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던함의 결정체 '체크 롱 스커트'

(좌)셰퍼드 체크 롱스커트 2만 원대. (우)언발란스 타탄 스커트 2만 원대. /스타일 셀러 제공

세련된 무늬인 셰퍼드 체크패턴으로 만들어진 롱스커트는 여성스러우면서도 모던한 스타일을 좋아하는 사람에게 안성맞춤 아이템이다. 깔끔하면서 규칙적인 패턴의 플레어스커트가 럭셔리함을 부각시켜주고 하늘거리는 소재는 사랑스럽고 귀여운 이미지로 변신할 수 있다.

또한, 체크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것이 타탄체크인데 작년 한 해 동안 마주해온 타탄체크가 지겨운 사람이라면 신선함과 유니크한 디자인을 더 한 타탄체크 패턴의 롱스커트는 어떨까?. 같은 타탄체크 패턴이라도 언발란스한 스커트의 기장 감이 더해져 좀 더 멋스럽고 스타일리쉬하게 변신할 수 있다.

고전미를 더한 '글렌 체크 미디스커트'

(좌)글렌체크 미디스커트 1만 원대. (우)앞트임 글렌체크 미디스커트 2만 원대. /스타일 셀러 제공

타탄체크만큼이나 잘 알려진 글렌체크는 누구나 부담 없이 선택할 수 있는 패턴으로 다양한 스타일에 활용하기 좋다. 데이트룩이나 오피스룩, 결혼식장 하객룩까지 어느 장소에서도 클래식하고 멋스러운 스타일로 변신할 수 있다.

타이트하면서 허리라인을 잡아주는 미디스커트는 상의를 넣어 연출하면 슬림해 보이는 효과와 동시에 골반라인을 강조해 여성스러운 매력을 뽐낼 수 있다.

러블리한 루즈핏 '체크 원피스'

(좌)루즈핏 롱 체크 원피스 2만 원대. (우)A라인 롱 체크 원피스 4만 원대. /스타일 셀러 제공

모던하고 우아한 이미지를 가지고 있지만 편하게 착용할 수 있는 체크패턴은 데일리 아이템으로 활용하기 좋다. 큼지막한 창문을 연상시키는 윈도우 페인 체크 패턴은 발랄한 느낌을 주어 20, 30대 젊은 층에게 인기가 많다.

특히 윈도우 체크 패턴의 루즈핏 원피스는 셔츠와 티셔츠, 블라우스까지 다양하게 연출할 수 있으며 4계절 내내 착용할 수 있어 데일리룩을 찾는 이들에게 좋은 아이템이다.

섹시함까지 겸비한 '체크 뷔스티에 세트'

체크 뷔스티에 세트 3만 원대. /스타일 셀러 제공

패션으로 계절을 알 수 없는 '시즌리스'로 인해 한겨울에도 반팔 티셔츠를 이너웨어로 착용하거나, 봄·가을에 착용하는 뷔스티에 아이템을 터틀넥과 함께 매치하는 것이 자연스러워졌다.

뷔스티에 제품은 상의만 따로 착용하거나 함께 입을 수 있는데 슬림하게 달라붙는 핏이 몸매의 실루엣을 강조하고 여성스러운 느낌을 준다. 뷔스티에 제품에 체크패턴이 더해지면 여성스러운 느낌과 함께 발랄함을 더해준다.

트렌디하고 스타일리쉬한 '체크 자켓'

(좌)모직원단 체크 자켓 5만 원대. (우)레트로풍의 패턴 자켓 7만 원대. /스타일 셀러 제공

매니쉬한 핏의 체크 자켓은 패션 트렌드인 레트로와 가장 잘 어울리는 아이템으로 세련된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다. 한겨울 코트 안에 레이어드해서 입으면 보온성은 물론 시크함을 뽐낼 수 있으며 터틀넥과 함께 착용하면 여성스러운 스타일로 변신할 수 있다.

또한, 롱 플리츠 스커트와 매치해 입으면 유니크한 매력을 살릴 수 있고 청바지나 슬랙스와 함께 착용하면 유니섹스한 감성을 표현할 수 있다.


스타일 셀러 바로가기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