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여행

노랑풍선시티버스, 빛 축제 '서울라이트’ 맞아 이벤트 개최...2층버스 위에서 즐기는 아름다운 DDP의 밤

기사입력 2019.12.18 10:06
12월 20일부터 15일 간의 빛 축제 ‘서울라이트’ 맞아 이벤트 개최
DDP 외관 활용해 빛, 영상, 음악의 결합 세계적 미디어 디자이너 참여
매일 저녁 7시와 8시 두 차례 2층 버스에 탑승해 생생한 관람 기회 제공
축제기간 동안 사진 및 영상 SNS 업로드 시 추첨해 버스탑승권 증정
  • 서울라이트 이벤트 포스터/사진제공=노랑풍선
    ▲ 서울라이트 이벤트 포스터/사진제공=노랑풍선

    ㈜노랑풍선시티버스는 오는 12월 20일부터 1월 3일까지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에서 열리는 빛 축제 ‘서울라이트’ 기간을 맞아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올해 처음으로 열리는 ‘서울라이트(SEOULIGHT)’는 세계적 건축물인 DDP의 외관(Facade)을 비정형의 스크린을 활용하여 빛, 영상, 음악을 결합한 겨울철 빛 축제로 세계적인 미디어 디자이너 레픽 아나돌(Refik Anadol)이 메인 작가로 참여한다.

    이에 따라 노랑풍선시티버스에서는 서울라이트 축제기간 동안 상영되는 미디어파사드를 보다 생생하게 관람할 수 있도록 매일 저녁 7시와 8시 ‘2층버스 야간 특별관람’을 실시한다. 본 관람은 사전 예약자에 한해 탑승할 수 있으며 노랑풍선시티버스 홈페이지 내 예약하기 페이지를 통해 신청 할 수 있다.

    예약금은 연령에 관계없이 1인당 1,000원이며 현장에서 예약내역 확인 후 다시 현금으로 되돌려 받을 수 있다. 또한 하루에 24명(19시 12명, 20시 12명) 한정으로 예약이 가능해 빠르게 마감될 수 있으므로 관람을 원하는 일자와 예약방법을 미리 확인해 두는 것이 좋다.

    아울러 ‘서울라이트 SNS 인증샷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아름다운 빛으로 물든 DDP와 노랑풍선시티버스의 모습이 함께 담긴 사진 또는 영상을 해시태그와 함께 본인의 SNS(블로그, 페이스북, 인스타, 유튜브 등)에 업로드 후 해당 URL을 비롯해 이름과 연락처, 이메일주소를 노랑풍선시티버스 이메일로 발송하면 참여가 완료된다. 당첨자 50명에게는 노랑풍선시티버스 무료탑승권(1인 2매)이 제공되며, 당첨 안내 이메일이 개별 발송된다.

    노랑풍선시티버스 관계자는 “이번, 서울라이트 개최를 맞이하여 고객들이 보다 편하고 즐겁게 축제를 즐길 수 있도록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노랑풍선시티버스를 통해 서울을 찾는 내.외국인 관광객들에게 특별한 추억을 만들어줄 수 있는 흥미로운 이벤트를 지속 발굴해 나갈 것”이라고 덧붙였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노랑풍선시티버스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