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

[예고 영상] '으라차차 와이키키 2' 김선호·문가영, '심쿵하는' 묘한 분위기 사진 공개

기사입력 2019.04.01 20:10
  • 사진제공=씨제스 엔터테인먼트, 드라마하우스
    ▲ 사진제공=씨제스 엔터테인먼트, 드라마하우스

    JTBC 드라마 '으라차차 와이키키2' 김선호와 문가영의 심쿵하게 하는 스킨십 장면이 공개됐다.

    공개된 사진 속 우식(김선호 분)과 수연(문가영 분)의 묘한 분위기가 설렘을 유발한다. 세상 귀여운 곰탈을 쓰고 응급실에 나타난 수연. 눈을 감고 누워있는 수연을 내려다보는 우식의 초밀착 모먼트도 호기심을 자극한다. 한걸음에 달려온 듯 걱정스러운 우식의 눈빛이 설렘을 유발한다.

  • 사진제공=씨제스 엔터테인먼트, 드라마하우스
    ▲ 사진제공=씨제스 엔터테인먼트, 드라마하우스

    또 토끼눈으로 우식을 바라보던 수연이 그의 입을 틀어막는 모습도 포착돼 두 사람 사이의 비밀을 더욱 궁금하게 만든다. 바람 잘날 없는 게스트하우스 와이키키 입성과 동시에 수연에게 과연 무슨 일이 벌어진 것인지 궁금증을 더한다.

    '으라차차 와이키키2' 3회에서는 빈털터리가 된 수연이 난생처음 취업 도전을 결심하며 짠내 나는 고군분투를 펼칠 예정이다. 그런 수연을 지켜보며 걱정하던 우식은 예기치 못한 아르바이트까지 나서며 웃지 못할 헤프닝을 벌인다. 또한, 우식의 친누나 '차유리'로 분한 김예원도 첫 등장을 앞두고 있어 기대를 더한다.

  • ▲ [3회 예고] 오늘 나 때문에 고생 많았다~ (호♡)

    '으라차차 와이키키2' 제작진은 "수연이 와이키키에 입성하며 본격 홀로서기를 시작한다. 우주 최강 철부지 수연의 좌충우돌 성장기가 공감과 유쾌한 웃음을 선사할 것"이라며 "다시 만난 첫사랑이 자꾸만 신경 쓰이는 우식의 모습도 뜻밖의 설렘을 자극할 전망. 웃음과 공감, 설렘까지 완벽 삼박자를 그려갈 청춘 군단의 활약을 놓치지 말고 지켜봐 달라"고 전했다.

    '으라차차 와이키키2' 3회는 1일(오늘) 밤 9시 30분 JTBC에서 방송된다.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