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으라차차 와이키키2' 김선호와 문가영이 서로가 첫사랑이었음을 확인했다.
지난 2일 방송된 JTBC 월화극 '으라차차 와이키키2'에는 문가영(한수연 분)의 첫사랑이 우식(김선호 분)였고 오해가 있었던 과거의 모습이 그려졌다.
-
수연이 유리(김예원 분)와 함께 우식이 일하는 라이브 카페에 갔다가 고등학교 선배 서준을 만나게 됐다. 그리고 우식이 자신의 첫사랑을 서준으로 오해하고 있다는 것을 알게 되고 "내 첫사랑 너라고 너! 차우식 니가 내 첫사랑이라구!"라고 고백했다.
과거 수연은 용기를 내 우식에게 고백하기로 결심하고 우식의 밴드 공연에 찾아갔었다. 그런데 서준이 수연에게 키스하려고 다가간 모습을 우식이 목격하면서 수연의 마음까지 오해했다.
뒤늦게 문가영의 첫사랑이 자신임을 안 김선호는 "이 바보, 멍청이!"라고 절규했다.
JTBC '으라차차 와이키키2'는 매주 월, 화요일 밤 9시 30분에 방송된다.
-
- ▲ 설렘 폭발하는 문가영 고백♡ "내 첫사랑 너라구, 너!"
- 김경희 기자 lululala@chosun.com
관련뉴스
- ‘으라차차 와이키키2’ 심형탁, 김예원 소개팅남으로 등장 ‘폭소’ 하드캐리
- [예고 영상] '으라차차 와이키키 2' 김선호·문가영, '심쿵하는' 묘한 분위기 사진 공개
- [현장 스케치] '으라차차 와이키키2', 남자 셋 여자 셋의 '짠내나는 현실 속 코믹' 어떨까?
- '으라차차 와이키키 2', 꿀잼 보장 '관전 포인트'와 '등장인물'은?
- '으라차차 와이키키2' 문가영·안소희·김예원, 색다른 연기 변신 예고
- "이이경이 있어야 했다"…'으라차차 와이키키2'의 유일한 생존자가 된 이유(종합)
- '으라차차 와이키키 2', 김선호·이이경·신현수의 바닥까지 뚫고 들어간 '웃픈' 청춘들
최신뉴스
Copyright ⓒ 디지틀조선일보&dizz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