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스케어, 엔터테인먼트, 홈카페 등 슬기로운 홈족 생활에 도움되는 제품

기사입력 2020.04.08 18:42
  • 코로나19 장기화로 야외활동을 최소화하고 강제로 집콕생활을 하는 사람들이 많아지면서 집 안에서 모든 것을 해결하는 홈 코노미족도 크게 늘었다. 이런 트렌드에 맞춰 슬기롭게 홈족생활을 하기 위해 집에 갖추고 있으면 좋은 제품들을 소개한다.

    홈 헬스케어
  • 전문가들은 야외활동을 대체 할 방법으로 실내에서 하는 스트레칭을 권유하고 있다. 안마의자를 이용하면 직접 몸을 움직이지 않아도 편안하게 스트레칭 효과를 톡톡히 볼 수 있다.

    휴테크의 프리미엄 라인 안마의자 '카이 SLS9 화이트펄 에디션'은 라인의 비례와 디테일을 살린 디자인과 고급스러운 화이트펄 색상, 다이아몬드 퀄팅 패턴의 가죽이 조화를 이뤄 럭셔리함을 강조한 제품이다. 휴테크만의 음파진동 마시지 시스템으로 6종류의 마사지 기법에 따라 최적화된 전용 음원으로 마사지 수법에 맞춰 음파의 진동도 변화하며 주무름, 지압, 두드림, 훑기 등 동작에 최적화된 마사지를 제공해 혈액 순환을 도와준다.

  • 세라젬이 최근 새롭게 선보인 ‘세라젬 마스터 V4’는 스마트폰 앱을 이용해 제품을 원격 컨트롤할 수 있는 사물인터넷(IoT) 기술을 접목해 편리성을 높였다. ‘세라젬 IoT’ 앱에 ‘세라젬 마스터 V4’ 기기를 등록하면 스마트폰으로 현재 내부도자가 관리중인 척추부위를 직접 확인 할 수 있으며 예열, 예약, 알림 등 다양한 기능을 원격 제어할 수 있다.

    제품 사용 시 블루투스 스피커와 연결해 자연의 소리, 클래식, 명상 사운드 등 힐링 사운드를 감상할 수도 있다. 또한 앱을 통해 제품 및 건강에 대한 유익한 정보를 담은 다양한 동영상, 음성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또한, 기기 사용 기록 및 건강 점수 관리 기능을 통해 가정에서도 체계적인 건강관리가 가능하다.

    홈 엔터테인먼트
  • 많은 사람들이 실내에서 즐길 거리를 찾고 있는 가운데 특히 닌텐도 스위치의 신작인 ‘모여봐요 동물의 숲’ 시리즈가 화제를 모으고 있다.

    동물의 숲 에디션은 ‘모여봐요 동물의 숲’에 등장하는 열대 섬 휴양지에서 영감을 얻어 디자인된 닌텐도 스위치 기기다. 하얀색과 연한 청록색으로 휴양지의 화사한 분위기를 표현했으며, 독에는 주인공 격 캐릭터인 너굴 가족이 그려져 있다.

    '동물의 숲'은 무인도를 배경으로 자신만의 섬 생활을 꾸려갈 수 있는 작품으로, 기존에 할 수 없었던 토지확장, 폭포 만들기 등의 기능이 있으며 친구들에게 만든 섬을 자랑할 수 있는 멀티 기능도 존재한다. 8인까지 한 섬에서 모일 수 있는 이번 작품에서는 자신이 꾸민 섬을 더욱 더 많은 사람들에게 자랑할 수 있게 되었다. 동물 주민들과 교류하며 다양한 활동을 즐길 수 있는 콘텐츠가 코로나 19 장기화로 집 안에만 있으면서 우울감을 호소하는 사람들에게 적중한 것으로 보인다.

  • 영화관을 비롯해 외부 여가 활동을 즐기기 어렵게 되자 홈시네마를 위한 프로젝터도 주목 받고 있다. 넷플릭스, 왓챠플레이 등 OTT 서비스를 통해 문화에 대한 갈증을 해소하고 있기 때문이다.

    LG전자의 ‘LG 시네빔 레이저 4K’는 근접 거리에서 초대형·초고화질 화면을 구현할 수 있는 프로젝터로 집에서도 영화관 못지 않은 화질을 즐길 수 있다. 4K 해상도의 초고화질과 200만대 1의 명암비를 지원하며, 화면 밝기도 최대 2천700안시루멘(ANSI-Lumens, 1안시루멘은 촛불 1개 정도의 밝기와 비슷)에 달해 밝은 환경에서도 또렷한 화면을 볼 수 있다.

    또한 파란색·빨간색 레이저 광원을 동시에 적용한 '듀얼 레이저 광원'을 탑재해 섬세한 색 표현이 가능할 뿐만 아니라 영화 제작에서 기준이 되는 디지털 시네마 색 영역(DC1-P3)을 97% 충족해 마치 영화관에서 시청하는 느낌을 받을 수 있다. 특히 제품과 스크린 사이가 10㎝만 돼도 100인치의 대화면을 보여주고, 최대 120인치까지 지원한다. 투사 거리가 짧은 만큼 제품 설치도 간편하고 공간 활용도 편리해 비교적 고가 제품임에도 불구하고 인기가 지속되고 있다.

    홈카페
  • 집에서도 카페 못지 않은 나만의 커피를 마실 수 있다는 것이 홈카페 묘미 중 하나다. 일렉트로룩스의 ‘익스프레셔니스트 컬렉션’ 커피메이커는 원터치로 다양한 맛과 향의 고품질 커피를 만들 수 있는 홈카페 필수템이다.

    특히 원두 본연의 맛을 극대화시키는 ‘원터치 아로마 선택기(AromaStrength™)’는 일렉트로룩스만의 장점이다. 일정 시간보다 커피를 천천히 추출해 원두의 아로마 향을 풍부하게 만들어 준다. 여기에 ‘원두 샤워 시스템(ProBrew™)’으로 원두 깊숙이 균일하게 온수를 분사함으로써 물이 원두와 맞닿으면서 발생하는 열 손실을 줄여준다.

    최상의 맛 구현에 편의성까지 갖췄으니 금상첨화다. 버튼 하나로 원하는 커피 맛을 경험할 수 있는 것은 물론, ‘커피 프로그래밍’ 기능으로 커피 농도조절부터 보온, 자동 커피 추출 기능까지 손쉽게 이용 가능하다. 보기 편한 스마트 LCD 디스플레이에 분리세척 가능한 투명 물탱크, 별도의 종이필터가 필요 없는 골드톤의 영구 필터는 커피메이커가 가진 편리함에 센스까지 더했다.

  • 필립스 전자동 ‘1200 에스프레소 머신’은 캡슐머신보다 저렴한 유지비를 내세우며 가성비를 강조한 제품이다. 90~93도 사이의 물 온도를 유지하고 급수 속도를 조절하는 아로마 익스트랙 시스템으로 최적의 추출 온도와 아로마 추출 균형을 맞춰 가장 맛있는 커피를 제공한다. 또한 원터치 디스플레이로 에스프레소의 진하기와 양도 편리하게 조절할 수 있다.

  • 홈카페족이 많아지면서 카페를 가야만 마실 수 있던 먹음직스러운 거품 라떼도 집에서 충분히 만들수 있게 됐다. 드롱기의 우유거품기 ‘구름치노’만 있다면 당신도 바리스타 못지 않은 실력을 뽐낼 수 있다.

    드롱기 구름치노 우유거품기는 우유를 넣고 버튼을 누르기만 하면 손쉽게 풍부한 거품을 생성한다. 거품의 양과 온도까지 조절이 가능해 원하는 레시피에 따라 거품을 만들어 낼 수 있다. 따뜻한 우유 거품, 차가운 우유 거품, 우유 데우기 기능 등 모든 작동이 버튼 하나로 가능하다.

    우유 외에도 인스턴트 커피나 티백 등을 넣어도 풍부한 거품을 즐길 수 있다. 덕분에 에스프레소 머신 없이도 카페에 온 것 같은 다양한 레시피가 가능하다. 이 외에도 2분 이상 미작동 시 자동 전원 차단 기능으로 안전한 사용이 가능하다.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