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프리티' 제작발표회'에 참석한 '한선화, 차오루, 김기수'
지난 20일 서울 청담동의 드레스가든에서 라이프타임 '업!프리티'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업프리티'는 남에게 잘 보이기 위한 메이크업이 아닌 내가 행복해지는 뷰티를 지향하는 국내 최초 자기중심적 뷰티 프로그램이다.
그동안 기존 뷰티 프로그램에서는 다루지 않았던 고민들을 뷰티 유튜버 2인이 해결하는 실사판 리얼 뷰티 대결을 펼칠 예정이다. '업!프리티'에는 이번 프로그램을 통해 예능 메인 첫 MC에 도전하는 배우 한선화를 필두로 아시아의 4차원 예능 대세 차오루, 뷰티 만수르 김기수, 독설 전문 메이크업 아티스트 함경식, 배우 이혜란이 함께 출연한다. 또한, 블락비, 라붐, M.I.B. 강남, '언프리티 랩스타' 출신 캐스퍼 등 다채로운 매력을 자랑하는 뷰티 게스트들도 총출동할 예정이다.
라이프타임의 새 뷰티쇼 ‘업프리티’는 매주 월요일 밤 9시 라이프타임을 통해 방영된다.
한선화
한선화는 블루와 레드, 옐로우 컬러의 플라워 프린트가 돋보이는 실크 소재 블랙 랩 드레스를 착용했다. 여기에 언발란스한 드레스를 더욱 매력적으로 만들어 줄 블랙 스트랩 샌들을 착용해 고혹적인 분위기를 연출했다.
차오루
차오루는 네크라인과 단추 디테일이 돋보이는 화사한 옐로우 컬러의 드레스에 블랙 스텔레토 힐을 착용해 상큼한 봄의 여신으로 변신했다.
김기수
뷰티 크리에이터로 변신한 김기수는 탑과 팬츠를 모두 화이트로 통일한 후 핑크 컬러의 체크 패턴 재킷을 매치했다. 마지막으로 화이트 로퍼를 착용해 핑크와 화이트만을 이용한 깔끔하고 화사한 봄 패션을 선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