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노랑풍선, 여행상품의 우수성 인정받은 '미국 서부상품'으로 올 한해 여행객 가심비 공략

기사입력 2020.01.08
한국여행업협회 여행상품 인증제도로 국내 여행사 미서부 상품 중 단독 선정
다양한 직항편 마련, 1가이드 1팀 단독진행, 초대형 버스 이용
다년간 경험과 고객들의 실제 후기 바탕으로 최적의 동선으로 핵심관광지 선별
  • 라스베가스 전경/사진제공=노랑풍선
    ▲ 라스베가스 전경/사진제공=노랑풍선

    ㈜노랑풍선(대표 김인중)은 국내 여행사 중 유일하게 2년연속 우수여행상품으로 선정되며 긍정적 평가를 받아온 미국 서부 상품이 올 한해 역시 여행객들로부터 꾸준한 관심을 받고 있다고 밝혔다.

    '우수여행상품'은 한국여행업협회가 주관하고 문화체육관광부가 후원하는 국내 최고 권위의 여행상품 인증제도로 노랑풍선의 ‘미서부 상품’이 전 여행사 미서부 지역에서는 단독으로 2년 연속 선정되는 영예를 안았다.

  • 그랜드캐년 전경/사진제공=노랑풍선
    ▲ 그랜드캐년 전경/사진제공=노랑풍선

    노랑풍선의 ‘미서부 단독 9일’ 상품은 아시아나, 대한항공 등 국적기 직항편으로 이동시간을 최소화 할 수 있으며 처음부터 끝까지 1명의 가이드가 한 팀으로만 단독으로 행사를 진행하므로 여행에 집중 할 수 있다. 아울러 최소 40인승 이상의 대형버스를 이용해 현지에서의 편안한 이동을 할 수 있다는 강점이 있다.

    관광 일정으로는 ▲다체로운 사람들의 아름다운 도시 ‘샌프란시스코’ ▲연간 4,000만명 이상이 찾는 세계 최대의 레저도시 ‘라스베이거스’ ▲미국을 대표하는 서부의 거대한 대도시 ‘로스앤젤레스’ ▲빙하의 침식으로 만들어진 절경을 감상하기 위해 연간 3백만에 이르는 관광객이 찾는 요세미티국립공원 ▲그랜드캐년을 포함한 4대캐년 등 미서부의 핵심 관광지를 둘러볼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세크라멘토’ ‘엔텔로프캐년’을 추가하여 ‘4대도시’+4대캐년’을 관광 할 수 있으며 미서부의 숨은보석 레이크타호와 유람선 탑승관광 추가로 미국 서부의 모든 것을 경험 할 수 있다.

  • 로스앤젤레스 전경/사진제공=노랑풍선
    ▲ 로스앤젤레스 전경/사진제공=노랑풍선

    노랑풍선 관계자는 “미서부의 상품은 다년간의 경험과 먼저 경험한 고객들의 실제 후기를 바탕으로 꼭 가봐야 할 관광지만을 선정하였으며 최적의 동선을 이용하여 미서부의 완전일주 상품을 구성하였다”며 “고객들의 지속적인 관심과 긍정적인 평가로 이루어 낸 우수여행상품의 자부심을 지키고 더 고객을 만족시킬 수 있도록 노력해 나갈 것”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노랑풍선의 ‘미서부 단독 9일’ 상품을 이용한 고객들이 직접 작성한 생생한 리뷰 및 여행후기를 비롯해 상품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