흑기사 제작발표회 / 디올 제공

지난 5일, 배우 신세경이 영등포 타임스퀘어에서 열린 KBS 새 수목드라마 '흑기사' 제작발표회에서 세련된 메이크업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날 신세경은 화사하고 매끈한 피부에 촉촉하고 자연스러운 핑크 립 메이크업으로 청순한 미모를 뽐냈다.

스킨 포에버 쿠션 15g. 7만 5천 원, 립글로우 001 핑크. 4만천 원 / 디올 제공

화사하면서도 깔끔함이 돋보이는 신세경의 피부 메이크업은 아무 것도 바르지 않은 것처럼 자연스러우면서도 결점을 완벽하게 커버해 주는 ‘디올 스킨 포에버 쿠션’으로 연출했다.

높은 커버력과 지속력 때문에 ‘여배우 쿠션’으로 잘 알려진 ‘디올 스킨 포에버 쿠션’은 모공을 감추고 피부 결을 매끄럽고 보송하게 마무리해 아름다운 피부를 만들어주는 제품이다.

또한 신세경의 사랑스러우면서도 청순한 분위기는 ‘디올 어딕트 립글로우’ 핑크 컬러로 완성했다. ‘디올 어딕트 립글로우’는 국민 립밤이라는 애칭과 함께 한국 여성들의 머스트 해브 아이템으로 자리 잡은 제품으로, 단독으로 사용하거나 컬러감이 있는 제품과 함께 사용하여 자연스러우면서도 생기 있는 립 메이크업을 연출하는데 제격이다.

신세경은 6일 첫 방송되는 ‘흑기사’에서 김래원과 함께 매력적인 캐릭터를 보여 줄 에정이다.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