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정판 '프링글스 똠얌꿍' 출시

프링글스가 똠얌꿍의 맛을 살린 신제품 '프링글스 똠얌꿍'을 14만개 한정판으로 선보인다. '프링글스 똠얌꿍'은 세계 미식가들이 꼽은 진미 수프이자 외국인들이 가장 좋아하는 태국 음식 똠얌꿍에서 영감을 받아 매콤하고 새콤달콤한 맛과 향긋한 풍미를 구현했다. 새우와 토마토, 레몬그라스, 코코넛 밀크 등이 어우러진 똠얌꿍의 맛을 바삭한 프링글스 감자칩 위에 그대로 살렸다.

롯데제과, '죠스바 젤리' 출시

롯데제과는 죠스바의 맛과 모양을 담은 '죠스바 젤리'를 출시했다. '죠스바 젤리'는 롯데제과의 대표 빙과 제품인 죠스바의 맛과 모양을 그대로 살린 젤리로 오렌지, 딸기 농축액을 첨가해 죠스바의 달콤한 맛을 살렸다. 앞서 선보인 '수박바 젤리'와 '스크류바 젤리'에 이어 3번째로 출시된 빙과류 젤리다.

농심, 진하고 풍성한 '카레라이스 쌀면'

농심은 진하고 푸짐한 카레와 건강한 쌀면, 풍성한 건더기가 특징인 카레라이스 쌀면을 출시한다고 7일 밝혔다. 농심 카레라이스 쌀면은 카레를 간편하게 요리 수준으로 즐길 수 있도록 만든 새로운 개념의 제품이다. 특히 큼직한 감자와 고기고명, 식감을 잘 살린 야채건더기도 특징이다.

오리온, '초코파이情(정) 딸기'와 '후레쉬베리 체리쥬빌레맛' 한정판 출시

오리온은 봄을 맞아 '초코파이情(정) 딸기'와 '후레쉬베리 체리쥬빌레맛'을 한정 판매한다. 초코파이 딸기는 마쉬멜로우 속에 넣은 딸기잼이 파이와 어우러져 상큼하고 달콤한 맛을 구현했다. 딸기씨가 그대로 들어가 톡톡 씹히는 식감을 살렸다.

'후레쉬베리 체리쥬빌레맛'은 상큼한 체리잼이 들어간 부드러운 케이크로 젊은층에게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과일인 딸기와 체리를 각각 넣어 상금한 맛을 구현했다.

삼양식품, 바나나 맛 더한 '바나나 짱구'

삼양식품은 장수 브랜드 ‘짱구’에 바나나 맛을 더한 '바나나 짱구'를 출시했다. '바나나 짱구'는 바나나가 함유된 농축과즙액과 분말을 첨가해 바나나 본연의 맛과 향을 느낄 수 있다. 특히 바나나 시럽 코팅으로 한층 바삭해진 식감을 느낄 수 있다.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