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아지가 단체로 서핑을? 샌디에이고의 이색 여름 행사
밀려드는 파도를 타며 각종 묘기를 선사하는 서핑은 보는 이들의 눈까지 시원하게 해주는 여름 대표 스포츠다. 해마다 여름이 되면 많은 이들이 서핑을 즐기는데, 샌디에이고에서는 조금 특별한 서핑을 볼 수 있다. 바로 사람이 아닌 강아지들의 서핑을 말이다.
샌디에이고 관광청은 올여름 샌디에이고에서 무료로 즐길 수 있는 이색 장소로 수십 마리의 애견이 서핑을 즐기는 모습을 볼 수 있는 ‘도그 비치’를 소개했다.
‘도그 비치(dog beach)’는 애견 출입이 가능한 해변으로 오션 비치(Ocean Beach), 미션 베이(Mission Bay), 코로나도 비치(Coronado Beach) 및 델 마 비치(Del Mar Beach) 등이 지정되어 있으며, 프리비스(Frisbee) 및 서핑을 하는 애견의 모습을 볼 수 있다.
이 외에 샌디에이고 관광청은 ‘로큰롤 마라톤 대회(Rock ‘n’ Roll Marathon)’, ‘칠리 요리 경연 대회(Ocean Beach Street Fair & Chili Cook-off)’, ‘크래프트 맥주 투어(Craft Beer & Breweries)’, ‘스프레클스 오르간 파빌리온 공연(Spreckels Organ Pavilion)’ 등 올여름 열리는 특색 있는 관광행사를 함께 소개했다.
각 행사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샌디에이고 관광청 웹사이트(www.sandiego.org)를 참조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