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렬한 레드 VS 흰 눈처럼 빛나는 화이트' 크리스마스 기프트 아이템
강렬하지만 매혹적인 레드 컬러
러블리한 하트 참이 포인트인 크로스 백과 귀여운 토끼 꼬리를 연상케 하는 퍼 디테일의 반지갑은 갓 대학생이 된 스무 살 초반의 여성들에게 어울려, 사랑스럽고 풋풋한 매력을 어필하기에 안성맞춤이다.
레터링이 매력적인 캐시미어 니트는 데님 팬츠와 스커트 등 다양한 하의에 활용하기 좋은 아이템이며, 큐트한 디자인의 플랫 슈즈와 포근함과 고급스러움이 느껴지는 밍크 팔찌는 밋밋한 윈터 룩에 경쾌한 포인트를 줄 수 있다.
또한, 울 혼방 소재의 글러브는 특수 원단 사용으로 스마트 폰 터치가 가능해 추운 날씨 장갑을 벗을 필요 없이 핸드폰을 사용할 수 있어 겨울 필수 아이템으로 손꼽힌다.
흰 눈처럼 빛나는 화이트
매서운 바람에 추위를 따뜻하게 막아주는 롱 패딩 아우터가 대세인 겨울. 스타일리시한 디자인과 뛰어난 보온성을 지닌 롱 패딩은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할 센스 있는 선물이 될 수 있다.
블랙이나 그레이등 어두운 컬러의 옷을 많이 착용하게 되는 계절, 얼굴빛을 화사하게 밝혀주는 퍼 이어링과 아이보리 머플러는 여성들의 눈을 사로잡는 동시에 세련된 스타일을 완성해주는 아이템이다.
12월에 여행을 계획하고 있다면, 깔끔하고 편안하면서 활동성이 강한 운동화나 여행에 꼭 필요한 캐리어는 실용성 넘치는 선물이 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