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절에 주방서 실용적으로 사용할 수 있어…집밥 할일 많은 요즘 추석 선물로 좋은 주방용품

기사입력 2020.09.22 17:35
  • 올 추석 집밥할 일이 많은 가정에 선물을 할 예정이라면 실용적으로 사용하기 좋은 주방용품을 선물해 보는 건 어떨까. 주방용품 업계에서 명절을 맞아 주방용품을 선보이며 프로모션도 진행하고 있다.

    코멕스, 추석맞이 밀폐용기 할인 프로모션 진행


    코멕스산업은 추석 명절을 맞아 전국 롯데마트에서 30일까지 밀폐용기 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코멕스는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명절 음식과 식재료를 위생적으로 관리할 수 있는 ‘하이킵스’ 직2호(780ml) 3개입 세트와 ‘음식보관용기(1.1L/2L)’ 2종 세트를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 ‘하이킵스’는 내부 세척이 편리한 라운딩 디자인이 적용되어 명절 음식과 같이 기름기가 많은 음식을 담아도 깔끔하게 관리 가능하다. 탈착이 용이한 항균 실리콘을 사용해 더욱 위생적이며, 환경호르몬 의심 물질인 비스페놀-A(BPA)가 검출되지 않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하이킵스’는 뚜껑 테두리가 살짝 올라와 있어 제품을 위로 겹겹이 올려도 무너질 걱정이 없어 냉장고나 좁은 공간에서 쌓아 보관할 수 있어 공간 활용도도 높다. 

    ‘음식보관용기’는 가벼운 플라스틱 밀폐용기로 가로·세로가 동일하고 높이만 다른 1.1L와 2L의 2개 제품으로 구성돼 있다. ‘음식보관용기’는 다양한 명절 음식을 보관하기에도 좋지만, 소분해 이동하거나 자녀들에게 음식을 담아 보내기에도 알맞은 사이즈와 구성이다. 비스페놀-A(BPA)가 검출되지 않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고 항균 실리콘 패킹으로 더욱 위생적이다.

    테팔 스테인리스 스틸 ‘뉴 이모션’ 인덕션 프라이팬·냄비 출시


    테팔은 향상된 성능으로 더 맛있고 편리한 조리가 가능한 ‘테팔 스테인리스 스틸 뉴 이모션’ 인덕션 프라이팬과 냄비를 출시한다.

  • 테팔 스테인리스 스틸 뉴 이모션 시리즈는 18cm∙20cm∙24cm∙28cm∙30cm 프라이팬과 28cm 볶음팬, 그리고 16cm 편수냄비, 20cm∙24cm 양수냄비, 24cm 전골냄비로 구성됐다. 프라이팬은 기존 이모션 제품 대비 3배 더 강화된 티타늄 코팅을 적용해 빠르고 맛있는 요리가 가능하다.

    프라이팬은 요리하기 편리한 깊은 바디와, 음식을 깔끔하게 따르기 쉬운 가장자리 디자인을 적용해 편리함을 더했다. 냄비 내부에는 눈금이 표시되어 있어 요리할 때 계량컵 없이도 물의 양을 쉽게 조절할 수 있으며, 곡선 형태의 인체공학적인 냄비 손잡이는 편안한 그립감을 제공한다. 이 외에도 소비자의 건강과 안전을 위해 PFOA, 납, 카드뮴이 일체 들어있지 않은 100% 안심 소재를 사용해 믿고 사용할 수 있다.

    한편, 테팔은 한가위를 맞아 ‘한가위 초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온라인 쇼핑몰부터 프리미엄 아웃렛, 할인점, 백화점 등 다양한 온∙오프라인 채널에서 진행되며, 주방용품부터 생활가전까지 테팔 인기 제품을 특별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좋은 기회다.

    다양한 음식 손쉽게 조리 할 수 있는 'WMF 압력솥 퓨전테크 퍼펙트 프리미엄’


    각종 영양밥부터 잡채, 갈비찜까지 다양한 음식을 손쉽게 요리할 수 있는 요리 아이템도 있다. 독일 판매 1위 프리미엄 주방용품 브랜드 WMF가 선보인 ‘퓨전테크 퍼펙트 프리미엄’은 30여가지 이상의 천연 미네랄로 이뤄진 특별한 소재 ‘퓨전테크(Fusiontec)’로 만들어져 고온, 고압에도 재료의 맛과 향, 영양을 오래도록 유지시켜 준다.

  • 특히 올인원 (all-in-one) 컨트롤 손잡이 하나로 여닫기는 물론 2단계 압력 조절이 가능해 요리를 손쉽게 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또한 손잡이에 달린 압력표시기로 조리 상태를 확인할 수 있다.

    ‘퓨전테크 퍼펙트 프리미엄’은 스테인리스 스틸 재질의 제품보다 단단하고 스크래치와 마모에 강해 녹슬거나 변색이 거의 없어 오래도록 새것과 같이 사용할 수 있다. 올인원 컨트롤 손잡이는 쉽게 분리가 가능해 세척이 편리하고 위생적으로 관리할 수 있다. 천연 미네랄 소재에 간편하고 쉬운 조작법, 고급스러운 디자인까지 갖춰 추석을 앞두고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한 프리미엄 선물로도 이목이 집중된다.

    락앤락, 찌는 요리와 튀기는 요리가 동시 가능한 '스팀에어프라이어'


    에어프라이어는 이제 주방에서는 필수 가전이 됐다. 그 중에서도 최근 락앤락이 스팀 기능과 튀기는 기능이 동시에 가능한 스팀에어프라이어를 출시해 눈길을 끈다.

  • 락앤락 스팀에어프라이어는 기존 에어프라이어와 달리, 찌는 요리(스팀)와 굽는 요리(에어프라이어)가 모두 가능한 혁신적인 에어프라이어다. 스팀 혹은 에어프라이어 기능을 각각 따로 사용하거나, 스팀과 에어프라이어 조리가 동시에 되는 멀티 기능을 사용할 수 있다. 특히 멀티 기능을 이용하면 겉은 바삭하면서도 속은 촉촉한, 완성도 높은 요리를 만들 수 있다. 에어프라이어 기능으로 굽기 전에 스팀(증기)을 분사하면 음식물에 있는 전분이 막을 형성해 수분을 내부에 가둬두게 되는데, 이 때문에 더욱 촉촉하고 음식이 식어도 오랫동안 바삭한 상태를 유지한다.

    단순히 굽거나 튀길 경우 시간이 지날수록 음식물 표면에 수분이 스며 나와 눅눅해진다는 단점을 보완한 것이다. 덕분에 음식 맛이 한결 좋고, 기존의 에어프라이어로는 하지 못했던 메뉴를 락앤락 스팀에어프라이어 하나로 완성할 수 있게 됐다.

    브레빌, ‘컨트롤 프로 그라인더 BCG600’ 출시


    브레빌(Breville)은 다양한 커피 취향을 만족시키는 ‘컨트롤 프로 그라인더 BCG600’을 출시했다. BCG600은 60단계 초정밀 분쇄도 설정으로 에스프레소부터 프렌치 프레스, 드립까지 개인 취향에 맞는 원두를 원하는 굵기로 갈아내어 개인의 취향에 맞는 커피 완성을 돕는다.

  • 또한 50단계 초 단위 분쇄량 조절이 가능해 필요한 양을 정확하고 간편하게 조절할 수 있다. 탈부착이 가능한 크래들도 제공돼 50~58㎜까지 다양한 포터필터를 사용할 수 있으며, 크래들을 탈착하면 드립 커피를 위한 드립용 그라인딩도 가능하다. 

    특히 이 제품은 강력한 스테인리스 스틸의 코니컬 버(원추형 칼날)를 사용한 것이 특징이다. 코니컬 버는 원두 분쇄 시 발생하는 열을 최소화해 원두 고유의 성분과 풍미를 최대한 보존하면서도 빠르게 분쇄한다. 또한 산미와 향을 극대화해 커피 맛을 다양하고 섬세하게 표현 가능하다.

    해피콜, ‘따로 또 같이 해피추석’ 프로모션 진행


    해피콜은 추석을 맞아 9월 27일까지 해피콜 공식몰, 11번가 등 온라인 쇼핑몰에서 ‘따로 또 같이 해피추석’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 해피콜 공식몰에서는 로그인한 고객에게 전 상품 구매 시 사용 가능한 특별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누적 판매량 2500만개 기록을 자랑하는 ‘다이아몬드 프라이팬’을 비롯해’, ‘아르보 냄비’, 초고속 블렌더 ‘엑슬림Z’ 등을 대폭 할인된 가격에 장만할 수 있다. 쓰임새가 많은 사은품도 증정한다. 해피콜 공식몰을 비롯해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 롯데아이몰, CJ몰 등에서 7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 중 각 쇼핑몰별 선착순 100명에게 ‘다이아몬드 궁중팬 20cm’을 선물한다.

    주요 오픈마켓의 추석 행사에서도 해피콜을 만날 수 있다. 해피콜은 11번가에서 진행하는 5개 브랜드의 ‘추석 특선 채널’ 행사에 주방용품 브랜드로는 단독 참여하며 ‘컴포트 프라이팬 1+1’, ‘브릴로 세라믹 냄비’ 등을 최대 25퍼센트 할인해 선보인다. 오는 22일 11번가의 해피콜 브랜드 데이에서는 모노 프라이팬∙냄비 IH 등을 특가로 판매할 예정이다.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