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배우 나문희와 이희준의 케미를 담은 영화 '오! 문희'가 9월 첫 문을 연다.
3일 영화 '오!문희'의 제작사 CGV 아트하우스 측은 "개봉일을 오는 9월 2일로 확정짓고 유쾌한 농촌 수사를 예고하는 메인 포스터를 공개한다"고 밝혔다.
'오! 문희'는 뺑소니 사고의 유일한 목격자 엄니 오문희(나문희)와 물불 안가리는 무대뽀 아들 두원(이희준)이 범인을 잡기 위해 펼치는 좌충우돌 농촌 수사극이다.
이번에 공개된 메인 포스터는 어디 하나 완벽한 구석은 없지만, 인간미 폴폴 나는 모자(母子) ‘문희’ 역 나문희와 ‘두원’ 역 이희준의 특별한 케미로 이목을 집중시킨다.
평화로운 농촌 마을을 배경으로 인간미 폴폴 나는 캐릭터들의 활약과 긴장과 웃음을 오가는 수사 과정, 여기에 특별한 케미를 발산하는 배우들의 연기 호흡이 더해진 영화 '오! 문희'는 오는 9월 2일 개봉 예정이다.
- 조명현 기자 midol13@chosun.com
관련뉴스
- '오!문희' 이희준, 얼어붙은 땅에 물뿌려가며 찍은 '진흙탕액션'
- '라디오스타' 이희준 "아내 이혜정 결혼 3주 전 잠수"…영화 '화차' 실제판 경험 고백
- [종합] 어머니→오모니→'오!문희', 국민 가족극 예고
- 이희준 "감독님의 나문희 생각…처음부터 제목은 '오!문희'"
- '오!문희' 나문희 "이희준, 내면의 세계 확실한 배우"
- ‘남산의 부장들’ 주역 이병헌·곽도원·이희준의 숨멎, 심멎, 눈멎 카리스마 화보
- '디어 마이 프렌즈' 11회, 나문희 vs. 신구, 윤여정 vs. 성동일 통쾌한 복수 시작!
- 나문희·이희준 '오! 문희'를 내일(15일) 단돈 '오천원'에 보세요
최신뉴스
Copyright ⓒ 디지틀조선일보&dizz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