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철 '모공주의보', 클렌징부터 스킨케어까지 모공 관리법
노폐물 제거하며 촉촉함을 전달해주는 '딥 클렌징 오일'
과다한 피지분비로 특히 여름철은 왕성해지는 피지와 땀이 모공을 막아 트러블을 유발할 수 있어 깨끗한 클렌징이 중요하다. DHC '딥 클렌징 오일'은 올리브 오일이 고함량 함유되어 피지와 노폐물, 묵은 각질까지 완벽하게 클렌징 해준다. 로즈마리 추출물, 토코페롤 등 식물성 오일 배합으로 저자극 클렌징이 가능하며 오일이 물로 변해 끈적이거나 오일감이 느껴지지 않는 말끔한 사용감을 준다.
피지 조절에 도움을 주는 '산뜻! 에센스로션'
클렌징 단계에서 깨끗이 노폐물과 피지를 제거한 다음 모공 고민의 원인인 피지 분비를 조절해주는 스킨케어로 피부를 케어해주는 것을 추천한다. 아이소이 '산뜻! 에센스로션'은 수분감이 가득한 제형으로 여름철에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으며 지성피부의 악순환을 차단하는데 도움이 된다. 특히 아이소이의 민감케어 특허 성분인 '나투로 제이씨'가 함유되어 있어 피부 자극 완화와 진정에 도움을 주는 것이 특징이다.
모공에 탄력을 주어 촘촘하게 가꿔주는 '포어 이펙트 타이트닝 스팟 에센스'
쏘내추럴 '포어 이펙트 타이트닝 스팟 에센스'는 즉각적인 쿨링감으로 모공이 넓어진 부위를 집중 관리해주는 제품이다. 또한 늘어난 모공을 타이트하게 조여줘 매끄러운 피부로 가꿔주며 특히 끈적임 없이 흡수되는 겔 타입의 제형으로 메이크업 후에도 화장이 밀리지 않는 것이 특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