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카롱 립밤

잇츠스킨이 2011년 출시한 마카롱 립밤은 디저트 마카롱을 활용한 제품이다. 외형과 색깔 등 마카롱과 똑같이 만들어진 마카롱 립밤은 아기자기한 매력적인 디자인으로 국내 뿐아니라 해외에서도 큰 인기를 모으고 있다.
요구르트 마스크팩

세븐일레븐 '요구르트 마스크팩'은 유산균 발효추출물과 요구르트추출물을 함유, 요구르트의 새콤달콤한 향과 함께 보습과 영양을 공급해 겨울철 건조해진 피부를 부드럽게 가꾸어 준다. 또 주름 개선에 도움을 주는 아네노신 성분도 함유됐다.

초코파이 핸드크림

'더샘'은 오리온 초코파이와 똑같은 디자인의 '초코파이 핸드크림'을 출시했다. 빨간 봉지를 뜯으면 울퉁불퉁한 초코파이의 질감을 그대로 살린 핸드크림 용기와 크림 제형도 마시멜로와 비슷하게 만들고 향도 마시멜로, 쿠키 앤 크림 등 두 가지로 나와 먹는 초코파이와 유사하게 만들었다.

츄파춥스 뷰티

츄파춥스에서 런칭한 츄파춥스 뷰티(Chupa Chups Beauty)의 립락커 3종은 롤리팝과 외형은 물론 내용물의 컬러와 향까지 유사하다. 츄파춥스 립락커 레드, 핑크, 오렌지 총 3종을 시작으로 더욱 감각적인 디자인의 제품들이 공개될 예정에 있다.

매직푸드 바나나 슬리핑 팩·핸드 밀크

토니모리 '매직푸드 바나나 슬리핑 팩'과 '바나나 핸드 밀크'는 바나나 과일을 연상시키는 귀여운 모양과 보습에 효과적인 바나나추출물과 우유단백질을 함유해 피부에 부드러운 영양을 주는 제품이다. 향 또한 바나나 우유를 바르는듯한 느낌을 받을 수 있어 젊은 여성들에게 높은 인기를 얻고 있다.
하루야채 마스크팩

한국야쿠르트에서 출시한 '하루야채 마스크팩'은 일절 정제수를 사용하지 않고, 자연 원물인 과일과 야채 추출물을 87% 첨가해 기존 제품들과 차별화를 강조했다. 건조한 피부에 수분 공급을 하는 '수분충전 마스크팩'과 피부 생기와 주름 개선에 도움이 되는 '동안피부 마스크팩' 2종이 있다.

게리쏭 스퀴징 후르츠 핸드 크림

마유(馬油), 씨드 버터, 올리브 오일과 우레아 성분을 함유한 과일 주스를 연상케 하는 '게리쏭 스퀴징 후르츠 핸드 크림'을 출시했다. 짜서 먹는 음료나 아이스크림에 주로 사용하는 스파우트 패키지를 활용해 재미있고 내용물을 알뜰하게 사용할 수 있다. 패키지에 맞춰 복숭아, 망고, 포도향 등 세 가지로 출시했다.

피치 핸드크림

토니모리가 2009년 출시한 피치 핸드크림은 복숭아 모양을 제품 용기에 그대로 재현해 10~20대 여성 소비자들에게 큰 사랑을 받았다. 복숭아 모양의 용기뿐 아니라 향과 복숭아 추출물을 화장품에 담았다. 이 상품은 복숭아를 '복이 들어오는 과일'로 생각하는 중국 소비자들에게 인기가 높다.

바나나맛 우유 로션

라운드어라운드와 빙그레가 협업해 출시한 '바나나맛·딸기맛우유 보디케어' 제품은 외형뿐만 아니라 향과 질감까지 기존의 제품과 그대로 재현해 큰 인기를 얻어 출시 두달 여 만에 매출 10억을 돌파했다. 올리브영은 제품의 인기 요인으로 이색적인 제품을 찾는 소비자들에게 재미를 제공하면서 화장품 본연의 우수한 향과 품질로 승부한 것이 통했다고 분석하고 있다.

샤또 라비오뜨 와인 립스틱

라비오뜨는 와인 보틀모형의 '샤또 라비오뜨 와인 립스틱'을 선보였다. 립스틱의 디자인을 와인병 모양을 그대로 재현했고, 샤또 마고 와인 추출물을 함유해 제품의 특색을 살렸다.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