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헤지스액세서리, 2. 질스튜어트액세서리, 3. 닥스액세서리, 4. 닷드랍스, 5. 락포트, 6. 골든듀, 7. 로제도르, 8. 리타모니카, 9. 토니세임, 10. 마노모스 / 각 업체제공

봄을 연상시키는 파스텔 컬러인 헤지스 액세서리의 러블리한 핑크 컬러 하프문 플립백과 쁘띠 하트 다이아몬드와 캐릭터 '푸우'가 프린팅 된 질스튜어트 액세서리의 카드 지갑은 여성스러우면서도 캐주얼함이 공존하는 아이템으로 밸런타인 선물은 물론 새 학기 선물로 손색없다.

닥스 액세서리의 핑크 태슬 크로스백은 심플한 디자인과 위빙 디테일이 특징이다. 특히 정장 및 세미 캐주얼 룩에 포인트를 줄 수 있어 활용도가 높으며, 미디움 사이즈로 되어있어 다양한 패션에 매치하기쉽다.

레드 컬러의 닷 드랍스 휴대폰 케이스는 미니어처 러기지 모양으로 카드 수납이 가능해 실용성이 뛰어나다. 슬림한 라인의 락포트 펌프스는 유니크한 디자인과 사랑스러운 핑크 컬러가 여심을 저격하기에 충분하다.

여심을 사로잡을 또 하나의 아이템인 주얼리는 받는 사람이 특별함을 느낄 수 있는 의미 있는 선물이 될 수 있다. 골든듀의 '유 앤 미 포에버'(You & Me Forever) 이어링은 이니셜을 각인할 수 있는 커스터마이징 제품으로 사랑하는 연인에게 특별한 마음을 전달할 수 있다. 또한, 물결 모양이 매력적인 로제도르의 링은 14K 핑크 골드와 블루 러프 다이아몬드가 포인트된 디자인으로 어떤 룩에도 은은하게 매치할 수 있다.

리타 모니카의 플래닛 펄(Planet Pearl) 컬렉션은 볼드한 네크리스가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탄생한 제품으로 우아한 감성을 뽐내기 좋은 아이템이 될 수 있다.

연인과 함께 특별한 여행을 계획 중이라면 토니세임의 유니크한 캣아이 선글라스를 선물해보자. 티타늄 소재를 사용하여 가벼운 무게감과 편안한 착용감은 물론 위트있는 포인트를 더한 캣아이 프레임 디자인이 클래식부터 캐주얼 스타일링까지 부담 없이 매치할 수 있다.

좀 더 과감한 스타일을 시도하는 연인이라면 유니크한 프레임이 특징인 마노모스 선글라스를 선택해보자. 누디한 컬러의 프레임이 과하지 않아 유니크함과 스타일리시함을 연출할 수 있는 아이템으로 다양한 룩에 어떻게 매치하느냐에 따라 천차만별의 매력을 발산할 수 있다.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