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리조트

설 연휴에 호캉스 할까? 설 연휴 기간에 특별한 혜택 제공하는 호텔 모음

기사입력 2020.01.10 17:34
  • 설 연휴 기간에 호캉스를 즐기고 싶다면 어떤 곳을 가는 게 좋을까? 2020년 경자년 첫 휴가 특수인 설 연휴를 앞두고 호텔들이 다양한 이벤트와 객실 패키지를 준비하며 호캉스 고객 모시기에 나섰다.

    설 연휴 추천 호텔
    노보텔 앰배서더 독산


  • 노보텔 앰배서더 독산은 '새해 용돈 드림' 객실 패키지를 1월 한 달간 선보인다.

    '새해 용돈 드림' 패키지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해당 객실 패키지를 이용하는 고객들에게는 노보텔 앰배서더 독산 식음 업장(가든테라스, 휘닉스)에서 이용 가능한 세뱃돈 2만 원(세금 포함)과 뷔페 레스토랑 가든테라스의 조식 혜택이 기본적으로 제공된다. 이때 조식 혜택은 성인 2명과 16세 이하 자녀 2명까지 총 4인이 이용할 수 있다.

    여기에 휘트니스 클럽 및 실내 수영장, 사우나 혜택까지 무료로 제공되어 2020년 경자년 새해를 알차게 보낼 수 있는 객실 패키지이다. 해당 패키지의 요금은 슈페리어 객실을 기준으로 11만 9천 원(세금 별도)에 이용 가능하다.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
  •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은 1월 24일부터 1월 26일까지 아이를 동반한 가족들을 위한 특별 키즈 패키지 ‘웰컴 투 더 JW 마우스 하우스(Welcome to the JW Mouse House)’ 패키지를 선보인다.

    호텔 객실에서의 1박 및 풍성한 키즈 선물, 초대형 실내 수영장과 키즈풀, 피트니스 공간 이용이 포함되며, 투숙 기간에는 호텔 3층에 위치한 대형 살롱에서 어린이 놀이 문화 콘텐츠 회사 ‘키즈캔’의 전문 강사들이 독특한 체험형 프로그램들로 준비한 ‘키즈캔 라운지’를 이용할 수 있다.

    새해 첫 키즈캔 라운지 컨셉은 ‘우리집에 놀러올래?’로, 건축가의 집 ‘집앤마당’과 함께 협업해 ‘우리 가족이 사는 집’을 다양한 방법으로 생각해보고, 직접 어린이 건축가가 되어 만들고, 배우고, 함께 즐기며 놀수 있는 다양한 액티비티와 프로그램들로 구성된다.

    ‘키즈캔 라운지’는 가족당 최대 어린이(32개월부터 10세) 2인까지 이용 가능하며 오전 10시부터 오후 2시, 오후 3시부터 오후 7시까지 운영된다. 1박 투숙 기간동안 오전, 오후 각 1회씩 이용할 수 있다.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 반얀트리는 ‘복(福)케이션 패키지’를 선보인다. 이번 패키지는 강민구 셰프의 페스타 바이 민구 또는 호텔 최상층에 위치한 문 바에서의 저녁 식사와 그라넘 다이닝 라운지에서의 조식, 안락한 객실을 모두 누릴 수 있도록 마련됐다. 특히 저녁 식사로는 페스타 바이 민구에서 ‘스페니시 익스피리언스 프로모션’의 디너 코스를 맛보거나 환상적인 야경이 펼쳐지는 문 바에서 와인과 쉐어링 플래터를 즐길 수 있다. 와인은 스파클링 와인, 레드 와인, 화이트 와인 중 한 병을 선택할 수 있으며, 쉐어링 플래터는 훈제 연어와 엔다이브, 치즈, 계절 과일 등으로 다양하게 구성된다.

    복(福)케이션  패키지는 자연 친화적인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반얀 룸 또는 남산의 전경을 바라보며 편안하게 스파를 즐길 수 있는 남산 풀 룸에서의 1박과 함께, 페스타 바이 민구 또는 문 바에서의 저녁 식사, 그라넘 다이닝 라운지에서의 조식 2인, 피트니스 및 실내 수영장 무료 이용 혜택을 포함한다. 패키지는 오는 2월 29일까지 이용할 수 있으며, 가격은 57만원부터다.(부가세 10% 별도)

    한편, 반얀트리는 설 연휴 기간(1월 24~27일)까지 투숙객을 대상으로 건강기능식품 3종을 증정하는 ‘설맞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설 명절 건강을 챙기며 보다 풍성하게 보내자는 의미에서 기획된 이번 이벤트는 건강기능식품 전문기업 에이치피오(H.PIO)의 대표 브랜드 덴프스와 함께 진행하는 행사로 모든 투숙객에게 덴프스의 건강기능식품 3종을 선물로 제공하고자 마련됐다.

    메이필드호텔
  • 메이필드호텔은 '2020 마이티 마이스(MIGHTY MICE) 3종 패키지'를 선보인다. 이번 패키지는 원하는 구성을 비교하여 합리적으로 선택할 수 있도록 '마이티 마이스(MIGHTY MICE)'와 '마이티(MIGHTY)', '마이스(MICE)' 등 총 3종으로 구성됐다.

    우선 '마이티 마이스'는 '풍요로운 경자년' 콘셉트에 맞게 객실 1박과 36년 전통의 갈비 명가인 낙원에서 준비한 설 특선 메뉴, 캐슬테라스 조식 뷔페(2인), 미키마우스 기내용 캐리어를 제공한다. 낙원 설 특선 메뉴에는 한우 불고기와 떡국, 해물 파전, 한과 등이 포함된다.

    '마이티'는 객실 1박과 낙원 설 특선 메뉴, 캐슬테라스 조식 뷔페가 포함되고 '마이스'는 객실 1박과 캐슬테라스 조식 뷔페로 구성된다. '2020 마이티 마이스' 패키지는 1월 23일부터 27일까지 이용 가능하며, '마이티 마이스'는 327,000원, '마이티'는 267,000원, '마이스'는 220,000원이다.(부가세 별도)

    글래드호텔앤리조트
  • 글래드 호텔은 설 여행을 즐길 수 있도록 ‘글래드 뉴이어(Glad New Year)’ 패키지를 오는 2월 28일까지 선보인다.

    메종글래드 제주에서는 편안한 베딩 시스템을 자랑하는 객실에서 1박, 제주의 맛집으로 정평이 나 있는 프리미엄 뷔페 ‘삼다정’의 조식 뷔페가 제공된다. 맥주와 흑돼지 육포 등이 포함된 미니 바 무료 이용권과 쁘티첼 치즈케이크, 돼지꿈처럼 행운 가득한 한 해를 기원하며 장 줄리앙 특유의 예술적 감성과 유머 감각이 살아있는 익살스러운 핑크 돼지 일러스트레이션을 담은 디뮤지엄x장 줄리앙(Jean Jullien)의 2019 다이어리 1개, 겨울 여행의 필수품 GLAD 무릎 담요, 렌터카 무료 서비스 제공(자차 보험료 별도) 등 설레는 새해 첫 여행을 위한 선물 같은 다양한 혜택이 제공된다.

    이와 함께, 2박 이상 투숙 시 카페 아티제의 감바스 & 와인 2잔이 제공되며, 패밀리 타입 선택 시 아이를 위한 프레시 주스 1잔이 추가 제공된다. 가격은 성인 2인 기준 커플 타입 선택 시 17만 9천원부터, 성인 2인, 어린이 1인을 포함한 3인 기준 패밀리 타입은 20만 9천원부터이며 세금 포함 금액이다.

    글래드 여의도, 글래드 마포, 글래드 강남 코엑스센터, 글래드 라이브 강남 등 4개의 서울 지역 글래드 호텔에서는 객실 1박, 디뮤지엄x장 줄리앙(Jean Jullien)의 2019 다이어리 1개, 쁘티첼 치즈케이크, 오후 1시 레이트 체크아웃 서비스(글래드 강남 코엑스센터 제외) 등의 혜택이 포함된다. 가격은 10만5천원부터이며 10% 세금 별도이다.

    WE 호텔 제주
  • ‘위 호텔 제주(WE Hotel Jeju)’의 ‘2020 설캉스 패키지’는 통 유리창으로 한라산과 울창한 숲 전망을 온몸으로 느낄 수 있는 슈페리어룸에서의 1박 그리고, 미라클 워터라 불리는 천연 화산 암반수물로 채워진 따뜻한 실내 수영장과 천연 암반수 사우나에서 재충전을 할 수 있다.

    그리고 탁 트인 전망을 자랑하는 다채 레스토랑에서 총주방장이 매일 아침 5가지 요리를 수제로 정성스럽게 준비하는 건강식 웰빙 조식을 2인이 무료로 즐길 수 있다. 또한, 투숙객에게만 무료로 제공되는 ‘힐링포레스트’ 산책 프로그램을 만날 수 있는데, 숲 해설사의 흥미로운 설명을 들으며 제주의 원시림을 그대로 보존하여 만든 산책로를 따라 걸을 수 있다.

    ‘2020 설캉스 패키지’는 1월 17일부터 1월 28일까지 이용 가능하며, 가격은 주중 20만원부터, 주말 및 공휴일 23만원부터다.(세금 별도) 객실이 가능할 경우에는 바다 전망 업그레이드와 늦은 오후 2시에 체크아웃 혜택을 줄 예정이다. 그리고 2연박 투숙 고객에게는 설날 디너 뷔페(24일, 25일)를 2인에게 제공하며, 설날 이외의 날짜에는 Table D’hote 메뉴 4가지 중 택일하여 2인이 즐길 수 있다. 3박 시에는 스위트룸으로 업그레이드를 제공한다.

    노보텔 앰배서더 강남
  •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강남은 캐릭터 스머프와의 콜라보레이션한 ‘해피 스머프 이어 (Happy Smurf Year)’패키지를 선보인다.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강남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해피 스머프 이어’ 패키지는 스탠다드 객실에서의 편안한 1박과 노보텔 강남에서 단독 제작한 2020스머프 캘린더와 호텔 내 다양한 레스토랑 혜택이 가득한 스머프 테이스티 로드 쿠폰이 제공된다. 뿐만 아니라, 객실에서 즐길 수 있는 보드게임과 행운의 상품이 가득한 복주머니 스크래치 쿠폰이 제공되어 풍성함을 더했다.

    프리미어 이그제큐티브 객실 선택 시 조금 더 여유로운 설 연휴 휴식을 위한 혜택이 더해진다. 2인 조식 혜택과 함께 프리미어 라운지에서 즐기는 여유로운 해피아워, 귀여운 스머프 무릎 담요 및 뷰티 박스가 추가 제공되어 명절 기간 고생한 아내, 사랑하는 연인 그리고 친구와 함께할 특별한 하루를 선사할 예정이다. 패키지 공통 혜택으로 피트니스 및 겨울 기간 내 온수풀로 운영되는 실내 수영장 혜택이 제공된다.

    해피 스머프 이어 설날 패키지는 1월 24일부터 1월 26일까지 이용 가능하다. 가격은 스탠다드 객실 선택 시 15만원(세금별도)부터, 프리미어 이그제큐티브 객실 선택 시 25만원 (세금별도)부터다.

    인터컨티넨탈
  • 삼성동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는 202,000원에 투숙할 수 있는 합리적인 ‘Wow 2020!’ 패키지를 1월 27일까지 선보인다. 패키지 투숙 기간은 1월 22~27일까지 가능하며, 2인 조식을 포함해 영화 티켓까지 제공한다.

    ‘Wow 2020!’ 패키지는 행운 가득한 2020년을 시작하자는 의미를 담아, 다양한 혜택을 모두 포함해 202,000원(세금 및 봉사료 별도)이라는 파격적인 가격에 이용할 수 있다. 패키지 혜택으로는 1층 브래서리 뷔페 레스토랑에서의 2인 조식과 메가박스 코엑스점 영화티켓 2장 및 더 부티크 카페 15000원 이용권이 증정(박 당)된다.

    특히 1월 24일(금)과 25일(토)에는 한강이 한 눈에 내려다보이는 30층 스카이 라운지에서 특별한 조식을 만날 수 있다. 서양식 메뉴들로 구성된 스카이 라운지 조식은 기본적인 패스트리, 과일, 에그 메뉴, 샐러드, 요거트 등과 함께 힐링 모닝 스테이크 또는 건강식 생선구이&푸아그라 등 메인 디쉬를 선택 가능하다. (단 일별 한정 선착순으로 신청 마감)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의 ‘Wow 2020!’ 패키지는 1월 27일까지 판매되며, 유선 예약을 통해서만 예약 가능하다. 모든 패키지 고객은 호텔 수영장 및 피트니스 클럽(사우나 제외), 와이파이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남대문
  •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남대문 호텔은 오는 1월 31일까지 설날 연휴를 위한 '동인비 립밤(Donginbi Lip Balm)' 패키지를 선보인다. 동인비 립밤 패키지는 편안하고 모던한 이그제큐티브 프리미어 룸 1박과 22층에 위치한 이그제큐티브 라운지 1인 또는 2인 이용 혜택을 포함한다.

    또한, 패키지 고객에게는 건조한 입술에 촉촉한 생기를 주는 1만 9,000원 상당의 동인비 에센셜 립밤1개와 호텔 내 정관장 사푼사푼 카페의 달콤한 조각 케익 1개를 모두 선물로 제공하여, 입을 즐겁게 해주는 패키지라 할 수 있다.

    이외에도 패키지에 포함된 이그제큐티브 라운지에서는 오후 5시 30분부터 진행되는 해피아워를, 투숙 다음날 조식 뷔페까지 모두 즐길 수 있다. 또한 설 연휴 기간(1월 24~27일) 체크인하는 고객들을 위해 더쿠 다이어리 1종을 추가로 제공할 예정이다. 동인비 립밤 패키지 투숙은 1월 31일까지 가능하고, 패키지 가격(부가세 10% 별도)은18만 1,000원부터다.

    켄싱턴호텔 평창
  • 켄싱턴호텔 평창은 1월 23일부터 27일까지 '2020 설 연휴 패키지'를 선보인다. 이번 패키지는 연휴 기간 동안에 온 가족이 완벽한 '자연 속 힐링'을 누릴 수 있도록 기획됐다. 명절에 고생한 아내를 위해 레스토랑에서 조식과 석식이 모두 제공되며, 가족과 함께 여유로운 티 타임을 즐길 수 있는 전통차 및 키즈 음료 혜택까지 포함돼 편안한 명절을 보낼 수 있도록 했다.

    또한, 추가 요금 결제 없이 패키지 상품을 이용할 수 있도록 3인 전용 상품으로 성인 2인과 소인 1인을 위한 다양한 혜택을 준비한 것이 특징이다.

    2020 설 연휴 패키지는 객실 1박, 그린밸리 조식 뷔페 3인(성인2, 소인1), 스시&바비큐 다이닝 디너 뷔페 3인(성인2, 소인1), 실내 수영장&사우나 3인(성인2, 소인1), 전통차 세트 2인&요미요미 키즈 음료 1개로 구성됐다. 객실 종류는 수페리어, 켄싱턴, 포인포(키즈 룸) 중에서 1가지를 선택할 수 있다.

    키즈 전용 객실인 포인포 키즈 룸 이용 시 객실 내 웰컴 키즈 스낵 세트와 키즈 전용 욕실 어메니티가 포함돼 있다. 디너 뷔페로 즐길 수 있는 스시&바비큐 다이닝은 1층 카페 플로리에서 오후 6시부터 9시까지 즐길 수 있다. 주요 메뉴는 LA갈비, 양갈비, 통삼겹살 등의 다양한 바비큐 메뉴와 신선한 모둠 활어 초밥, 스페셜 퐁듀 디저트 등을 맛볼 수 있다. 이외에도 1월에는 겨울철 별미로 손꼽히는 ‘평창 송어’를 활용한 다양한 메뉴까지 준비된다. 패키지 혜택에 무료로 제공되는 소인의 기준은 레스토랑은 48개월부터 만 12세 이하, 수영장은 37개월부터 만 12세 이하까지 이용할 수 있다. 패키지 가격은 객실 종류에 따라 48만 5,000원(세금 포함)부터 시작한다.

    서울·제주신라호텔
  • 서울신라호텔은 특별 이벤트 ‘홀리데이 와이너리’를 선보이며, 제주신라호텔 식음업장에서도 설날 특선 이벤트를 준비했다.

    서울신라호텔의 설 연휴기간 동안 연중 최대 규모의 이벤트인 ‘홀리데이 와이너리(Holiday Winery)’를 진행한다. ‘홀리데이 와이너리’는 화려하게 꾸며진 서울신라호텔의 대연회장에서 다채로운 와인과 마리아주 안주, 그리고 낭만적인 공연을 즐길 수 있는 이벤트다. 명절을 더욱 풍성하게 보낼 수 있는 ‘홀리데이 와이너리’는 설 연휴인 1월 24일부터 26일까지, 저녁 7시부터 두 시간 동안 열리며, 공연은 저녁 7시 30분부터 1시간 진행된다. 패키지는 디럭스 룸(1박), ‘홀리데이 와이너리’ 입장 혜택(2인), 체련장(Gym) 및 실내 수영장(2인)으로 구성된다.

    한편, 제주신라호텔 뷔페 레스토랑 ‘더 파크뷰’에서는 설 당일(25일) 떡국을 추가로 제공해 모든 고객과 함께 설날의 즐거움을 나눈다. 1월 25일 조식 시간에는 떡국을 제공할 예정이며, 점심과 저녁식사 시간에는 특별 메뉴로 한과와 식혜를 선보일 예정이다. 이외에도 디너 뷔페에는 제주산 방어와 전복, 바닷가재, 돔베고기 등 특선이 준비되어 있어 겨울 제주의 신선한 식자재로 만든 요리를 즐길 수 있다.

    롯데호텔
  • 롯데호텔은 국내 최대 호텔 체인답게 전국 16곳의 호텔에서 즐기는 다채로운 설 프로모션 및 패키지를 선보인다.

    시그니엘서울의 ‘월드타워 스페셜(World Tower Special)’은 그랜드 디럭스룸 1박과 조식 2인 외에도 롯데월드, 서울 스카이 전망대, 아쿠아리움, 롯데시네마 월드타워점 샤롯데관 중 1곳의 티켓 2매를 함께 제공한다. 2월 29일까지 투숙 가능하며 가격은 46만원부터다.

    롯데호텔제주는 디럭스 테라스 오션룸과 2인 조식, 미니바 1회 무료 제공은 물론 락볼링장 2인 이용권을 포함한 ‘스테이케이션(Staycation)’ 패키지를 30만원부터 제공하며 온라인 예약 시 추가로 1만원이 할인된다. 호텔 내에 위치한 제주 지역 최대 실내 테마파크인 ‘플레이토피아’에서 여유로운 볼링을 만끽할 수 있다. 연박 시 2인 디너 뷔페 1회 무료 특전도 눈에 띈다. 1월 23일부터 29일까지 투숙 가능하다.

    콘래드 서울
  • 콘래드 서울은 ‘스테이 앤드 다인 (Stay & Dine) 패키지’를 제안한다. 스테이 앤드 다인 패키지는 편안한 객실에서의 1박과 호텔 레스토랑에서 사용 가능한 10만원 식음 크레딧을 제공한다. 식음 크레딧은 뷔페 레스토랑 제스트, 이탈리안 레스토랑 아트리오, 시그니처 그릴 레스토랑 37 그릴앤바, 도심 속 힐링 공간 버티고, 캐주얼 누들 다이닝 더 누들바, 카페 10G에서 사용 가능하다.

    또한, 콘래드 서울  뷔페 레스토랑 제스트에서도 설 명절 분위기를 한껏 느낄 수 있다. 뷔페 레스토랑 제스트에서는 설 당일 25일에 떡국을 추가로 제공, 고객과 함께 설날의 즐거움을 나눌 예정이다. 24일부터 27일까지 점심과 저녁식사 시간에는 특별 메뉴로 한과를 선보인다. 여기에 설 연휴 기간 동안 호텔을 방문을 고객을 위해 설 분위기로 꾸며진 포토존과 함께 콘래드 서울의 마스코트인 콘래드 베어들이 한복을 입고 호텔 방문 고객을 맞이한다.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
  •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 호텔은 ‘해피 해야쥐! (Happy Gee Year!)’ 패키지를 1월 31일까지 선보인다. ‘해피 해야쥐!’ 패키지 이용 시, 풍요와 번영을 상징하는 행운의 쥐띠 해를 기념해 ‘미키마우스’ 디자인의 ‘미키마우스 백인백 (트래블 파우치) 4종 세트’를 선물로 증정한다. 

    ‘해피 해야쥐!’ 패키지는 디럭스룸 1박, 미키마우스 트래블 백인백 (트래블파우치) 4종 세트가 포함된다. 더불어, 투숙 기간 중 객실 키를 제시하면 타임스퀘어 몰 내 제휴 레스토랑 및 카페, 미용실 등에서 다양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호텔 내 피트니스 센터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해피 해야쥐!’ 패키지는 오는 1월 31일까지 투숙 가능하며, 가격은 151,000원부터(세금 및 봉사료 별도)다.

    머큐어 서울 앰배서더 강남 쏘도베
  • 머큐어 서울 앰배서더 강남 쏘도베에서는 설 기간동안 문화와 호캉스를 함께 즐길 수 있는 '알렉산더 칼더' 객실 패키지를 선보인다. 이번 패키지는 K 현대 미술관 (KMCA)에서 2017년 9월 영국 런던의 싸치 갤러리에서 시작된 순회 전시 "Calder on Paper" 展 을 아시아 최초로 선보이는 문화 패키지이다.

    국내에서 열린 알렉산더 칼더 관련 전시 중 역대 최대 규모를 자랑하는 본 전시에서는 1920년대 초기 작품부터 칼더가 작고하기 이전까지, 총 153점의 작품을 통해 칼더 작품 세계를 모두 볼 수 있다.  '알렉산더 칼더' 객실 패키지는 스탠다드 객실 1박과 칼더 온 페이퍼 展 티켓 2장, 사우나 & 피트니스가 제공되며 가격은 15만원(세금 별도)부터이다.

    여의도 메리어트
  • 여의도 메리어트는 ‘본죽 패밀리 밀 키트 패키지’를 1월 20일부터 2월 29일까지 선보인다.

    ‘본죽 패밀리 밀 키트 패키지’는 집안일로부터 해방되어 온 가족이 함께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밀 키트를 제공한다. 밀 키트는 ‘본죽 파우치 죽’ 4종과 ‘본 쇠고기 장조림’, ‘본 유기농 쌀과자 스틱 쌀눈 브로콜리’ 등 호캉스 기간은 물론 퇴실 이후에도 취식 및 보관이 용이한 상온 형태의 가정간편식으로 구성된 점이 특징이다. 한 끼 식사로도 충분한 파우치죽을 포함해 죽에 곁들이기 좋은 쇠고기 장조림, 아이들을 위한 영양 간식인 본 유기농 쌀과자 스틱이 더해져 아이부터 어른까지 다양한 연령층이 식사와 간식 대용으로 간편하게 즐기기 좋다.

    본죽 패밀리 밀 키트 패키지는 원 베드룸 스위트 기준 202,000원부터(부가세 및 봉사료 별도)이다.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 제주
  •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는 호텔 셰프가 제공하는 새해 떡국과 가족사진 촬영 이벤트가 포함된 ‘웰컴2020’패키지를 오는 1월 23일부터 26일까지 선보인다.
     
    해당 패키지에는 제주 경관을 담은 객실에서의 1박과 레스토랑 하노루에서 셰프의 프리미엄 떡국을 제공한다. 아울러 푸른 바다를 바라보며 물놀이를 즐길 수 있는 실내외 수영장 이용, 여행의 피로를 풀어줄 사우나 이용 혜택도 포함되어 있다. 오션뷰 및 스위트룸 투숙 고객에게는 99바의 와인 하프보틀 1병과 간단한 스낵이 제공된다. 설 연휴 기간인 1월 24일~26일까지 방문 투숙객 대상으로 전문 작가가 촬영하는 가족사진 촬영 이벤트도 진행된다. ‘웰컴 2020’ 패키지 가격은 205,700원부터이다.(세금 및 봉사료 별도)

    그랜드 하얏트 서울
  •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은 ‘스위트 인 럭셔리’ 패키지를 오는 1월 31일까지 판매한다. ‘스위트 인 럭셔리’ 패키지는 그랜드 이그제큐티브 스위트와 그랜드 스위트 킹 객실 중에서 선택할 수 있다.

    패키지 이용 고객에게는 환영 선물과 그랜드 클럽 라운지 이용 혜택을 제공된다. 그랜드 클럽 라운지는 스위트 객실 고객을 위한 공간으로 프라이빗 체크인 및 체크아웃 서비스를 제공해 고객의 휴식에 부족함이 없도록 세심한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한다. 클럽 라운지 혜택은 컨티넨탈 조식, 이브닝 칵테일, 간단한 음식과 음료를 이용할 수 있는 해피아워를 포함한다. 그 밖에도 패키지 이용객은 실내 수영장,  24시간 체육관, 50,000원 상당의 식음료 크레딧, 무료 사우나 이용 혜택 역시 누릴 수 있다.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의 ‘스위트 인 럭셔리’ 패키지의 이용기간은 1월 31일까지이며, 가격은1박당 440,000원(세금 및 봉사료 별도)부터다.

    임피리얼 팰리스 서울
  • 임피리얼 팰리스 서울은 ‘설 in 팰리스 패키지’를 오는 1월 17일부터 1월 27일까지 운영한다. ‘설 in 팰리스 패키지’는 아늑한 객실 1박과 전통차 브랜드 오가다의 프리미엄 티 선물세트를 비롯해 100% 당첨 경품권을 함께 제공한다.

    오가다의 프리미엄 티 선물세트는 배모과유자 블렌딩 티와 오가다 모과유자차, 배도라지 블렌딩티, 생강귤피 블렌딩티, 한라봉오미자 블렌딩 티 6가지로 구성된 세트이다. 이와 함께 증정되는 100% 당첨 럭키드로우 경품권에는 디럭스 룸 숙박권, 뷔페 패밀리아 2인 식사권, 쎄시 시드르 샴페인 세트, 레피소드 드레스 퍼퓸, 캐스키드슨 PVC 파우치, 라비오뜨 프리미엄 콜라겐 풀 업 마스크팩 1Box(10매) 등 최고 60만원 상당의 다양한 선물로 구성되어 있어, 모든 투숙객들이 선물을 받아 갈 수 있다.

    클럽층 객실을 선택하는 고객들은 상기 혜택 외에 추가적으로 서울 도심 전망을 즐길 수 있는 20층에 위치한 ‘클럽 임피리얼 라운지’에서 데이 스낵, 해피아워를 이용할 수 있으며 뷔페 ‘패밀리아’에서 2인 조식을 이용할 수 있다. 이 밖에도 패키지 이용 고객에게 피트니스센터, 실내수영장 무료 이용, 여성 고객 자가 운전시 무료 발렛파킹 서비스를 제공한다. 본 패키지 가격은 1박 기준 12만원부터 시작된다.(세금 및 봉사료 별도)

    신세계조선호텔
  • 서울 웨스틴조선호텔은 ‘스파클링 홀리데이’ 설 패키지를 1월 24일부터 26일까지 선보인다. 이번 스파클링 홀리데이 패키지는 든든한 조식 또는 다양한 스파클링 와인과 핑거푸드를 즐길 수 있는 ‘스파클링 와인 살롱’을 선택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스파클링 모닝’, ‘스파클링 이브닝’, ‘스파클링 홀리데이’ 3가지 상품으로 구성되며 객실 타입에 따라 가격은 25만원(세금 봉사료 별도)부터 시작한다.

    레스케이프 호텔은 다채로운 치즈와 소믈리에 추천 와인을 즐길 수 있는 ‘토스트 인 스타일’ 패키지를 출시한다. 토스트 인 스타일은 음력 설 연휴인 1월 23일부터 1월 27일까지 선보일 예정이다. 세계적인 미쉐린 스타 셰프가 찾는 김소영 치즈장인이 추천한 일상에서 손쉽게 접할 수 있는 치즈 외에 다양한 종류의 독특한 치즈들을 제공할 예정이다. 객실 타입에 따라 가격은 22만원(세금 봉사료 별도)부터 시작한다.

    포포인츠 바이 쉐라톤 서울 남산에서는 ‘뉴 이어’ 패키지를 오는 2월 29일까지 선보인다. 호텔 19층에 위치한 더 이터리 레스토랑에서 서울의 전경을 내려다보며 고품격 식사를 즐길 수 있다. 가격은 15만원(세금, 봉사료 별도)부터 시작한다.

    부산 웨스틴조선호텔은 ‘골든 홀리데이’ 객실 프로모션을 1월 20일부터 1월 29일까지 선보인다. 이번 프로모션은 구정 연휴를 포함해 전후로

    뷔페 레스토랑 까밀리아에서 조식을 즐기는 ‘골든 패밀리 홀리데이’와 다이닝펍 오킴스에서 데이터임 스낵을 즐길 수 있는 ‘골든 마이 홀리데이’ 2가지 상품으로 구성했다.

    그랜드 하얏트 인천
  • 그랜드 하얏트 인천은 ‘패밀리 스포츠’ 패키지를 출시한다. 패키지의 ‘펀’ 옵션에는 객실 1박과 성인 2인 아침 식사, 다양한 스포츠 기구의 실내 스포츠 존과 닌텐도 스위치 플레이 존 무료 이용이 포함된다. 낮은 수심과 따뜻한 수온의 어린이 수영장을 포함한 총 3개의 수영장과 사우나, 피트니스 센터도 이용할 수 있다. ‘풀’ 옵션을 이용하면 ‘펀’ 옵션의 모든 혜택에 저녁 식사가 추가된다.

    ‘패밀리 스포츠’ 패키지를 이용할 경우, 함께 투숙하는 만 12세 이하 소인 최대 2인까지 패키지에 포함된 식사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어, 소인 자녀를 둔 4인 가족은 추가 식사 비용에 대한 부담 없이 패키지를 즐길 수 있다.

    ‘패밀리 스포츠’ 패키지에 포함된 `실내 스포츠 존’은 그랜드 하얏트 인천의 대연회장에 마련되는 공간으로 2020년 새해에 온 가족이 함께 다양한 스포츠를 즐기며 추억을 쌓을 수 있는 장소이다. 안전하게 스포츠 기구를 이용할 수 있는 `스포츠 존’, 점핑 놀이를 위한 대형 `에어 바운스’, 다양한 공놀이 기구 들이 있는 `키즈 존’, 선생님과 함께 미니 운동회를 할 수 있는 `플레이 존’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 닌텐도 스위치 플레이 존에서는 낚시와 골프, 수영 등의 스포츠와 댄스, 자동차 경주 등의 닌텐도 스위치와 슈퍼 마리오 브라더스, 포켓몬스터, 요리, 그림 그리기 등의 닌텐도 DS게임을 즐길 수 있다.

    ‘패밀리 스포츠’ 패키지는 1월 24일부터 1월 26일까지 이용 가능하며, ‘펀’ 옵션은 27만9천원부터, ‘풀’ 옵션은 39만9천원부터이다. (세금 별도)

    호텔 마리나베이서울
  • 호텔 마리나베이서울은 설캉스를 즐기려는 고객들을 위해 ‘피로회복 패키지’를 출시했다.   

    명절에 쌓인 피로를 풀기 제격인 ‘피로 회복 패키지’는 수페리어 더블 또는 수페리어 패밀리 트윈 객실에 조식 2인과 12시 체크아웃 혜택이 포함되어 서두르지 않고 여유로운 휴식을 취할 수 있다. 바디보감 EMS 저주파 미니 마사지기 1세트와 홍삼원 골드 파우치 1개도 증정해 고객들의 피로회복을 돕고자 했다.  

    이외에도 2020년을 시작하는 의미에서 출시된 ‘힘찬 1월 패키지’는 수페리어 더블 객식과 조식 2인으로 구성됐다. 2020 캘린더와 머그컵, 무릎담요 등 품격 있는 호텔 어메니티를 선물로 받을 수 있다. 두 패키지 모두 평일에 예약하는 고객에게는 힐링 라운지 1시간 무료 이용, VR룸 1회 무료 이용 기회를 선사한다.

    라마다앙코르 김포한강호텔
  • 라마다앙코르 김포한강호텔은 새해 수제 녹두빈대떡과 가족이 모여 윷놀이를 즐길 수 있는 미니 윷세트가 포함된 '설날 가족 패키지'를 오는 1월 23일부터 1월 26일까지 선보인다.

    이번 패키지는 안락하고 쾌적한 수페리어룸 1박, 자연에찬 '녹두빈대떡', 미니 윷세트 가 제공되며, 가격은 10만원으로 부가세를 포함한다. 특히 자연에찬 녹두빈대떡은 '유기농 자연 을 밥상에 그대로'라는 슬로건으로 화학조미료나 첨가물을 배제하고 국내산, 친환경, 유기농 재료만을 고집하는 제품으로 녹두빈대떡 3개(300g)가 들어있다. 패키지 고객은 휘트니스가 무료이용, 패밀리트윈 업그레이드시 2만원 추가로 키즈존 어린이 1인 무료의 혜택이 주어진다.

    오라카이 청계산 호텔
  • 오라카이 청계산 호텔에서 1월 24일부터 26일까지 선보이는 설 패키지 ‘웰컴 2020’은 짧은 연휴 기간 놀이와 휴식이 가능한 ‘호캉스’를 즐기려는 고객들이 늘어나는 추세에 따라 실속과 가성비에 초점을 두었다. 본 패키지는 디럭스 객실 1박, 조식 2인, 설 특선 디너 뷔페 2인, 한국민속촌 자유이용권 2매, 오라카이 생크림 롤 케이크를 제공한다.

    모던한 컨셉의 객실에서 휴식과 더불어 설을 맞아 국내 유일의 전통 문화 테마 파크인 한국민속촌 자유이용권을 함께 제공하여 특별한 경험을 할 수 있도록 했다. 해당 패키지 상품은 현재 예약 중이며, 가격은 디럭스 객실 기준 268,000원이다.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