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보자도  쉽게 바를 수 있는 '립틴트'

1. 조르지오 아르마니 '립 마그넷'

조르지오 아르마니 #400 밀라노 레드

조르지오 아르마니 뷰티의 ‘립 마그넷은 조르지오 아르마니의 시그니처 아이템인 립 마에스트로의 명성을 잇는 혁신적인 신제품이다. 아르마니 립 마그넷은 입술에 타투를 한 듯 컬러가 오래 지속되며 강렬한 발색과 촉촉함, 그리고 매트함을 동시에 담아냈다. 특히 온라인 상에서‘조르지오 아르마니 미니’라는 애칭과 함께 출시 직후부터 품절 대란을 일으키고 있다. #400 밀라노 레드. 4만 4천 원.

2. 이브생로랑 '바이닐 크림 틴트'

이브생로랑 #401 루쥬 바이닐

박수진, 나나의 틴트로 유명한 이브생로랑 바이닐 크림 틴트는 강렬하지만 촉촉하고 광택까지 살아있는 것이 특징이다. 건조한 입술에도 촉촉하고 매끈하게 케어가 되고 컬러가 오래 지속될 수 있도록 도와준다. 특히 슬림한 다이아몬드 팁 디자인의 커팅솔이 입술 라인을 정교하게 살려주어 풀 커버부터 그라데이션까지 다양한 연출이 가능하다. #401 루쥬 바이닐. 4만 3천 원.

3. 샤넬 '루쥬 알뤼르 잉크'

샤넬 #148 리베레

루쥬 일뤼르 잉크는 벨벳 리퀴드의 타입의 립 컬러로 입술에 닿는 순간 부드러운 실크의 촉감이 느껴진다. 소량만 발라도 뛰어난 발색력으로 약 8시간 정도 컬러를 지속시켜 주며 촉촉함을 지속해준다. 샤넬만의 선명한 레드컬러가 피부 톤을 더욱 생기있게 만들어준다. #148 리베레. 4만 2천 원.

4. 나스 '벨벳 립 글라이드'

나스 마인 섀프트

단 한 번의 터치로 강력한 컬러와 부드러움을 느낄 수 있는 나스의 벨벳 립 글라이드. 마르거나 끈적임이 없으며 나스만의 오일 인퓨젼 콤플렉스 방식으로 더욱 부드럽지만 매트함을 겸비해 입술에 번지지 않도록 감싸준다. 마인 섀프트. 3만 7천 원.

5. 메이크업 포에버 '아크릴립'

메이크업포에버 #942 블러디 레드

열정적인 레드 컬러에 매끈한 광택이 어우러져 입술에 아크릴 물감을 칠한 듯한 강렬한 레드 립 연출해준다. 리퀴드 텍스처가 입술에 필름을 씌운 듯 균일하게 밀착되어 끈적임 없는 피니쉬 연출해준다. 아크릴립은 메이크업포에버가 올해 3번째 선보이는 리미티드 에디션 '레드 피버’의 제품 중 하나이다. #942 블러디 레드. 3만 4천 원.
 

6. 라네즈 '세럼 드롭 틴트'

라네즈 #5 쌔씨 걸

보습 오일 세럼 성분이 '유리알 광택'처럼 입술을 촉촉하고 반짝이게 해준다. 시간이 흐를수록 차오르는 오일세럼 성분과 항산화 성분이 매끈하고 탱탱한 입술을 완성해준다. 특히 촉촉한 수분 알갱이오일 세럼을 담고 있어 건조한 입술에 촉촉함과 생기를 부여해준다. #5 쌔씨 걸. 2만 5천 원.

7. 로레알 파리  '르 엑스트라오디네어 벨벳 라커'

로레알 파리 #V014 베르사유 탠저린

강렬한 색감 속 부드러운 벨벳의 촉감을 느낄 수 있다. 요즘 유행하는 MLBB(My Lip But Better)컬러로 내 입술 같지만 원래 입술보다 더 예뻐 보이게 만들어 준다. 파우더와 오일의 독자적인 블렌딩 비율로 탄생한 소프트 젤 텍스처로 컬러 입자가 압축되어 색감이 더욱 선명하며 뛰어난 발색력을 자랑한다. #V014 베르사유 탠저린. 1만 9천 원.

8. 웨이크메이크 '수분톡틴트'

웨이크메이크 #01 레드 워터

얼룩 없이 선명하게 바를 수 있어 초보자도 자연스럽게 사용할 수 있다. 끈적임이 없고 수분감은 넘치는 워터 타입의 틴트로 가벼운 수분 질감이 오랜시간 입술을 촉촉하게 만들어준다. 물에도 강한 워터프루프 타입의 롱웨어 틴트로 오랜 시간 컬러를 유지할 수 있다. #01 레드 워터. 1만 1천 원.

9. 에뛰드 '베리 딜리셔스 컬러 인 리퀴드 립스'

에뛰드 #RD304 베리 애플 그란데

촉촉한 딸기 수분이 사르르 녹아드는 워터 립스. 입술에 바르는 순간 느껴지는 수분감이 부드럽게 입술을 감싸주어 달콤한 딸기 입술로 연출해 준다. 딸기 추출물 및 라즈베리 추출물이 함유되어 건강하면서도 윤기 있는 입술로 만들어준다. #RD304 베리 애플 그란데. 9천 5백 원.

10. 토니모리 '립톤 겟잇 틴트'

토니모리 #4 레드핫

입술에 터치하는 순간 가볍게 피팅되면서 선명한 컬러감과 촉촉한 윤기를 한 번에 느낄 수 있는 신개념 틴트 제품. 백화점 브랜드에서나 볼 수 있는 이중 캡으로 파우치에서 절대 새지 않는 고급스러운 용기와 넉넉한 용량으로 많은 사람에게 사랑받는 제품이다. #4 레드핫. 8천 원.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