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위스 메이드 워치 브랜드 티쏘(TISSOT)가 배우 성훈과 함께한 두 번째 씨스타 캠페인을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워터(Water) 버전의 씨스타 캠페인에서는 앞서 선보인 데이라이트(Daylight) 버전과는 상반된 섹시하고 역동적인 성훈의 모습을 만나볼 수 있다.

사진 제공=티쏘

티쏘의 대표 다이버 워치인 씨스타 1000 컬렉션은 트렌드인 딥 그린 컬러의 다이얼부터 블루와 레드 컬러로 베젤에 포인트가 들어간 모델까지 다양한 컬러로 라인업을 이루고 있으며, 데일리 워치뿐만 아니라 여름 시즌을 맞아 캐주얼한 스포츠 워치로써도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사진 제공=티쏘

또한, 안전한 수중 모험을 돕는 다이버 워치인 만큼 견고한 제품력을 보여주는데, 300m 방수는 물론 오토매틱 모델에는 정확성과 내구성이 뛰어난 실리콘 밸런스 스프링이 탑재되어 티쏘의 오랜 역사에 걸맞은 최상위 기술력과 디자인을 보여준다.

사진 제공=티쏘

특히 이번 캠페인을 통해 공개되는 신제품 씨스타 1000 크로노그래프 펩시는 6월 티쏘 X 네이버 쇼핑 라이브 방송을 통해 선 출시할 예정이다.

사진 제공=티쏘

한편 성훈과 함께한 티쏘의 새로운 캠페인 화보와 영상은 티쏘 공식 페이스북 계정 및 각종 SNS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며, 씨스타 1000 컬렉션은 전국 티쏘 매장 및 온라인 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