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려 보이게' 만드는 식품 4가지

먹는것만으로 외모를 어려 보이게 만드는 4가지 식품을 미국 여성 매거진 ‘위민스 헬스’(Womens Health)가 공개했다. 첫 번째 메이플 시럽은 항산화 물질과 면역력을 증진하는 아연이 항노화기능을 해준다. 두 번째 오이는 비타민C가 풍부하며 피부 재생 및 진정시키는 효과. 세 번째 코코넛유는 피부 보습효과. 마지막으로 식용 꽃잎은 항산화 물질이 풍부하며, 특히 장미 꽃잎은 항염 작용 및 심혈관 질환과 특정 암의 발병 위험을 낮춘다.


의정부 306보충대 62년 만에 해체

의정부 306보충대가 23일 입영식을 끝으로 62년 만에 역사 속으로 사라진다. 부대가 해체되는 것은 군 입대 인원 감소에 따른 부대 통·폐합 차원이다. 306보충대는 교통편이 어려웠던 시절, 각부대로 배치되기 전 장병들을 모으는 중간 지점의 역할을 한 곳으로 교통이 발달하면서 필요성이 줄어들었다. 내년부터 경기도와 강원도 철원 지역 입영자들은 각 사단의 신병교육대로 직접 가면 된다.


격렬하게 운동하면 지방 80% 연소 효과

운동을 하면 내뿜는 숨으로 몸속 지방의 80% 이상이 폐로 빠져나간다는 것을 호주 뉴사우스웨일스대 연구팀이 과학적으로 분석했다. 가령 10㎏의 체지방이 빠지면, 이 중 8.4㎏은 날숨 속에 섞인 이산화탄소로 배출되고 나머지 1.6㎏은 물이 되는 것으로 나타났다. 이런 10kg의 체지방 분해를 위해 마셔야 하는 산소량은 빠져나가는 지방량의 3배가 필요한 것으로 드러났다. 결국 체중을 줄이기 위해서는 빠르게 산소를 들이마시고 이산화탄소를 내뿜는 유산소 운동이 효과적임을 증명한 것이다.


17년 전 '나홀로 집에3' 속 스칼렛 요한슨

성탄절 단골 영화 '나홀로 집에 3'에 출연했던 당시 13세의 스칼렛 요한슨이 주목을 받았다. 스칼렛 요한슨은 주인공 알렉스의 누나 몰리 역으로 출연했으며 17년 전에도 뚜렷한 이목구비와 청순함을 뽐내 눈길을 끈다. 스칼렛 요한슨은 아역으로 시작해 다양한 장르의 영화에 출연했으며, '사랑도 통역이 되나요?'로 2003 베니스 영화제 여우주연상을 받으면서 세계적으로 이름을 알렸다. 순수함과 섹시미를 동시에 갖춘 배우로 평가 받는다.


'인터스텔라' 천만 영화 등극, 외화 흥행 역대 3위

크리스토퍼 놀란 감독의 SF 영화 '인터스텔라'가 지난 25일 누적 관객수 1,000만 명을 넘었다. '인터스텔라'는 '아바타'와 '겨울왕국'에 이어 국내 개봉한 외화 중 역대 흥행 3위에 올랐다. 특히 한국에서 크게 흥행하고 있는 '인터스텔라'는 세계 각국의 정부와 경제가 붕괴한 미래를 배경으로 인류를 구하고자 우주로 가는 사람들의 이야기를 그렸다. 물리학자 킵 손이 발표한 우주의 한쪽에서 다른 쪽으로 가는 시공간의 틈인 웜홀을 통한 시간 여행이 가능하다는 이론을 바탕으로 만든 작품이다.


삼둥이 달력, 하루만에 10만 부 판매

송일국의 자녀 세 쌍둥이(대한, 민국, 만세)를 촬영한 사진으로 만들어진 2015 삼둥이 달력이 하루 만에 10만 부를 넘겨 주문량이 폭주하고 있다. 애초 이 달력은 송일국이 지인들에게 연하장으로 보내기 위해 만들어졌으나, 방송 이후 달력 구매 문의가 폭주하면서 판매까지 이어졌다. 삼둥이 달력은 31일까지 온라인 쇼핑몰을 통해 구매할 수 있으며. 가격은 5,500원이고 판매 수익금 전액은 사회공헌분야에 기부할 예정이다.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