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25 '장어덮밥'

GS25 민물장어덮밥

장어는 예로부터 여름철 대표 보양 식재료로 쉽게 먹을 수 없는 음식이었다. 하지만 이제는 편의점에서도 간편하게 맛볼 수 있게 됐다. GS25는 다음 달 5일 민물장어덮밥과 바다장어덮밥(통장어덮밥)을 출시한다.
이번에 출시된 민물장어덮밥은 민물장어의 머리를 제거하고 한 마리를 통째로 당귀, 감초 등의 한약재를 사용한 소스에 절여 장어의 담백한 맛을 살려 구웠다. 민물장어덮밥은 GS25 어플리케이션 나만의 냉장고에서 도시락 예약 주문을 통해서만 구매할 수 있으며 가격은 10,900원이다.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는 통장어덮밥은 민물장어 보다 상대적으로 가격이 낮은 바다장어를 사용한 도시락으로, 원재료의 차이를 제외하고는 같은 상품이다. 통장어덮밥은 5,900원에 판매한다.

CU '원기회복 간편식 시리즈'

CU '원기회복 간편식 시리즈'

CU는 다음 달 4일부터 장어와 전복, 오리 등 보양 식재료를 활용한 '원기회복 간편식 시리즈'를 선보인다.
제철 풍천민물장어에 고창 복분자를 넣어 만든 간장 소스를 더한 'CU 풍천민물장어 도시락'을 시작으로, 완도산 전복을 밥과 함께 떠먹을 수 있도록 만든 '완도산 전복 녹차 렌틸 컵밥'을 출시한다. 이어 11일에는 쌈무, 장아찌 등을 넣어 흑미밥과 오리고기를 쌈으로 즐길 수 있는 '훈제오리 도시락'을 출시한다. 훈제오리를 한 번 더 구워 기름기를 쏙 뺐으며 데리야끼 소스를 버무려 감칠맛을 더한 것이 특징이다. 가격은 풍천민물장어 도시락은 9,900원, 완도산 전복 녹차 렌틸 컵밥은 2,700원, 훈제오리 도시락은 4,900원이다.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