜라사 '아데스'

코카-콜라사의 아데스는 캘리포니아산 아몬드를 주원료로 만든 씨앗 음료로 고소하고 깔끔한 맛이 특징이다. 식물성 원료인 아몬드의 영양소가 가득 담겨 있어 아침 식사 대용으로 안성맞춤이다. 또한, 아몬드로 만들었기 때문에 유당불내증 등 우유 알레르기가 있는 사람들도 걱정 없이 섭취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아데스는 아몬드의 깔끔한 맛을 살린 '아데스 아몬드 오리지널'과 초콜릿의 달콤함을 더한 '아데스 아몬드 초콜릿' 2종으로 구성됐다.

달콤한 풍미 가득, 짜 먹는 귀리 죽

사진=푸디스트리 ‘리얼죽 귀리’

푸디스트리가 선보인 '리얼죽 귀리'는 귀리와 구운 고구마를 배합해 원물 고유의 건강하고 달콤한 맛과 풍미를 살린 죽 제품이다. '크리미 페이스트' 공법을 활용해 입자를 더욱 세밀하게 가공했으며, 고소하고 부드러운 느낌을 즐길 수 있다. 간편하게 짜 먹을 수 있는 파우치 타입으로 구성됐으며, 따뜻하게 먹고 싶다면 전자레인지에 조리하면 된다.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