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

설레는 연말, 레드→퍼플∙골드 등 다양한 컬러의 홀리데이 에디션

기사입력 2020.12.07 09:57
  • 최근 출시된 2020년 뷰티업계 홀리데이 에디션들은 밝고 경쾌한 포인트 컬러 그린과 퍼플, 따뜻하고 화사한 컬러감으로 활기 넘치는 레드와 핑크, 신비로운 연말 분위기의 버건디, 고급스러운 무드의 골드까지 아우르는 다채로운 컬러 패키지와 구성으로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 밝고 경쾌한 그린&퍼플

  • 사진=이니스프리
    ▲ 사진=이니스프리

    미국 팝 아티스트 ‘스티븐 해링턴(Steven Harrington)’과 협업한 이니스프리 ‘2020 그린 홀리데이 기프트 에디션’은 패키지에 캘리포니아의 다채로운 문화와 풍경에 영감받은 대표 캐릭터 일러스트가 그려져 있다. 특히, 통통 튀는 색감의 그린, 퍼플을 홀리데이 에디션 메인 컬러로 살려 보기만 해도 즐거운 연말 분위기를 자아낸다.

    선명한 컬러가 입술에 매끈하게 밀착되어 맑게 발색되는 ‘젤리밤 크레용 3종’과 데일리 음영부터 화려한 음영 메이크업 연출까지 가능한 8가지 컬러 조합의 섀도우 팔레트 ‘글램 무드 팔레트’, 틴트 기능이 더해진 산뜻하고 촉촉한 립밤 세트 ‘마이 립밤 세트’ 등 홀리데이 메이크업을 위한 색조 제품을 포함해 방향, 기초 카테고리에서 총 10종으로 출시됐다.

    ◆ 고급스럽고 화려한 레드

  • 사진=지방시
    ▲ 사진=지방시

    프랑스 럭셔리 꾸뛰르 브랜드 지방시(GIVENCHY) '2020 홀리데이 리미티드 컬렉션'은 위베르 드 지방시의 볼드, 루미너스에 영감을 받아 실버와 블랙 스파클링 조합이 돋보이는 매력적인 패키지로 탄생했다. 자유롭고 모던한 여성의 강인함, 자유로움을 표현한 이번 2020 홀리데이 리미티드 컬렉션은 대담하면서도 자유로운 홀리데이 룩을 연출할 수 있는 '블랙 투 라이트 팔레트'를 비롯해 베스트셀러 '르 루즈', '르 루즈 딥 벨벳' 립스틱으로 구성됐다.

  • 사진=구딸파리
    ▲ 사진=구딸파리

    구딸 파리의 이번 홀리데이 컬렉션은 ‘스노우 버터플라이가 전하는 동화 같은 크리스마스의 마법’ 컨셉을 담은 디자인으로 포근한 연말 분위기를 한껏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겨울 숲 향과 따뜻한 시트러스 향이 어우러진 ‘윈 포레 도르 캔들 홀리데이 리미티드 에디션’과 구딸의 베스트 향수들을 휴대하기 좋은 트래블 사이즈로 만나볼 수 있는 ‘베스트셀러 디스커버리 세트’, 그리고 향수와 유니버셜 바디크림이 함께 구성된 ‘홀리데이 스페셜 향수 세트’로 더욱 가치 있는 선물이 가능하다.

    ◆ 사랑스럽고 감성적인 핑크

  • 사진=맥
    ▲ 사진=맥
    맥은 이번 홀리데이 컬렉션에 따뜻하고 밝은 축하의 의미를 지닌, 환상적인 겨울 불꽃놀이의 세계를 담았다. 특히, 맥에서 가장 사랑받는 히어로 아이템으로 다양하게 구성됐다. 홀리데이 키트는 파우더 키스 립스틱 5가지 베스트 컬러로 구성된 ‘쇼스토퍼 파우더 키스 립스틱 x5 키트’, 12가지 컬러를 하나의 팔레트에 담은 ‘로켓 투 페임 아이 섀도우 x12 팔레트’, 메이크업 초보자들도 쉽게 사용할 수 있는 브러시 5종이 포함된 ‘스파클러 스타터 키트:브러시’, 하이라이터와 페이스 브러시로 구성된 ‘파이어리 키트:샴페인’ 등 다채로운 구성의 선물용 키트가 포함돼 있다.
  • 사진=더샘
    ▲ 사진=더샘

    글로벌 에코 더샘은 ‘2020 리미티드 에디션 샤인 온 유’은 ‘당신의 빛나는 모든 순간을 위한 응원’을 테마로, 올 한 해 누구보다 열심이었던 당신을 응원하는 메시지와 함께 블링블링한 홀리데이만의 스페셜 패키지로 소장가치를 높였다.

    ‘2020 리미티드 에디션’은 시티 아르도 러브 인 파리 프랑스 퍼퓸 & 바디 로션 기획 세트, 퍼퓸드 핸드 스페셜 세트 1, 2, 베어 플럼핑 컬러밤 3종, 샘물 섀도우 박스 글린트 빔, 러브미 멀티 팔레트 하우 러블리로 구성됐다.

    ◆ 신비롭고 우아한 버건디

  • 사진=헤라
    ▲ 사진=헤라

    아모레퍼시픽의 뷰티 브랜드 헤라도 ‘헤라 20년 홀리데이 컬렉션’을 선보였다. 홀리데이 만찬에서의 신비로움을 컨셉으로 한 이번 컬렉션은 농도 짙은 포도와 과즙의 달콤함을 립과 섀도우에 담아 더 짙고 화려해진 버건디 색상의 패키지와 함께 겨울 MLBB 컬러를 제안한다. ‘센슈얼 스파이시 누드 글로스 2종’과 ‘홀리데이 섀도 듀오’로 구성되어 매력적인 분위기의 홀리데이 메이크업 연출이 가능하다.

    ◆ 고급스럽고 화려한 골드와 블루

  • 사진=나스
    ▲ 사진=나스
    뷰티 이노베이터 스틸라도 ‘2020 홀리데이 컬렉션’을 출시한다. 스틸라의 시그니처 아이템을 스페셜 기프트에 담아낸 홀리데이 컬렉션 3종을 고급스러운 골드 컬러 패키지에 담아냈다. 메인 제품은 스틸라의 아이코닉 컬러 ‘키튼’을 담은 트리오 컬렉션 ‘키튼 블리스 아이&립 세트’로 피부톤에 상관없이 누구나 다채롭게 빛나는 샴페인 누드 핑크 룩을 연출할 수 있다.
  • 나스(NARS)는 크리스마스의 밤하늘 불꽃을 연상시키는 디자인의 ‘2020 홀리데이 컬렉션’을 출시한다. 나스의 이번 컬렉션은 총 9종으로 구성됐으며, 나스의 아이코닉 매트 블랙 케이스를 벗고 홀리데이 무드를 느낄 수 있는 골드, 실버, 레드 패키지를 입었다. 눈 부시게 빛나는 디자인에 나스의 베스트 컬러와 대표 아이템으로 구성됐다.
  • 사진=숨37°
    ▲ 사진=숨37°

    워터-풀이 지닌 깊고 진한 수분 보습감이 느껴지는 로열 블루 컬러에 가슴까지 따뜻해지는 연말의 축제와 같은 풍경을 떠올리게 하는 골드 컬러의 일러스트가 섬세하게 표현되어 소중한 이들에게 따뜻한 마음을 담은 선물로 전달하기에도 적합하다.

    자연∙발효 뷰티 브랜드 숨37°(이하 숨)의 ‘워터-풀 베스트 크림 세트 홀리데이 에디션’은 지난 2010년 출시 이후 10년동안 글로벌 누적 매출 1조원을 달성하며 넘버원 수분케어 라인으로 자리매김한 ‘워터-풀’ 라인의 대표 인기 제품인 워터 젤 크림과 모이스처라이징 크림 그리고 앰풀을 함께 담은 특별한 구성으로 선보인다.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