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리즈
내일은 미스터트롯
[영상] ‘미스터트롯’ TOP7 이찬원, 예선부터 준결승까지 노래 모음
오늘 밤, ‘미스터트롯’ TOP7 장민호-김희재-김호중-정동원-영탁-이찬원-임영웅이 ‘영예의 진(眞)’ 자리를 놓고 마지막 경쟁을 벌인다. 시청자들에게 엄청난 사랑을 받은 만큼, 그 결과가..
[영상] ‘미스터트롯’ TOP7 임영웅, 예선부터 준결승까지 노래 모음
오늘 밤, ‘미스터트롯’ TOP7 장민호-김희재-김호중-정동원-영탁-이찬원-임영웅이 ‘영예의 진(眞)’ 자리를 놓고 마지막 경쟁을 벌인다. 시청자들에게 엄청난 사랑을 받은 만큼, 그 결과가..
‘미스터트롯’ 최종 승자는 누구? 시청자 손끝에 TOP7 운명 나뉜다
임영웅, 이찬원, 영탁, 정동원, 김호중, 김희재, 장민호 중 최후의 승자는 누가 될 것인가?TV CHOSUN ‘내일은 미스터트롯’(이하 ‘미스터트롯’) 결승전이 하루 앞으로 다가오며, ‘영예의..
[영상] ‘미스터트롯’ 이것이 레전드! 최후의 7인 결정한 ‘1대1 한 곡 대결’ 하이라이트
피도 눈물도 없는 잔혹한 제로섬 게임 끝, 미스터트롯 결승진출자 7인이 결정됐다.5일 밤 방송된 TV CHOSUN ‘내일은 미스터트롯’(이하 ‘미스터트롯’) 10회에서는 준결승전 1라운드..
[영상] ‘미스터트롯’ 임영웅·김수찬, ‘울면서 후회하네’ 최고 1분 시청률 등극
‘미스터트롯’의 임영웅과 김수찬이 주현미의 ‘울면서 후회하네’를 부른 장면이 최고의 1분을 차지했다. 지난 5일 방송된 TV CHOSUN ‘미스터트롯’ 10회에서는 결승전으로 가는..
임영웅 '보라빛 엽서' 등 담긴 미스터트롯 '레전드 미션 베스트' 음원 6일 발매
'미스터트롯' 참가자들의 '레전드 미션 베스트' 음원이 6일 발매된다.매회 역대급 시청률을 기록하며 국민 프로그램으로 거듭난 TV CHOSUN '내일은 미스터트롯(이하 미스터트롯)'은 방송,..
‘미스터트롯’ 준결승 1위는 임영웅! 결승진출자 7인 가려졌다
‘미스터트롯’ 결승전에 진출할 ‘최후의 7인’이 가려졌다.5일 방송된 TV CHOSUN ‘미스터트롯’ 10회에서는 결승전으로 가는 마지막 관문인 ‘1대1 한 곡 대결’이 펼쳐졌다.‘1대1 한 곡..
‘미스터트롯’ 또 한 번의 순위 지각 변동! 결승전 진출 최후의 7인은 누구?
‘미스터트롯’ 결승전에 진출할 ‘최후의 7인’은 누구일까?5일(오늘) 밤 10시 방송되는 ‘미스터트롯’ 10회에서는 본선 제4차전 2라운드 ‘1대 1 한 곡 대결’을 통해 대망의 결승전에..
‘미스터트롯’ 결승전, 실시간 문자투표로 최종 승자 가린다
무관중 방식으로 녹화가 진행된 ‘미스터트롯’ 결승전의 승자가 실시간 문자투표로 가려진다.TV CHOSUN ‘내일은 미스터트롯’(이하 ‘미스터트롯’)은 최후의 트롯맨을 시청자의 손으로..
[영상] ‘미스터트롯’ 9회 하이라이트! ‘임영웅’ 원탑 우뚝, ‘영탁-장민호’ 턱 밑 추격
자타공인 우승 후보 임영웅이 ‘보랏빛 엽서’로 심금을 울리며 독보적인 원탑으로 떠올랐다.지난 27일 밤 10시 방송된 TV CHOSUN ‘내일은 미스터트롯’(이하 ‘미스터트롯’) 9회에서는..
‘미스터트롯’ 상위권과 중위권 지각 대변동! 준결승 순위 쟁탈전 본격 가동
한 치 앞을 알 수 없는 준결승 순위 쟁탈전이 본격 가동된다.오늘(27일) 밤 10시 방송되는 TV CHOSUN ‘내일은 미스터트롯’ 9회에서는 결승전으로 가는 마지막 관문인 준결승이 펼쳐지는..
[영상] 임영웅-김호중-김수찬-노지훈-신인선 에이스 무대! ‘미스터트롯’ 8회 하이라이트
전국에 ‘트로트 열풍’을 몰고 온 TV CHOSUN ‘내일은 미스터트롯’(이하 미스터트롯)이 20일 전국 시청률 30.4%를 기록하며, 또다시 최고 시청률을 갱신했다. 이날 방송에서는 ‘트로트..
‘미스터트롯’ 준결승 앞 마지막 뒤집기 한판, 레전드급 반전 1위는?
지난주 전국 시청률 28.1%를 기록한 ‘미스터트롯’이 오늘 섣부른 예측을 불허하는 한판 대결을 시작한다.오늘(20일) 방송되는 TV CHOSUN ‘내일은 미스터트롯’에서는 ‘트로트 에이드’..
[HD영상] '미스터트롯' 노지훈, '제2의 비'로 불리던 시절에도?
"노지훈, 날개를 달고 날아보자"TV CHOSUN '미스터트롯'에 출연 중인 노지훈에게 이 말은 처음이 아니었다. 23살, '벌 받나 봐'로 데뷔할 때 가족들이 그에게 했던 말이었다. 노지훈은 MBC..
‘미스터트롯’ 8주 연속 비드라마 1위…임영웅·정동원·이찬원 화제성 1위~3위 석권
TV조선 ‘미스터트롯’의 기세가 심상치 않다. ‘미스터트롯’은 8주 연속 압도적인 화제성으로 연속 비드라마 1위를 차지했다.이번주 방영된 3차 경연에서 ‘패밀리가 떴다’ 팀에..
이전
1
2
3
4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