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

[오늘공연] 임영웅 출격 'AAA'→팬들과 랜선 만남 예고한 뉴이스트·위아이·원어스

기사입력 2020.11.28.10:00
  • '2020 AAA'→온라인 공연 예고한 뉴이스트, 위아이, 원어스 / 사진: AAA, 플레디스, 위엔터, RBW 제공
    ▲ '2020 AAA'→온라인 공연 예고한 뉴이스트, 위아이, 원어스 / 사진: AAA, 플레디스, 위엔터, RBW 제공
    오늘 하루 동안 별들의 잔치가 펼쳐진다. 다만 모든 행사는 코로나19 상황에 따라 온라인 플랫폼을 통해 이뤄진다. 초호화 라인업으로 대중들의 이목을 집중시키는 '2020 AAA'부터 팬들과 특별한 시간을 예고한 뉴이스트, 원어스, 위아이의 공연이 개최되는 것.

    ◆ 초호화 라인업 완성한 '2020 AAA', 지연 방송으로 28일 개최

  • 지난 25일 개최된 '2020 Asia Artist Awards'(2020 아시아아티스트어워즈)(이하 '2020 AAA')는 세계 최초 배우와 가수 부분 아티스트 통합 시상식으로, 당초부터 사회적 거리두기 차원에서 온택트 생중계를 예고했으나, 사회적 거리두기 단계가 격상됨에 따라 최소한의 인력만을 동원하고자 지연 방송 개최를 결정했다.

    이에 따라 오늘(28일) 오후 6시 레드카펫, 오후 7시 본 시상식이 라이브엑스(LIVEX.CO.KR) PC와 모바일을 통해 지연 방송으로 진행된다. 특히 이날 시상식에는 '미스터트롯'에서 진을 차지한 이후 최고의 라이징 스타로 거듭나며 막강한 파워를 입증한 임영웅이 출연을 확정, 어떤 무대로 시상식을 빛낼지 궁금증을 자극한다.

  • 또한, '미스트롯' 출신의 송가인도 출연할 예정이며, 이 밖에도 가수 부문에는 슈퍼주니어, GOT7, 마마무, 몬스타엑스, 트와이스, NCT, 펜타곤, 더보이즈, 스트레이 키즈, (여자)아이들, 아이즈원, 원어스, ITZY(있지), AB6IX, 크래비티, 시크릿 넘버, 트레저 등이 출연한다.

    배우 부문에는 이정재, 김민재, 이준기, 김수현, 이준혁, 이주영, 김혜윤, 서예지, 전미도, 이성경, 안보현, 안효섭, 김선호, 한소희, 안은진, 이재욱, 박주현이 함께할 것을 예고하며 초호화 라인업을 완성해 기대감을 높인다. '2020 AAA' 시청 티켓은 지연 방송에 따라 이날 밤 10시까지 구매 가능하다.

    ◆ 전세계 '러브'와 만나는 뉴이스트 ‘L.O.Λ.E PAGE'

  • 뉴이스트는 온라인 팬미팅 'L.O.Λ.E PAGE'를 개최한다. 지난 2019년 이후 약 1년 만에 개최를 앞두고 있는 이번 팬미팅은 '뉴니버시티'라는 한 대학교의 축제에 팬클럽 'L.O.Λ.E(러브)'를 초대하는 콘셉트로 기획, 모두의 기억 속에서 잊혀지지 않을 가을 밤의 한 페이지를 만들어낼 전망이다.

    특히 평소 넘치는 팬사랑으로 팬미팅 마다 색다른 무대와 코너를 준비하며 전 세계 각 지역 팬들을 매료시킨 뉴이스트는 이번에도 '러브 페이지'에서만 볼 수 있는 아주 특별한 무대를 준비하는 것으로 전해져 기대감을 높인다. 뉴이스트 온라인 팬미팅 티켓은 위버스샵을 통해 구매할 수 있으며, 해당 플랫폼을 통해 오늘(28일) 오후 6시부터 생중계된다.

    ◆ 데뷔 후 첫 팬미팅 개최하는 위아이

  • 위아이는 데뷔 후 첫 팬미팅을 온라인 플랫폼을 통해 개최하게 됐다. 오늘(28일) 오후 7시 올레tv 및 seezn 등을 통해 온라인 팬미팅 'WE:HIGH'를 개최하는 것. 높이 '비상'할 위아이의 첫 시작을 뜻하는 이번 팬미팅을 위해 멤버들은 구슬땀을 흘리며 준비에 박차를 가하는 중이다.

    지난 10월 5일 가요계에 전격 데뷔한 위아이는 첫 번째 미니앨범 'IDENTITY : First Sight(아이덴티티 : 퍼스트 사이트)'를 발매하고 타이틀곡 '트와일라잇(TWILIGHT)'으로 신인답지 않은 노련한 무대매너를 선사해 '괴물 신인'이라는 타이틀을 얻었다. 이에 이번 첫 팬미팅을 통해 어떤 매력을 발산할 것인지 많은 관심이 쏠린다.

    ◆ '원어스'에게 반할 시간? 신곡 '뿌셔' 무대 최초 공개까지

  • 원어스는 오늘(28일) 오후 1시부터 'MyMusicTaste'를 통해 전세계 생중계되는 온택트 라이브 'CRUSH ON Ø US'를 개최한다. '우리에게 반하다'라는 의미와 함께 알파벳 'E'의 확장문자 'Ø'를 사용해 그룹명인 'ONEUS (ON Ø US)'를 색다르게 표현했다.

    이날 원어스는 에너제틱한 퍼포먼스는 물론, 첫 온택트 라이브에서만 만날 수 있는 스페셜 스테이지로 다양한 매력을 보여줄 예정이다. 특히 오는 12월 1일 발매를 예고한 신곡 '뿌셔' 무대를 최초로 공개할 예정이다. 경쾌한 비트에 어우러진 원어스만의 화려한 퍼포먼스가 특징으로, 이전에는 보지 못했던 원어스의 새로운 매력을 담아내 '무대천재' 면모를 발휘할 예정이다.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