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리조트

6세 이하 영유아 동반 가족이 가면 좋은 국내 호텔 13곳

기사입력 2019.08.05 15:13
  • 여름 휴가를 맞아 호텔에서 휴가를 보내는 사람들이 많다. 하지만 6세 이하의 영유아가 있는 가정은 국내에 있는 수많은 호텔 중에서도 어떤곳으로 가면 좋을지 막막한 경우가 많다.

    이에 호텔업계에서는 어린 자녀를 동반한 가족 고객을 위해 영유아를 위한 서비스를 비롯해 다양한프로모션과 패키지를 내놓고 있다. 조식 뷔페 혜택을 제공하는 곳부터 다양한 키즈 시설을 갖춘 곳까지... 6세 이하 영유아 가정이 가면 혜택이 있는 국내 호텔 13곳을 소개한다.

    조식 뷔페 혜택 제공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은 9월 1일까지 글로벌 영유아 뉴트리션 브랜드 ‘거버(Gerber)’와 함께 호텔 조식 뷔페와 풀사이드 바비큐 디너 뷔페에서 ‘거버 존(Gerber Zone)’을 선보인다. 또한, 여름 휴가철을 맞아 영유아를 동반해 호캉스(호텔+바캉스)를 즐기려는 가족 고객을 위하여 거버 존을 기획했다. 거버 존은 과일과 채소의 맛과 영양을 담은 거버 오가닉 파우치와 거버 오가닉 병 타입 퓨레 등으로 채워지며, 반얀트리 서울의 조식 뷔페와 풀사이드 바비큐 디너 뷔페에 마련된다.

    한편, 1928년 론칭한  ‘거버(Gerber)’는 오랜 노하우와 자부심으로 재료 선정부터 생산, 유통까지 꼼꼼하게 관리하는 글로벌 영유아 뉴트리션 전문 브랜드로 전 세계적 소비자로부터 높은 신뢰를 받고 있다. 반얀트리 서울의 거버 존은 오는 9월 1일까지 조식 뷔페와 풀사이드 바비큐 디너 뷔페에서 선보인다. 호텔 조식 뷔페는 투숙객을 대상으로 오는 8월 18일까지 클럽동 5층 클럽 멤버스 레스토랑에서 운영되며, 8월 19일부터 9월 1일까지 그라넘 다이닝 라운지에서 제공된다. 풀사이드 바비큐 디너 뷔페는 오아시스 야외 수영장의 풀사이드에서 매일 저녁 6시부터 9시까지 진행된다. 풀 사이드 바비큐 디너 뷔페의 가격은 9만 9천원(성인 1인 기준, 세금 포함)이다.

    머큐어 서울 앰배서더 강남 쏘도베
  • 머큐어 서울 앰배서더 강남 쏘도베에서는 여름 휴가를 맞아 온 가족이 내부에서 행복한 하루를 보낼 수 있도록 ‘어린이 조식 무료 프로모션’과 ‘아쿠아리움’ 객실 패키지를 선보인다.

    '어린이 조식 무료 프로모션'은 호텔에 투숙하는 가족 중, 어른 동반 어린이 최대 2인까지 2층 쏘도베레스토랑에서 조식이 무료로 이용 가능하며 기간은 ~ 8월 31일까지 진행 한다. 특히, 아이들을 위하여 친환경 유기농 야채를 사용하는 레스토랑이다. '머큐어 아쿠아리움' 패키지는 가족들을 위한 패키지이다. 스탠다드 객실 1박과 코엑스 아쿠아리움 티켓 2장, 피트니스가 제공되며, 가격은 12만 5천 원(세금 별도)부터이다. 티켓은 프론트에서 추가적으로 별도 구매할 수 있다.

    키즈 시설 및 이벤트
    르 메르디앙 서울
  • 호텔 르 메르디앙 서울은 호텔 전체를 비치 콘셉트로 새단장하고 영유아 자녀를 둔 가족 고객을 위해 키즈 전용 루프탑 풀장과 키즈 라운지를 운영한다. ‘서머 익스피리언스-비치 파크 서머 패밀리 에디션’을 이용하면 아이는 색다른 경험을, 부모는 마치 유럽으로 허니문을 떠난 듯 간만의 오붓한 시간을 보낼 수 있다.

    먼저 강남 도심 한복판 호텔 루프탑 내 마련된 영유아 전용 물놀이 공간 ‘키즈 워터풀’은 앙증맞고 알록달록한 컬러의 튜브, 워터 슬라이드와 함께 시원한 물놀이를 즐길 수 있는 놀이터다. 키즈 풀과는 별개로 36개월 미만 토들러 자녀를 위해 수심이 낮고(20cm) 햇빛 가리개가 설치된 토들러 전용 풀도 마련했다. 자녀가 물놀이를 하는 동안 동반 입장한 보호자는 확 트인 강남 도심 뷰를 즐기며 선베드에서 휴식할 수 있다. 휴양지에서 즐기는 미식의 즐거움도 놓치지 않았다. 스낵바에서는 비프 미트 볼, 포케 볼, 썸머 샐러드, 풀 시그니처 버거 등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비치 푸드를 제공한다.

    실내 플레이 그라운드 ‘키즈 플레이’에서는 아이들이 여느 키즈 카페에서 보지 못한 독특한 조형물에 오르고, 내려가고, 건너고, 뛰어다니며 안전한 환경에서 어린이 본연의 자유로운 감성 그대로 뛰놀 수 있다. 자녀가 마음껏 뛰노는 동안 부모는 마음 편히 휴식을 취할 수 있다. 희망 고객에 한해 베이비 시터 서비스도 제공해 더욱 안심하고 부모만의 시간을 만끽할 수 있다.

    이외에도 해당 패키지에는 온 가족이 함께 마치 해변에 온 듯한 분위기 속 디너 해피아워를 즐길 수 있는 ‘비치 라운지’ 입장 혜택을 비롯해 이탈리아 해변 분위기로 조성된 ‘비치 파크’ 입장 시 페로니 시그니처 비치 타월과 페로니 맥주, 아이를 위한 블루 코코넛 스무디를 증정한다.

    또한 유러피안 럭셔리 뷔페 셰프 팔레트에서의 조식, 존 버거맨 전시 관람권 등도 포함된다. 해당 패키지는 8월 31일까지 운영하며, 가격은 37만 원부터다. (주중 기준, 세금 및 봉사료 별도)

    밀레니엄 서울 힐튼
  • 밀레니엄 서울힐튼은 도심 속 호캉스와 키즈 액티비티를 함께 즐길 수 있는 키즈 풀 액티비티 패키지를 오는 9월 7일(토)까지 선보인다.

    특히, 어린이 동반 가족에게 추천하는 ‘키즈 풀 액티비티(Kids Pool Activity) 패키지’는 기존의 실내 수영장과 연결된 100여 평 야외 테라스에 키즈 슬라이드와 키즈 풀장이 설치된 키즈 풀 존(Kids Pool Zone) 이용권이 포함되어, 도심 속 어린이 맞춤형 놀이 공간을 제공한다. 쾌적한 이용 환경 조성을 위해 3타임(1부 08:00-11:00 / 2부 12:00-15:00 / 3부 16:00-19:00)으로 나뉘어 운영되며, 타임당 인원 수를 제한한다.

    또한, 키즈 풀 존은 패키지를 이용하지 않는 객실 이용 고객도 입장권을 구매한 후 입장 가능하다.(키즈 풀 존 1인 이용권 가격: 주중 1만 5000원/주말 1만8000원, 성인/어린이 가격 동일). 키즈 풀 액티비티 패키지의 가격은 26만원이다.

    그랜드 앰배서더 서울 풀만
  • 그랜드 앰배서더 서울 어소시에이티드 위드 풀만은 아이와 함께 도심 속 여름 바캉스를 즐길 수 있는 '썸머풀 패키지(Summer Full Package)'를 출시한다. 8월 31일까지 이용 가능한 썸머풀 패키지는 편안한 슈페리어 객실에서의 1박과 귀여운 유아용 파라솔 의자 세트 1개 그리고 객실 미니바 아이템 전체가 포함된 시원한 구성으로 기획됐다.

    제공되는 모던하우스의 디노 / 머메이드 파라솔 의자 세트는 캐릭터가 그려져 아이의 호기심을 자극하고 아담한 사이즈로 휴대하기 간편하다. 객실 내 구비된 미니바에서 탄산수, 캔맥주, 주스, 믹스너트, 초콜릿 바, 감자칩 등 음료와 스낵을 모두 무료로 즐길 수 있으며 칫솔, 치약, 면도기는 제외된다. 패키지 가격은 188,500원부터로 부가세 10%가 별도이며 봉사료는 받지 않는다. 또한, 오는 8월 25일까지는 아이를 동반한 부모가 편안히 휴식을 취할 수 있도록 별도로 마련된 키즈룸에서 어린이 돌봄 서비스를 제공한다.

    아동용 침구 및 장난감이 구비된 키즈룸은 오후 12시부터 저녁 8시까지 운영되며, 전문 보육사가 아이들을 안전하게 돌보아주어 부모들이 여유로운 휴식을 만끽할 수 있다.

    여름 패키지 이용 고객은 룸서비스 어린이 키즈 조식 메뉴도 이용 가능하다. 귀여운 식기에 정성스럽게 담겨 나오는 키즈 메뉴는 아이들이 먹기에 좋은 한우 소고기 볶음밥 또는 한우 소고기 오므라이스로 음료와 곁들이 반찬이 포함되며 가격은 18,000원이다.(부가세 포함) 그랜드 앰배서더 서울 풀만의 모든 패키지 이용 고객은 호텔 내 수영장, 피트니스 및 14층에 마련된 ‘이그제큐티브 라이브러리 &’ 시설을 무료로 이용이 가능하며, 객실 내 네스프레소 커피 머신으로 즐길 수 있는 에스프레소 캡슐 커피 두 개가 무료로 제공된다.

    해비치호텔앤리조트
  •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는 8월 8일에는 미취학 자녀를 대상으로 하는 그림책 콘서트를, 8월 23일에는 초등학생 이상 자녀를 대상으로 골프 클래스를 들을 수 있는 두 가지 컨셉의 '해피 플레잉 패키지'를 선보인다.

    우선 8월 8일 부터 11일까지 진행되는 키즈 해피 플레잉 패키지에는 어린이와 그 가족을 위한 세련되고 즐거운 예술 놀이 콘텐츠를 선보이는 클랩과 함께 그림책 콘서트가 진행되어 가족이 함께 참여할 수 있다. 도서와 교구 키트가 제공되며, 가족을 위한 다과도 준비된다. 그림책 콘서트는 모두가 똑같은 모습의 도시가 갑갑해 산으로 향하는 호랑이씨의 이야기와 브라질풍의 클래식 음악인 '스카라무슈'를 함께 만나보며 모두 함께 몸을 움직이고 음악 속으로 푹 빠져볼 즐거운 시간으로 꾸며질 예정이다. 호텔 또는 리조트 수페리어 객실에서의 1박과 3인 가족의 조식, 바다가 보이는 야외 수영장을 비롯한 실내외 수영장 등을 이용할 수 있다. 또한 호텔에서 제작한 피크닉 매트가 선물로 증정된다. 공연은 토요일과 일요일 2회 진행되며, 투숙 기간 중 1회 이용 가능하다.

    8월 23일부터 25일까지 열리는 주니어 골프 해피 플레잉 패키지는 아이는 티칭 프로 선생님에게 골프 레슨을 받는 동안 부모님은 36홀 골프 라운드를 즐길 수 있는 상품이다. 레슨은 이론과 실습으로 나누어 이틀에 걸쳐 2회 진행되며, 부모님은 2일간 36홀 라운드를 이용할 수 있다. 오전에는 클래스를, 오후에는 호텔로 돌아와 실내외 수영장에서 물놀이와 휴식하는 자유 시간이 부여된다.  호텔 또는 리조트 객실 2박, 3인 조식이 포함되며, 테일러 메이드의 기념품도 제공된다. 가격은 키즈 해피 플레잉 패키지는 1박 기준 호텔 49만5000원이며, 주니어 골프 플레잉 패키지는 2박 기준 110만원 선이다. (세금 및 봉사료 포함)

    객실에서 누리는 혜택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
  • 삼성동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는 12개월 미만의 아기고객을 위한 특별한 콘셉트룸을 구성하여, 프리미엄 VIB(Very Important Baby)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는 ‘디어 베이비 패키지(Dear Baby Package)’를 선보이고 있다. 덴마크 공주가 사용하는 것으로 알려진 리엔더 아기침대를 비롯, 프리미엄 유아용품으로 꾸며진 베이비 콘셉트룸 1박과 함께 성인 2인 무료 조식 혜택(만 4세 이하 아이 조식 무료)이 제공된다.

    베이비 콘셉트룸은 일반 객실보다 여유로운 스튜디오형 객실인 프리미어 룸에 약 17종 이상의 프리미엄 유아용품을 비치하여 다양한 제품을 체험해볼 수 있고 아이에게 편안한 휴식과 안전한 놀이공간을 제공한다. 글로벌 프리미엄 유아 용품 셀렉트 숍 ‘알마(HARMAS)’와 함께 꾸민 콘셉트룸에는 스칸디나비아 청정지역의 유러피언 비취목으로 제작한 친환경 유아동 침대인 ‘리엔더(Leander)’, 이유식을 먹일 때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40년 전통의 스페인 명품 하이체어인 ‘오보(OVO)’ 아기 식탁의자, 걷지 못하는 아기가 안전하게 놀 수 있는 펜스 매트 등이 비치되어 있다. 또한 패키지 고객 전용으로 영국 하이엔드 디럭스 유모차인 ‘에그(egg)’ 유모차를 함께 객실에 비치하여, 유모차를 챙겨오는 부담 없이 패키지 기간 동안 호텔을 이용할 수 있다.

    이와 더불어, 패키지 고객에게는 프리미엄 베이비 아이템으로 채워진 별도의 VIB 기프트도 준비되어 있다. 스웨덴 왕실 애착인형으로 유명한 ‘테디꼼빠니에(TEDDYKOMPANIET)’의 빅이어 엘리펀트 인형과 이탈리아 청정지역의 우유를 사용해 아이의 성장과 발육에 중요한 영양소를 더한 프리미엄 액상분유 ‘오브맘(Ofmom)’을 함께 제공한다. 기존 객실 고객에게 제공되던 유아용 어메니티는 사전 요청 시 동일하게 서비스 받을 수 있다.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의 디어 베이비 패키지는 하루 한 객실 한정으로만 판매되며, 가격은 41만원(세금 및 봉사료 별도)이다.

    여의도 메리어트 호텔
  • 여의도 메리어트 호텔은 6세 이하의 영유아를 동반한 가족 고객이 즐길 수 있는 쿨 서머 브리즈(Cool Summer Breeze) 패키지와 스윔 키즈(Swim Kids) 패키지를 오는 8월 31일까지 선보인다.

    장마가 지나고 더운 여름, 선선한 여름 바람을 느끼며 여의도 공원을 산책하는 여유로움을 누리고 싶다면, 쿨 서머 브리즈 패키지를 확인하자. 원 베드룸 스위트/원 베드룸 이그제큐티브 스위트/투 베드룸 이그제큐티브 스위트 중 1개 객실 1박, 오픈 키친의 컨템포러리 레스토랑 파크 카페에서의 조식 3인(성인 2인, 소인 1인)을 비롯해, 피트니스 센터, 실내 수영장, 사우나 이용이 있다. 특별히 이번 패키지의 경우 영 패밀리의 여름 휴가를 타깃으로 기획된 만큼, 유모차에 부착 가능한 핸디형 선풍기 1개와 앙증맞은 디즈니 캐릭터들이 그려진 윙밴드 2개를 제공한다.

    아이가 물놀이를 좋아한다면 스윔 키즈 패키지를 추천한다. 스위트 객실 1박을 비롯해 자녀 동반 시 아이들의 취향을 저격할 키즈 텐트 1개가 객실 내 세팅 되며, 자연광을 누릴 수 있는 파크카페에서의 조식 2인(36개월 미만 자녀 1인 조식 무료), 키즈풀이 갖추어진 실내 수영장, 피트니스 센터 및 사우나 2인, 실내 스크린 골프장 및 스쿼시장도 포함되어 있다. 또한, 특별 선물로 물놀이 후 젖은 몸을 위해 꼭 필요한 MEA 시그너처 비치 타월과 야외 물놀이를 위한 스윔 앤 플레이 선크림이 제공된다. 쿨 서머 브리즈 패키지는 원 베드 스위트 룸 기준 255,000원부터, 스윔 키즈 패키지는 스튜디오 스위트 기준 210,000원부터다.(10% 봉사료 및 10% 부가세 별도)

    호텔현대 울산
  • 호텔현대 울산은 프리미엄 유아용품 브랜드와 제휴해 영유아를 위한 ‘키즈 스위트룸 패키지’를 40실 한정판매로 선보인다. 패키지는 ’솜트리’의 친환경 아기침대가 구비된 스튜디오 스위트룸 1박, 독일 프리미엄 유모차 ‘예떼’ 대여, 스웨덴 왕실 애착인형 ’테디 꼼빠니에’ 롤리바니 인형 증정, 유아용 호텔 가운&슬리퍼와 그린핑거 키즈 어메니티 3종이 담긴 ’포포라’ 선물세트 증정 등 푸짐한 혜택을 자랑한다. 하루 한 객실 한정으로 40실 판매되며, 가격은 22만원(세금 및 봉사료 포함)이다.

    패키지 고객을 위한 베이비 콘셉트룸은 일반 객실보다 여유로운 스튜디오형 프리미엄 스위트룸으로, 친환경 유아동 침대와 각종 프리미엄 기프트가 함께 마련돼있어 엄마·아빠를 위한 편안한 휴식과 아이를 위한 안전한 놀이공간을 함께 제공한다. 여기에 패키지 가격에 상응하는 프리미엄 기프트도 눈길을 끈다. 유아용품 셀렉트숍 ‘알마(HARMAS)’와 손잡고 4만원 상당의 스웨덴 왕실 애착인형 ‘테디 꼼빠니에(TEDDY KOMPANIET)’ 롤리바니 인형을 제공하며, ‘포포라’ 기프트 세트에는 유아용 호텔가운과 슬리퍼, 그린핑거 어메니티 3종세트 등 10만원 상당의 선물이 담겨져 있다.

    이 밖에도 패키지 이용 시 48개월 이하 영유아 조식뷔페 무료제공, 키즈풀이 완비된 실내수영장 및 피트니스센터 무료이용, 호텔 브런치 카페/뷔페 레스토랑/캐쥬얼 펍 등 식음업장 이용 시 10% 할인, 사우나 50% 할인 등 다양한 혜택도 제공한다.

    켄싱턴호텔(여의도, 평창, 설악)
  • 켄싱턴호텔 여의도와 강원권의 켄싱턴호텔 평창, 켄싱턴호텔 설악은 자녀 동반 가족을 위한 키즈 전용 혜택을 제공한다. 키즈 전용 혜택은 포인포 캐릭터를 활용한 포인포 키즈 룸, 키즈 전용 라운지, 켄싱턴호텔앤리조트의 전문 액티비티팀 '케니'와 함께하는 키즈 클래스 참여 등 다양한 내용으로 구성됐다.

    포인포 키즈 룸 내에는 포인포 캐릭터가 새겨진 키즈 베스로브와 키즈 슬리퍼를 비롯해 친환경 소재의 ‘조이비 텐트’, 키즈 어메니티 ‘정글키즈’ 1세트가 구비돼 있다. 뿐만 아니라 달콤한 마카롱, 젤리, 쿠키로 구성된 ‘웰컴 키즈 스낵 세트’를 제공해 아이와 함께하는 여행의 즐거움을 더했다.
     
    특히 켄싱턴호텔은 아이들의 창의력과 상상력 발달을 위한 재미있는 콘텐츠로 구성된 키즈 전용 라운지인 ‘포인포 키즈 라운지’를 운영한다. 포인포 키즈 라운지는 켄싱턴호텔앤리조트의 전문 액티비티팀 '케니'가 지도하는 키즈 클래스와 놀이, 학습 콘텐츠를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다. 또한, 편안한 여행을 즐길 수 있도록 이탈리아 고급 유모차 브랜드 잉글레시나 유모차와 독일 시크포베이비 명품 프론토 웨건을 투숙 기간 동안 무료로 대여해 주는 서비스도 제공한다. 선착순으로 제공하며 각 지점별 수량은 상이하다.

    롯데호텔제주
  • 롯데호텔제주는 네덜란드 프리미엄 유아용품 브랜드 ‘뉴나(NUNA)’와 제휴한 ‘뉴나 VIB 스위트(NUNA VIB Suite) 패키지’를 오는 8월 31일까지 판매한다. ‘뉴나 VIB 스위트(NUNA VIB Suite) 패키지’ 이용객에게는 뉴나의 아기침대, 아기의자, 유모차, 카시트, 바운서 등 고급 유아용품이 객실 내에 사전 세팅되는 서비스를 제공한다. 수도권 등 국내 타 지역에서 제주를 찾는 영유아 동반 고객이 여행 시 꼭 필요로 하지만 휴대하기에 크고 무거운 유아용품을 별도로 준비할 필요가 없도록 편의를 극대화하는 특전이다.

    청량한 푸른빛 제주의 바다가 보이는 디럭스 테라스 오션 룸에서의 1박과 더불어 조식 2인, 연약한 아기 피부를 위한 자연주의 화장품 쏭레브의 키즈 트래블 키트 3종(샴푸, 클렌저, 로션), 아이에게 특별한 추억을 선사해 주는 애착 인형 1개, 스위밍 쿠션 1개가 함께 제공된다. 연박 시에는 풀사이드 카페인 카페 해온 시그니처 칵테일 2잔과 한식당 무궁화에서 내놓는 여름 보양식 디너 2인까지 혜택이 더욱 풍성하다. 가격은 1박 기준 46만원(세금 및 봉사료 별도)부터다.

    키즈 클럽& 키즈 라운지 운영
    강릉 씨마크 호텔
  • 강릉 씨마크 호텔의 키즈 클럽은 호텔 내 레저 시설 중 하나로 4세(37개월 이상)~7세의 미취학 아동들만 입장 가능(부모동반입장 불가)하다.

    아이들을 위한 캐빈 하우스와 DVD, 도서, 플레스테이션, 유아용 화장실 등으로 꾸며져 있으며 이용시간은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 주말 오전 8시부터 오후 8시까지다.(점검시간 12:00 ~ 13:00) 투숙객 전용 시설이며, 이용 객실에 따라 추가 금액이 발생될 수 있다.

    힐튼부산
  • 힐튼부산에서는 여름 시즌을 맞아, 키즈 프로그램을 마련해 선보인다. 8월 31일까지 매일, 오후 2시 30분부터 5시까지 호텔 1층에 위치한 로비 2와 별도 마련된 공간인 ‘키즈 라운지’에서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힐튼 부산을 찾는 아이를 동반한 가족고객을 위해 보다 알찬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마련되었으며, 특히 체크인을 위해 기다리는 시간을 보다 재밌게 보낼 수 있도록 기획되었다.

    이번 프로그램을 위해 애니메이션 전문 제작사인 ‘스튜디오 인요’와 콜라보레이션으로 진행, 대표 캐릭터인 ‘에그구그(EggGoog)’와 애니메이션에 함께 등장하는 다양한 캐릭터를 만나 볼 수 있다. ‘에그구그’는 노란색의 커다란 눈을 가진 병아리 모형의 캐릭터로 사랑스럽고 친근감 있는 비쥬얼을 갖고 있으며, SBS 공영 방송을 통해 상영된 바 있어 어린이들 사이에서 인기가 높다.

    이번 행사를 위해 특별히 마련된 ‘키즈 라운지’에는 입구에서부터 컬러풀하고 볼륨감이 큰 입체 모형의 캐릭터 인형들이 어린이들을 맞이한다. 실내에는 2m 높이의 빅 사이즈 인형이 전시되어 보다 실감나는 분위기를 느낄 수 있다. 한 쪽 코너에는 애니메이션을 상영해 감상할 수 있도록 했으며, 그 밖에도 컬러링북, 풍선 아트 만들기, 젠가, 캐릭터 스티커 등을 마련해 움직이는 에그구그 인형과 함께 보다 활동적인 놀이를 즐길 수 있다.

    또한 로비2에는 키즈 호텔 컨셉의 포토존을 설치해 호텔리어 모습을 한 캐릭터들이 함께 전시되어 있어, 가족과 함께 사진을 찍으며 특별한 여름 방학 추억을 만들 수 있다.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