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강소라가 임신 소식을 알렸다.
19일 마이데일리는 강소라가 최근 임신해 태교에 집중하고 있다고 단독 보도했다. 해당 보도에 따르면 강소라는 내년 4월 중 출산 예정이다.
이에 대해 강소라 소속사 측은 "강소라 배우에게 감사하게도 새 생명이 찾아왔다"라며 "현재 기쁘고 설레는 마음으로 안정을 취하며 건강하고 행복하게 태교에 임하고 있다"라고 임신 사실을 밝혔다. 다만 소속사 측은 "이 외의 사항은 소속 배우의 사생활 보호 차 더욱 상세히 알려드리지 못하는 점 양해 부탁 드린다"라고 당부를 전했다.
한편 강소라는 지난 8월 연상의 한의사 남편과 결혼했다. 당초 결혼식을 예정했지만, 코로나19로 인해 예식을 취소하고, 가족들과 식사 자리로 대체했다. 소속사 측은 "강소라 배우는 한 가족의 일원으로서뿐 아니라, 복귀 후에도 배우로서 활발히 활동할 예정"이라며 꾸준한 활동을 이어갈 것이라고 덧붙였다.
-
◆ 이하 강소라 임신 관련 소속사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플럼에이앤씨입니다.
플럼에이앤씨 소속 배우 강소라에게 찾아온 따뜻한 소식을 전하려 합니다.
강소라 배우에게 감사하게도 새 생명이 찾아왔습니다. 강소라 배우는 현재 기쁘고 설레는 마음으로 안정을 취하며 건강하고 행복하게 태교에 임하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강소라 배우는 한 가족의 일원으로서뿐만 아니라 복귀 후에는 배우로서도 더 활발히 활동할 예정입니다.
이 외의 사항은 소속 배우의 사생활 보호 차 더욱 상세히 알려드리지 못하는 점 기자님들의 너른 양해 부탁드립니다 .
언제나 애정 어린 관심과 사랑으로 지켜봐 주시는 모든 분들께 깊은 감사를 드리며 함께 축복해 주시고 축하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 하나영 기자 hana0@chosun.com
관련뉴스
- "한민채의 소탈함에 반했다"…한민채♥︎안중운, 9살 연상연하 부부 탄생
- '류덕환과 7년 연인→예비신부' 전수린 누구? 프롬비기닝 모델
- '아내의 맛', 배슬기♥심리섭 합류 …풀 러브스토리 공개
- "바다 2세 가졌다…팬들 생각하며 태교 전념"…9월 출산 예정(공식입장)
- 배슬기♥︎심리섭, 사랑처럼 닮아있는 결혼 발표 전문
- [스타zip] 최강창민·류덕환, 결혼식 연기→'예식 취소' 강소라…'코로나19' 재확산 여파
- '배슬기♥︎' 심리섭 "예비신부 배슬기, 가장 지혜롭고 현명하고 아름다운 여자"
- 벤, 이욱과 공개 열애 1년만에 결혼 발표…"예식은 소규모로 진행" [전문]
- 배슬기, 2살 연하 비연예인과 결혼…웨딩화보 속 우아한 드레스 자태
- 류덕환 측, "7년 연인과 10월 결혼 예정…'코로나19'로 내년 연기"(공식입장)
- 강소라, 8월 말 결혼→코로나19로 예식 생략…"새 출발 응원 부탁"[전문]
- '비디오스타' 배슬기 "남편 심리섭의 사귀자는 말, 거절했었다"…연애 스토리 공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