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석 연휴 추천 뮤지컬 '바넘: 위대한 쇼맨' 뮤지컬과 서커스의 환상적인 만남
추석 연휴, 온 가족이 함께 즐길 공연을 찾고 있다면 뮤지컬 '바넘 : 위대한 쇼맨'을 추천한다.
뮤지컬 '바넘 : 위대한 쇼맨'은 서커스를 지상 최대의 엔터테인먼트로 만들어 낸 PT. 바넘의 생애를 기반으로 하여 만들어진 작품이다. 휴 잭맨 주연의 영화로 이미 많이 알려진 작품이다.
탄탄한 작품성을 기반으로 오리지널 브로드웨이 프로덕션 토니상 3개 부분 수상 및 오리지널 런던 프로덕션 올리비에상 남자주연상을 수상한 걸작이다. 기존 뮤지컬에서는 볼 수 없는 서커스를 극에 자연스럽게 녹여 내며 관객들에게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한 최고의 쇼 뮤지컬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뮤지컬 '바넘 : 위대한 쇼맨'의 국내 프로덕션은 한 번 들으면 기억에 남을 밝고 유쾌한 음악, 실제 서커스단의 곡예와 불 쇼, 객석을 나는 앵무새 그리고 앙상블의 칼 군무와 합창이 어울려 관객들의 눈과 귀를 즐겁게 하고 있다.
남녀노소 누구나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공연 '바넘: 위대한 쇼맨'은 10/28(일)까지 충무아트센터 대극장에서 공연되며, 유준상, 박건형, 김준현, 이창희, 윤형렬, 남우현, 김소향, 정재은, 리사, 신델라, 임춘길, 신동수, 민경옥, 김국희, 김유남, 김혁종 등이 출연한다.
인터파크에서 9/20일(목)까지 예매하는 관객들을 대상으로 9/18(화)~10/14(일) 회차 동안 전석 40%, R석 1+1의 특별 타임세일을 진행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