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설 명절 선물 트렌드가 식품에서 실용 가전으로 이동하고 있다. 비귀향 명절이 확산되고 연휴 기간이 짧아지면서 명절 이후에도 일상에서 지속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소형 가전이 새로운 선택지로 부상했다.
-
스마트카라 '스마트카라 STONE'은 치킨 뼈까지 처리 가능한 음식물처리기로, 처리 후 음식물 부피를 최대 91.2%까지 줄여준다. 국내 최초로 특허받은 화강암 7중 레이어 건조통 구조를 적용해 음식물처리기 사용 시 발생하는 눌어붙음 문제를 개선했다. 본체 폭 19cm의 슬림 디자인과 폴딩 도어 구조로 설치 부담을 낮췄다. 국내 최초 복합 촉매 활성탄 기술을 적용한 듀얼 카본 필터를 탑재해 기존 대비 탈취 성능을 54% 향상시켰으며, 최대 6개월까지 사용 가능하다.
-
에코백스 '디봇 T50 프로 옴니'는 15,000Pa의 흡입력을 갖춘 로봇청소기로, 81mm의 초슬림 디자인을 적용해 낮은 가구 하부 공간과 좁은 틈새까지 진입한다. 에코백스의 특허 기술인 '트루엣지(TruEdge) 2.0' 기능으로 벽 가장자리와 모서리까지 밀착 청소가 가능하며, '제로탱글(ZeroTangle) 2.0' 기술이 적용된 듀얼 빗살 구조의 메인 브러시로 머리카락 엉킴을 줄였다. 청소 후에는 75도의 고온으로 물걸레를 자동 세척한다.
-
풀리오 '목 어깨 마사지기 V3'는 안마볼을 기존 2개에서 3개로 확장해 목과 어깨, 등까지 케어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실제 손으로 두드리는 느낌을 구현한 '두드림 모드'를 탑재해 분당 800회의 자극을 제공하며, 두드림·주무름·혼합 모드와 2단계 강도, 방향 조절 기능으로 사용자 취향에 맞춘 설정이 가능하다.
- 서미영 기자 pepero99@chosun.com
최신뉴스
Copyright ⓒ 디지틀조선일보&dizzo.com