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리조트

추석에 호텔가서 쉴까? 가족들과 함께 하기 휴식하기 좋은 '호텔 추석 패키지'

기사입력 2020.09.08 15:00
  • 올해 추석은 코로나로 인해 자칫 부담스러울 수 있는 지역간 이동 대신, 도심에서 가족들과 함께 명절의 의미를 되새기며 휴식하겠다고 계획하는 사람들이 많다.

    올 추석 가족들과 호캉스를 계획했다면 어떤 호텔로 가보는게 좋을까? 서울과 제주 등에 위치한 호텔들이 선보인 호텔 추석 패키지를 참고해보자.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은 추석 연휴에 프라이빗하게 휴식을 취할 수 있는 ‘추석 패키지’를 오는 10월 4일까지 선보인다.

  • 이번 패키지는 추석 연휴를 활용해 여유롭고 편안한 재충전의 시간을 보내고자 하는 고객을 위해 호텔을 벗어나지 않고 프라이빗하고 여유로운 호캉스를 즐길 수 있도록 풍성한 혜택들로 구성된다.

    본 패키지를 이용하는 고객은 안락한 객실에서 1박을 하며 그라넘 다이닝 라운지, 페스타 바이 민구, 클럽 멤버스 레스토랑 중 1곳에서 저녁 식사를 즐길 수 있으며, 다음날 오전에는 조식을 맛보며 여유로운 아침 시간을 보낼 수 있다. 이 패키지를 이용하는 고객에게는 아모레퍼시픽의 홈에스테틱 브랜드 홀리추얼의 래디언스 리설페이싱 필 제품도 선물로 제공한다. 홀리추얼 래디언스 리설페이싱 필은 피부에 빛나는 변화를 선사하는 프로페셔널 2-step 필링 트리트먼트 패드로 마치 앰플로 필링한 듯 반짝이는 피부를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석식은 화강암으로 꾸며져 중후한 멋이 느껴지는 공간인 △그라넘 다이닝 라운지에서 쇠고기 채끝 등심구이, 팟타이와 대하, 마르게리타 피자 등 풍성한 구성을 자랑하는 게더링 메뉴를, 미쉐린 2스타 레스토랑 밍글스의 강민구 셰프가 이끄는 △페스타 바이 민구에서는 페스타식 따뜻한 제철 해산물, 최상급 한우 숯불 구이와 제철 채소, 오늘의 파스타 등으로 구성된 코스 요리를, 모던하고 정갈한 한식을 선보이는 △클럽 멤버스 레스토랑에서는 육회, 대게, 김치전, 채끝 등심 등 한식으로 구성된 코스 요리가 준비된다.

    반얀트리 서울 추석 패키지는 9월 27일부터 10월 4일까지 이용 가능하며, 가격은 반얀 룸 기준 61만원부터 시작된다.(부가세 10% 별도)

    제주신화월드


    제주신화월드의 ‘패밀리 투게더’ 패키지는 독립된 침실 구성으로 아이들과 함께 투숙해도 프라이버시를 유지할 수 있고, 몸이 불편하신 어르신들을 위해 3개의 룸 중 한 개 룸을 온돌 룸으로도 선택할 수 있어 3대가 함께 할 추석여행으로 안성맞춤이다.

  • 4인 조식 제공과 함께 제주신화월드 시그니처 레스토랑인 ‘스카이 온 파이브 다이닝’ 디너 뷔페 4인 이용권이 투숙 기간 1회에 한하여 제공된다. 온 가족이 멀리 나가지 않아도 리조트 내에서 다양한 요리를 맛 볼 수 있다. 또 2박 이상 예약 시, 여행으로 쌓인 피로를 뜨끈한 찜질로 풀어줄 수 있는 탐모라 찜질방 4인 이용권도 함께 제공된다. 예약은 오는 12월 29일까지, 투숙은 12월 30일까지 가능하며 가격은 55만 6천 원부터다.

    ‘패밀리 투게더’ 패키지는 가족 혜택이 적용되어 소인 최대 2인까지 무료 조식 서비스를 누릴 수 있다. (소인 기준, 만 12세 이하)

    또한, 고객의 안전과 편의를 위해 서머셋 제주신화월드는 ‘인 카(In-car) 서비스’를 실시하고 있다. 체크인 센터에 도착하면 차에 탑승한 채로 전원 발열 체크를 하고, 예약자 한 분만 하차 후 체크인을 진행한다. 체크아웃도 이와 동일한 방법 혹은 추가 결제가 없는 고객은 차에서 객실 키만 반납하여 간편하게 완료할 수 있어 최소한의 접촉으로 고객들에게 편의를 제공하고 있다.

    WE 호텔 제주


    WE 호텔 제주는 ‘풀문 인 제주’ 패키지를 오는 9월 30일부터 10월 10일까지 선보인다.

  • 한라산의 푸른 정기와 천연화산암반수를 더한 건강한 음식을 추구하는 위호텔의 추석 패키지는 대한민국이 인정한 최고의 조리 기능장 자격을 갖춘 양충훈 마스터 셰프의 풍성한 최고의 한가위 음식들을 즐길 수 있는 기회다.

    ‘‘풀문 인 제주’ 패키지의 혜택으로는 최고의 전망을 자랑하는 스위트룸 1박, 건강식 웰빙 조식뷔페 2인 제공, 미니바 5종을 제공하며, 몸에 좋은 성분이 가득한 중탄산수인 천연 화산 암반수 사우나 2인 제공과 다채 레스토랑에서 디너뷔페를 2인에게 제공한다.

    그리고 아침 9시 10분에 숲해설사가 진행하는 숲 산책 및 명상 프로그램인 ‘힐링 포레스트’ 프로그램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데, 피톤치드가 가장 좋은 오전 9시와 10시 사이에 진행이 되며, 역시 피톤치드가 가장 좋다는 해발 350m에 자리한 편백 숲에서 명상 호흡의 시간으로 몸과 마음의 편안함과 건강해짐을 느낄 수 있다.

    2박 시에는 혜택으로 메디필 ‘브이 퍼펙트 쉐이프 리프팅 미스트’ 1개와 메디컬스파센터의 ‘전신 바디케어 테라피’를 2인에게 제공한다. 스위트룸을 제공하는 ‘풀문 인 제주’ 패키지의 가격은 61만원(세금별도)부터 이용 가능하며, 객실 점유율에 따라 가격이 변동된다.

    히든클리프호텔


    히든 클리프 호텔 & 네이쳐는 호텔에서 온전한 휴식을 통해 보다 풍성한 연휴를 즐길 수 있는 ‘for Rest(포레스트)’ 추석 패키지를 런칭했다.

  • 포레스트 패키지는 디럭스 가든 뷰 객실과 파노라마 조식 뷔페 2인으로 기본 구성하고, 호텔에서 여유롭게 머물며 연휴를 보내고 싶은 고객을 위한 연박 혜택을 알차게 구성했다.

    먼저 2박 투숙 시에는 무료 전망 업그레이드 혜택이 주어진다. 가든 뷰에서 한 단계 업그레이드된 클리프 뷰 객실에서는 호텔을 둘러싼 180만 년 된 제주도 원시림을 감상할 수 있다. 복잡한 도심에서 벗어나 가공되지 않은 자연 그대로의 제주를 만날 기회. 3박 투숙 시에는 전망 업그레이드는 물론 비욘드 루프탑 바 5만원 이용권을 제공한다. 루프탑 바에서는 와인과 칵테일 등을 마시며 제주의 야경을 감상하는 등 로맨틱한 시간도 즐길 수 있다.

    더불어 연박 고객에게는 자외선 걱정 없이 인피니티 풀에서 물놀이를 즐길 수 있도록 제이준 코스메틱에서 출시한 글리터 선 스크린을 선착순 증정한다.

    투숙객 전용 공간인 인피니티 풀은 오후 7시 30분부터 유료로 전환되는데 패키지 예약 시 풀 문 나이트 인 뮤직 옵션을 선택하면 2인 입장권을 50% 할인된 가격에 구입 가능하다. 포레스트 패키지는 9월 26일부터 10월 10일까지 투숙 가능하며 최저가는 23만원부터이다.

    워커힐 호텔앤리조트


    워커힐 호텔앤리조트는 추석을 맞아 가족들과 함께 진정한 휴식을 할 수 있는 합리적인 가격의 ‘추석 패키지’ 2종을 제안한다.

  • 먼저, 한가위 보름달의 풍성함을 닮은 ‘풀문 인 그랜드 (Full Moon in GRAND)’ 패키지는 그랜드 워커힐 딜럭스룸 1박과 조식을 포함한다. 탁 트인 한강을 조망하며 바쁜 일상에서 벗어날 수 있는 휴식을 제공하는 ‘홀리데이 이스케이프 (Holiday Escape)’는 비스타 딜럭스룸 1박과 조식을 기본으로 한다.

    두 패키지 모두 ‘윷놀이 세트’를 제공해 우리 명절 고유의 전통놀이를 통해 가족과 재미난 추억을 만들고 온정을 나눌 수 있도록 했다. 가격은 ‘풀문 인 그랜드 (Full Moon in GRAND)’가20만 6천원부터, ‘홀리데이 이스케이프 (Holiday Escape)’는 25만 6천원부터다. (세금 및 봉사료 별도) 워커힐의 추석 패키지 2종은 모두 9월 21일부터 예약이 가능하며, 숙박은 명절 연휴 전날인 9월 29일부터 10월 4일까지 이용 가능하다.

    머큐어 서울 앰배서더 강남 쏘도베


    머큐어 서울 앰배서더 강남 쏘도베 호텔은 건강한 추석 음식을 맛볼 수 있는 ‘몸에 좋은 秋캉스’ 패키지를 오는 9월 19일부터 다음달 4일까지 선보인다.

  • 몸에 좋은 秋캉스 패키지는 유기농 음식으로 유명한 머큐어 강남 쏘도베의 쉐프들이 준비한 풍성한 건강식 한가위 음식을 즐길 수 있다. ‘몸에 좋은 秋캉스’ 패키지의 혜택으로는 스탠다드 1박과 함께 추석 한식 한상 차림 (2인)이 1층 엠카페(M Café)에서 제공된다. 한식 한상 차림은 몸에 좋은 전복이 들어간 갈비찜과 공기밥, 부침전, 삼색나물과 함께 물김치, 김치, 호박식혜, 약과 꽃감, 떡으로 다채롭게 구성되어 제공된다.

    해당 패키지 가격은 11만 2천6백원부터~ (vat별도) 이며, 9월 19일부터 ~ 10월 4일까지 만나볼 수 있다.

    이비스 앰배서더 인사동


    이비스 앰배서더 인사동은 추석 연휴 기간 동안 호텔 로비에 투숙객을 대상으로 전통놀이를 즐길 수 있는 ‘슬기로운 추석생활’ 패키지를 선보인다. 추석패키지 이용 고객들은 호텔 로비에 마련한 전통놀이 공간에서 투호, 제기차기, 딱지 등의 게임을 가족, 친구, 연인과 함께 즐길 수 있다.

  • 패키지 이용 고객들은 뽑기를 통해 게임을 선정하게 되며, 투호놀이는 다섯 개의 화살 중 성공하는 개수에 따라 상품이 주어진다. 또한 호텔 직원과 함께 제기차기와 딱지 경기를 하여 이기면 이비스 인사동 호텔에서 엄선한 고급 와인이 경품으로 주어진다.


    여의도 메리어트 호텔


    여의도 메리어트 호텔은 아이 동반 고객에게 오붓한 시간을 선사하기 위하여 ‘포 마이 키즈(For My Kids) 패키지’를 오는 11월 30일까지 선보인다.

  • 포 마이 키즈 패키지는 성인 2인과 소인 2인이 투숙할 수 있는 스위트 객실 1박은 물론, 어른과 마찬가지로 아이도 호텔에 온 기분을 낼 수 있도록 굿 나잇 키즈 키트가 제공된다. 굿 나잇 키즈 키트에는 여의도 메리어트 호텔 로고 자수가 있는 유아용 바스 가운 1개와 유아용 객실 슬리퍼 1개가 포함되어 있다.

    특히, 이번 패키지에는 부모와 아이가 유익하고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데어이즈북스’의 큐레이션을 통해 웰컴 기프트 북을 선정하였다. 체크인 시, 큐레이션을 통해 선정된 그림책 ‘수영장에 간 아빠’가 1권과 함께 소정의 활동지가 제공된다. 스케치북 만한 크기의 그림책에 아빠와 딸이 수영장에서 함께 시간을 보내는 것에 대한 스토리로, 부모와 아이의 공감을 불러일으킬 수 있다.

    포 마이 키즈 패키지는 여의도 메리어트 호텔 예약과를 통해 예약할 수 있으며, 1 베드룸 스위트 기준 20만 원부터(10% 부가세 및 10% 봉사료 별도) 이용할 수 있다.

    롯데호텔 서울


    롯데호텔 서울은 객실 내에서 안심하고 추석 명절을 보낼 수 있는 연휴 전용 패키지를 선보인다. 9월 25일부터 10월 11일까지 투숙 가능한 ‘휴(休), 식(食), 락(樂) 패키지’는 철저한 위생 관리로 대표되는 호텔 객실 내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구성됐다.

  • 객실 1박, 조식(일품 메뉴) 2인, 재미있는 시간을 보낼 수 있는 보드게임 2종과 최근 필수 아이템으로 꼽히는 마스크 스트랩 2개가 제공된다. 추석 당일인 10월 1일에는 ‘한가위 특선 조식’이 준비되어 호텔에서도 정겨운 추석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다. 가격은 1박 기준 메인 타워는 22만원(이하 세금 및 봉사료 별도)부터, 이그제큐티브 타워는 30만원부터다.

    특히, 9월 30일부터 10월 4일까지는 한식당, 중식당, 일식당이 한자리에 있는 롯데호텔 서울의 강점이 돋보이는 상품도 선택할 수 있다. 해당 기간에는 메인 타워 1박, 조식 2인과 더불어 한식당 무궁화, 중식당 도림, 일식당 모모야마 중 한 곳에서 추석 특선 디너 2인까지 즐길 수 있다. 가격은 1박 기준 37만원부터다.

    패키지 이용객만을 위해 준비된 세심한 서비스도 있다. 더욱 풍성한 연휴를 보낼 수 있도록 상기 패키지 예약 시 발송되는 예약 확인 문자에 호텔을 알차게 이용하는 방법을 소개하는 온라인 페이지가 함께 전달된다. 해당 페이지에서는 안전하고 신나는 1박 2일을 보낼 수 있는 일정표, 드라이브 스루 메뉴 이용 방법, 한적한 한가위 달맞이를 즐길 수 있는 방법, 객실 내 TV를 활용해 사랑하는 사람들과 화상 통화할 수 있는 방법 등 비대면 호캉스를 즐길 수 있는 다양한 방법을 확인할 수 있다.

    글래드 호텔


    글래드 호텔은 추석 연휴에 건강한 디저트 ‘꿀’로 달달한 재충전의 시간을 보낼 수 있는 ‘달아 달아, 꿀 추석’ 패키지를 9월 29일부터 10월 4일까지 선보인다.

  • 글래드 여의도, 글래드 마포, 글래드 강남 코엑스센터, 글래드 라이브 강남 등 서울 4개의 글래드 호텔에서 동시에 선보이는 ‘추석 패키지’는 편안한 베딩 시스템을 경험할 수 있는 객실에서 1박과 함께 선물용으로도 좋은 달달 튼튼, 휴대형 꿀스틱 선물 세트(25,500원 상당)가 제공된다.  

    특히, 글래드 라이브 강남은 경우 허그체어 2.0으로 차별화된 힐링을 체험할 수 있는 바디프랜드 어벤져스 안마 의자가 세팅된 객실을 옵션으로 선택할 수 있으며, 글래드 여의도와 글래드 강남 코엑스센터는 제트기에서 영감을 받은 디자인의 바디프랜드 벤타스 브레인이 세팅된 객실을 옵션으로 선택할 수 있어 한가위 호캉스를 계획하는 고객들에게 특별한 힐링의 경험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좀 더 여유로운 휴식을 위해 레이트 체크아웃 2시 서비스와 2박 이상 투숙 시 코마사 면으로 부드러운 감촉을 느낄 수 있는 ‘글래드 담요’를 선물로 제공한다. 패키지는7만원(10% 세금 별도)부터 이용 가능하다.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