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G마켓이 설 연휴를 앞두고 ‘스타배송 명절 선물 기획전’을 진행한다.
G마켓은 14일까지 다음날 도착을 보장하는 ‘스타배송은 매일매일 오네’ 행사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CJ대한통운의 도착보장 서비스 오네(O-NE)를 활용해 설 직전까지 상품을 받아볼 수 있도록 기획됐다. 14일까지 주문하면 15일까지 배송된다.
-
행사에서는 설 선물세트 코너를 통해 1만원대 가성비 상품부터 10만원대 프리미엄 세트까지 다양한 상품을 선보인다. 설 시즌 수요가 높은 스테디셀러 중심으로 구성했다. 설화수 화장품 세트, CJ제일제당 스팸 세트, LG생활건강 생활용품 세트, 수제 한과 선물세트 등이 대표 상품이다. LG생활건강 프로폴리스E스페셜호는 1만원대, CJ제일제당 스팸 라이트 12호는 2만원대에 판매한다.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포토상품평 이벤트도 진행한다. 구매 확정 후 28일까지 포토상품평을 작성하면 추첨을 통해 신세계상품권 5만원권, 스마일머니 5000원권, GS25 상품권 5000원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등을 증정한다. 총 600여 명을 선정하며, 당첨자는 3월 13일 G마켓 고객센터 이벤트 게시판을 통해 발표할 예정이다.
G마켓 관계자는 “스타배송을 통해 연휴 직전까지 명절 선물을 빠르게 받아볼 수 있도록 했다”며 “첫 이용 고객을 위한 할인 쿠폰도 마련했다”고 밝혔다.
- 김경희 기자 lululala@chosun.com
최신뉴스
Copyright ⓒ 디지틀조선일보&dizz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