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려하지만 세련된 '패턴 룩'

타이거 패턴 셔츠와 슬리퍼는 겐조옴므, 패턴 탑과 팬츠는 시스템 옴므, 선글라스는 스프링스트링스, 워치는 왼쪽부터 에테르노, 모먼트 워치 / 각 업체제공

일상생활에 입기 부담스러운 과감한 패턴 아이템이라도 여행지에서는 핫한 아이템으로 거듭날 수 있다. 특히 깨끗한 바닷가로 여행을 떠날 계획이라면 휴양지의 자연을 닮은 색감이 어우러진 하와이안 패턴 셔츠를 활용해보자.

개성을 살려주는 동시에 위트있는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만약 패턴이 너무 강렬해 부담스럽다면 기본 티셔츠를 레이어드 한 후 착용하면 스타일을 업 시킬 수 있다. 또한, 무더운 날씨 속 언제든 풀장이나 바다에 뛰어들 수 있도록 스윔팬츠와 햇빛을 막아주는 선글라스를 함께 착용하면 화려한 나만의 휴양지 패션을 완성 할 수 있다.

심플하지만 깔끔한 '베이직 룩'

블루 셔츠는 오니츠카타이거, 핑크 캡은 널디, 데님은 시스템옴므, 투웨이백 오니츠카타이거, 선글라스는 뷰, 블루 브레이슬릿은 보테가베네타, 스트랩 샌들은 스코노

여행지에서도 화려한 스타일이 부담스럽다면 무난하고 심플한 베이직 아이템을 활용해보자.

청량감이 느껴지는 블루 컬러의 베이직한 반팔 셔츠에 포인트로 디스트로이드 데님 팬츠를 매치하면 심플한듯 캐주얼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여기에, 핑크색 볼캡과 틴트 선글라스, 패턴 백 등 컬러가 포인트인 다양한 아이템과 함께 매치하면 여행지에서도 빛이 나는 깔끔한 베이직룩을 완성할 수 있다.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