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

임영웅, 카리스마 히어로 눈빛…'기부천사 is 웅브이?'

기사입력 2020.12.10.18:03
  • '사랑의 콜센타' 35회에서 활약하는 가수 임영웅 / 사진 : 뉴에라 프로젝트 인스타그램
    ▲ '사랑의 콜센타' 35회에서 활약하는 가수 임영웅 / 사진 : 뉴에라 프로젝트 인스타그램
    가수 임영웅이 카리스마 넘치는 눈빛으로 '기부'에 대한 열정을 드러냈다. 오늘(12월 10일) 방송되는 '사랑의 콜센타'를 통해서다.

    10일(오늘) 방송되는 TV CHOSUN ‘신청곡을 불러드립니다-사랑의 콜센타’(이하 ‘사랑의 콜센타’) 35회에서는 TOP6 임영웅-영탁-이찬원-정동원-장민호-김희재가 UV(유세윤, 뮤지)-금도끼 은도끼(비투비 은광, 창섭)-온앤오프 효진-오마이걸 효정-권인하-장혜진으로 구성된 ‘기부 천사’들과 함께 슈퍼스타들의 자선공연으로 유명한 ‘라이브 에이드(Live Aid)를 모티브로, ‘연말특집! 트롯 에이드’를 펼친다.

  • 사진 : 뉴에라 프로젝트 인스타그램
    ▲ 사진 : 뉴에라 프로젝트 인스타그램
    이에 뉴에라 프로젝트 공식 SNS에는 "'사랑의 콜센타' 연말특집! 트롯에이드! 첫번째 기부천사팀 웅브이"라는 글과 함께 임영웅의 사진이 게재됐다. 또한 차례로 '금은탁', '효진이와또', '오마이동동', '호랑사슴', 'HJ듀오' 팀이 소개됐다.

    임영웅은 UV의 멤버 유세윤, 뮤지와 함께 '웅브이'를 결성했다. 영탁은 금도끼 은도끼의 멤버 서은광 이창섭과 함께 '금은탁', 이찬원은 그룹 온앤오프 멤버 효진과 '효진이와또', 정동원은 그룹 오마이걸의 멤버 효정과 함께 '오마이동동', 장민호는 가수 권인하와 함께 '호랑사슴', 김희재는 가수 장혜진과 함께 'HJ듀오'를 각각 결성해 기부천사의 면모를 예고한다.
  • 사진 : TV조선 '사랑의콜센타' 인스타그램
    ▲ 사진 : TV조선 '사랑의콜센타' 인스타그램
    임영웅은 남다른 예능감을 예고했다. ‘임영웅 채널’에서 폭발적인 관심을 받았던 커버 곡 중 한 곡의 무대를 ‘사랑의 콜센타’에서 처음으로 선보여 감동을 전하는가 하면, UV와 합동 공연에서 기막힌 연기로 1초도 눈을 뗄 수 없는 역대급 무대매너를 선보였다는 전언이다.

    한편, 10일(오늘) 밤 10시 ‘연말특집! 트롯 에이드’로 진행되는 TV CHOSUN ‘사랑의 콜센타’ 35회는 ‘사랑의 콜센타’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본방사수 이벤트를 실시한다. '사랑의콜센타본방사수'라는 해시태그와 함께 본방사수 인증샷을 찍어 인스타그램에 올리면 추첨을 통해 총 6분께 미스터트롯 컬러링북을 선물로 보내주는 이벤트다.
  • 사진 : TV조선 '사랑의콜센타' 인스타그램
    ▲ 사진 : TV조선 '사랑의콜센타' 인스타그램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