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 = 라온서피리조트

라온서피리조트는 추석 명절을 맞이해 2030세대 최고의 핫플레이스로 손꼽히는 서핑전용해변 '서피비치'에서 DJ들을 초청해 라이브 디제잉을 즐길 수 있는 '2016 서피비치 풀문파티'를 오는 14일부터 4일간 개최한다.
'2016 서피비치 풀문파티'는 사랑하는 연인, 친구들이 함께 이국적인 해변에서 DJ들과 함께 파티를 즐기며, 색다른 추석 연휴를 보낼 수 있도록 서피비치가 올해 처음으로 마련한 스페셜 이벤트다. 화려한 디제잉 공연 뿐만 아니라, 저녁노을이 한 눈에 보이는 해변 테라스 라운지에서 시원한 맥주와 함께 즐기는 애프터 파티도 준비돼 있다.  
'서피비치 풀문파티'에는 이태원씬에서 활동중인 DJ 'KIDULT'와 'W.MINI'가 출연해, 매일밤 에너지 넘치는 디제잉을 펼쳐 관객들과 함께 소통하고 즐기는 뜨거운 파티의 장을 만들 예정이다.

파티는 9월14일(수)부터 17일(토)까지 매일밤 9시부터 새벽 1시까지 진행되며, 서피비치를 방문하는 누구나 무료로 참여할 수 있다.
 
풀문파티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서피비치 공식 홈페이지(surfyy.com)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자세한 문의사항은 서피비치 프론트데스크(☎ 033-672-0695) 또는 서피비치 공식 SNS(서피비치 공식페이스북 @surfyybeach / 서피비치 공식인스타그램 surfyy_beach)에 문의하면 된다.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