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근에는 추위와 상관없이 사계절 즐기는 소위 ‘시즌리스(Season-less)’가 증가하면서 하겐다즈, 나뚜르, 배스킨라빈스 등 아이스크림 유통업계가 크리스마스 에디션 제품을 잇달아 출시하고 있다.
하겐다즈는 홀리데이 시즌을 맞이해 따뜻한 소망의 메시지와 함께 연말 분위기를 자아내는 특별한 디자인의 첫 시즌 한정 패키지 ‘페스티브 에디션’을 출시했다.
-
이번 패키지 제품의 리드에는 다가오는 홀리데이 시즌 소중한 사람들과 함께 나눌 수 있는 메시지를 넣어 연말연시의 특별함을 더했다. ‘Wishing You Love(사랑)’, ‘Wishing You Joy(기쁨)’, ‘Wishing You Luck(행운)’, ‘Wishing You Peace(평화)’, ‘Wishing You Cheer(기운)’ 등 받는 이의 행복한 연말연시를 기원하는 문구로, 올해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하고 설렘 가득한 새로운 한 해를 맞이하길 바라는 마음의 의미를 담았다.
이번 한정 패키지는 소비자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아온 하겐다즈의 베스트 플레이버로 선보인다. 미니컵 5종(바닐라, 스트로베리, 벨지안 초콜릿, 그린티, 마카다미아 넛)과 파인트(바닐라, 스트로베리, 초콜릿, 그린티, 마카다미아 넛) 5종으로 출시되었으며, 가격은 기존 제품과 동일하다.또한, 홀리데이 시즌을 맞아 2020명에게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는 ‘2020 해피 하겐다즈’ 이벤트를 12월 1일부터 진행한다. 총 2020명의 행운의 당첨자에게는 30만원 상당의 그랜드 하얏트 호텔 바우처(50명), 하겐다즈 리얼블랑 아이스크림 케이크(500명), 하겐다즈 모바일 기프티콘(1,470명) 등 푸짐한 선물을 제공한다.
-
롯데제과 나뚜루도 크리스마스 시즌 아이스크림 케이크를 출시한다. 윈터 포레스트, 화이트 클라우드, 화이트 포레스트, 디어 티라미수, 말랑이 밀크 등 총 5종이다. 2종은 편의점 등 유통채널에서, 3종은 전문점에서 판매한다.
윈터 포레스트는 딸기, 초코 베이스 위에 슈가파우더를 뿌려 눈이 내린 느낌을 살렸다. 화이트 클라우드는 녹차, 딸기, 초코, 바닐라초코아몬드 베이스 위에 구운 코코넛 칩을 토핑하고, 정중앙에 구름모양의 화이트 초콜릿을 얹었다.
화이트 포레스트는 딸기, 초코, 바닐라, 민트 베이스에 오렌지칩과 라즈베리 등 각종 과일을 토핑했다. 디어 티라미수는 티라미수 베이스에 사슴 모양의 초콜릿과 시나몬 스틱 등의 장식을 올려 크리스마스 느낌을 살렸다. 말랑이 밀크는 소프트캔디 ‘말랑카우’의 캐릭터 ‘말랑이’로 장식했다.
-
SPC그룹의 배스킨라빈스는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디즈니와 손잡고 다양한 아이스크림 케이크를 선보였다.
빙글빙글 돌아가는 핑크 스푼이 달려 있어 룰렛 게임을 즐길 수 있는 ‘미키와 친구들_룰렛 케이크’, ‘스틱바’를 뽑아 먹는 재미를 더한 ‘미키와 친구들_캐릭터 팝’, 제품 아래에 빛을 비추면 미키 장식물이 환하게 밝혀지는 ‘미키와 친구들_라이팅 케이크’ 등 돌리고, 뽑고, 빛을 밝히는 색다른 재미 요소를 담았다.
특히, 축구선수 박주호의 아들 ‘건후’를 모델로 한 TV CF ‘뮤직 앤 댄스편’을 공개하고, 크리스마스 아이스크림 케이크를 선보이고, 다양한 프로모션도 실시한다. 오늘(29일)부터 디즈니 제품 포함 1만 원 이상 구매 시 ‘미키와 친구들_스티커 세트’를 1,000원에 증정한다. 이어 오는 11일과 18일부터는 걸을 때마다 귀가 움직이는 ‘미키 마우스_액션 슬리퍼’, ‘TWS 블루투스 이어폰’ 프로모션도 진행할 예정이다.
- 김경희 기자 lululala@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