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

[오늘노래] '위클리'를 넘어, 여름을 즐겁게 만들어줄 'Holiday Party'

기사입력 2021.08.04.13:25
  • 오늘노래 - 위클리 '홀리데이파티' / 사진: 플레이엠 제공
    ▲ 오늘노래 - 위클리 '홀리데이파티' / 사진: 플레이엠 제공
    위클리(Weeekly)가 올 여름, 특별한 휴가를 선사할 서머송으로 돌아온다.

    오늘(4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에서는 위클리의 네 번째 미니앨범 'Play Game: Holiday'(플레이게임: 홀리데이)가 공개된다.

  • 위클리 새 앨범은 여행의 설렘과 추억을 주제로, 위클리만의 꿈 같고 특별한 여름 여행기를 만나볼 수 있을 예정이다. 전작 'We' 시리즈로 'K-하이틴'의 통통 튀는 매력을 선사해 온 위클리는 이번 신보로 한층 성장한 '서머 하이틴' 매력을 예고한다.

    타이틀로 선정된 'Holiday Party'는 캐치한 멜로디와 그루비한 비트가 강렬한 중독성을 자랑하는 업 템포 팝 댄스곡으로, 소중한 사람들과 함께 보내는 '홀리데이 파티'의 즐거움을 담아냈다. 멤버들의 다이내믹한 보컬과 위클리 특유의 긍정 에너지가 합쳐진 '위클리표 서머송'으로 좋은 반응이 예상된다.

    타이틀곡을 포함해 'Weekend', 'Check it out', 'La Luna', 'Memories of Summer Rain'까지 총 5곡의 다채로운 장르를 수록, 여행의 설렘과 추억을 주제로 '한 여름 밤의 꿈' 같은 위클리만의 특별한 여름 여행기를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앨범 전체가 여름 휴가의 여정을 그대로 담아낸 듯 유기적으로 이어져 듣고 즐기는 재미를 더했다.

  • 위클리는 지난 3월 발매한 'We play'(위 플레이)로 음반-음원-MV 조회수 모두 '커리어 하이' 성적을 기록한 위클리는 활동곡 'After School'(애프터 스쿨)로 스포티파이 바이럴 50 글로벌 차트와 빌보드 월드 디지털송 세일즈 차트에서 선전한 바 있어 이번 활동에도 기대가 더해진다.

    다만 이번 활동은 멤버 신지윤을 제외한 6인 체제로 나설 계획이다. 앞서 플레이엠 엔터테인먼트 측은 신지윤이 간헐적으로 느낀 심리적 불안 증세로 인해 꾸준히 치료를 받아왔다는 사실을 알리며, 최근 앨범 준비 과정에서 다시금 큰 긴장과 불안을 호소했다고 전했다.

    소속사 측은 "지윤 양 본인과 가족, 전문의, 그리고 당사는 심도 깊은 논의를 거쳐 지윤 양에게 오롯이 건강 회복에 집중하는 시간이 필요하다고 판단하였다"라며 "지윤 양은 잠시 활동을 중단하고, 위클리는 6인 체제로 새 앨범 활동을 진행할 예정"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위클리는 오늘(4일) 새 앨범 발매를 앞두고 오후 5시부터 네이버 V LIVE를 통해 컴백 카운트다운 라이브를 진행, 글로벌 팬들과 소통에 나설 예정이다.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