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

테팔, 플라나터리 믹싱 적용한 ‘베이크 에센셜’ 선보여

기사입력 2026.02.12 14:02
  • 주방용품 브랜드 테팔이 홈베이킹 수요 확대에 맞춰 스탠드 믹서 ‘베이크 에센셜’을 출시했다고 12일 밝혔다.

    신제품은 800W 모터와 플라나터리 믹싱 시스템을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플라나터리 믹싱은 믹싱 툴과 연결부가 동시에 회전하며 볼 전체를 고르게 혼합하는 방식으로, 재료를 보다 균일하게 섞는 데 초점을 맞췄다.

  • 테팔 스탠드 믹서 ‘베이크 에센셜’./사진=테팔
    ▲ 테팔 스탠드 믹서 ‘베이크 에센셜’./사진=테팔

    구성품으로는 거품기, 도우 훅, 비터 등 3종의 전용 헤드가 제공된다. 거품기는 생크림이나 머랭 휘핑에, 도우 훅은 식빵이나 피자 반죽 등 점성이 높은 반죽에, 비터는 쿠키나 머핀 등 비교적 부드러운 반죽에 적합하다. 거품기는 스테인리스 스틸 소재로 제작됐으며, 도우 훅과 비터에는 세라믹 코팅이 적용됐다.

    4.8L 용량의 스테인리스 스틸 믹싱볼을 탑재해 크림 800ml, 밀가루 500g, 최대 1.8kg의 반죽을 한 번에 처리할 수 있다. 속도는 6단계로 조절 가능하며, 순간 작동이 가능한 펄스 모드를 지원한다.

    제품 하단에는 6개의 흡착판을 적용해 작동 중 흔들림을 줄였고, 헤드를 위로 들어 올리는 틸트 방식으로 재료 투입과 볼 분리가 가능하도록 설계됐다. 튐 방지 커버도 함께 제공된다.

    테팔 측은 홈베이킹 입문자부터 취미 사용자까지 활용할 수 있도록 제품을 설계했다고 설명했다.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